지난 15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이사(왼쪽)와 홍영준 서브온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더파워 유연수 기자]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병원 동행 서비스 플랫폼 ‘서브온’과 업무협약을 맺고 새로운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서브온은 서울시 병원 안심동행서비스 주관 수행기관으로, 혼자 병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문 동행매니저가 이동부터 진료 결과 안내까지 지원하는 병원 동행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은 서브온의 동행 서비스를 상시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병원 내원 시 이동·진료·검사·수납·귀가까지 전 과정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노약자나 어린이 등 보호자 동반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고령자나 거동이 불편한 가족을 둔 고객을 위한 생활 밀착형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있으며, 양사는 향후 동행 지원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노후 준비뿐만 아니라 현재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고민하고,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제휴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