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박민석 기자] LG전자의 후원으로 인천웨딩브랜드 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웨딩홀부터스드메, 허니문, 혼수부분까지 합리적인가격으로 접할수 있는 인천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인천웨딩박람회에서는 인천을 대표하는 10년 이상 경력의 웨딩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서 예비부부들에게 필요한 웨딩 상품을 눈높이에 맞게 제공한다. 엄선된 업체들을 살펴보면 웨딩유리구두, 차지연웨딩, 단한복, 안영애한복, 청아보석,엘리시아예물, 그랑브로스예복, 하나투어, 헬로우허니문, 진미폐백, 지우갤러리, LG전자 등이 참여한다.
두 사람이 하나 되는 자리이자, 하객들의 축하를 받는 예식장도 인기 있는 부천&인천웨딩홀이 참여하여 대관료 무료, 식대 할인, 부가세, 음주류, 봉사료를 최대할인 서비스로 만날 수 있으며, 인천스드메는 당일특전이 진행되어 인천웨딩드레스, 인천웨딩스튜디오, 인천웨딩메이크업을 유명 인천웨딩샵 브랜드로 알려진 웨딩 유리구두, 차지연 웨딩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대에 알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인천웨딩페어의 참가웨딩홀로는 인천지역의 중심이고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웨딩홀들이 특별한 특전으로 직접 참여함으로 현장계약시 할인 및 미니오븐 증정이 진행된다.
CN천년, 오스티엄, 엔타스, 송도라마다호텔, 폴라리스, 그레이스엘 등 발품팔지않아도 한곳에서 알아보고 결정할수 있으며, 그 외 알뜰하게 소규모예식을 준비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허니스드메, 셀프웨딩, 스몰웨딩 등 웨딩소품구매가 가능한 프리마켓과 LG스타일러 전동안마의자, 프라엘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무료제공함으로써 일반컨설팅사가 주최하는 박람회와는 다른 높은 퀄리티를 제공한다.
또한 인천시관광공사와 제휴된 중국웨딩시장과의 업무제휴가 추진됨으로써 국제적으로도 높은 공신력과 신뢰도를 선보이고 있다. 혼수 상품까지 준비가 되어 인천예물, 인천커플링, 인천한복, 인천예복, 인천폐백, 인천가구, 인천가전, 인천재무 등 초특가 할인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인천웨딩연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로 시간과 예산이 한정적인 예비부부들을 위해 7월 22일 직접 매장으로 오면 명품웨딩 혜택과 신부 비자금을 챙겨드리며, 계약 시 예비부부들에게는 결혼 축의금과 다양한 혜택을 감사선물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부담스러운 결혼준비 비용을 확실히 줄일 수 있는 이번 인천웨딩연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