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직영몰·백화점서 구매고객 대상으로 얼리버드 20% 할인 혜택
[더파워=최수영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타임피스 컬렉션 카스텔로(CASTELLO)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카스텔로는 ‘성, 성곽’이라는 의미처럼 견고한 베젤 구조와 크로노그래프(Chronograph) 타입의 스위스 쿼츠(Swiss Quartz) 무브먼트를 적용한 하이퀄리티 타임피스다. 메트로시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플 타임피스 컬렉션인만큼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특별한 베젤 구조의 하이퀄리티 디자인이 돋보인다.
직경 36mm, 직경 41.5mm 사이즈의 커플 아이템으로 41.5mm 사이즈에는 블랙콤비 도금 베젤이 적용되었다. 새틴 마감처리로 매트한 텍스처 파트를 믹스 매치해 메탈 텍스처 디테일에 대한 견고성을 세심하게 표현했다.
세 가지 미니 다이얼과 크라운 위 아래에 위치한 버튼은 기능성 외에도 클래식한 무드를 드러내는 역할을 한다. 일반 유리보다 견고하고 마모에 강하며, 다이얼을 왜곡 없이 표현하는 사파이어 글라스도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3기압 생활 방수가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메트로시티의 ‘M’ 로고가 각인된 크라운과 고유의 일련번호, 방수 표기 디테일과 스위스 쿼츠를 각인한 BACK WALL은 메트로시티 오리지널 타임피스만의 하이퀄리티를 디테일하게 나타낸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카스텔로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메트로시티 공식 직영몰과 백화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카스텔로 메탈 제품을 구입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가죽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수영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