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컴투스는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직장인 대항전을 비롯해 다양한 ‘더벤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직장인 대항전은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한 이벤트 팀 배틀이다. 오는 11월 3일까지 직업·직무 대항전이 먼저 진행되고, 이어 11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회사 대항전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진다.
‘더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맵스킨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배틀 참여를 통해 ‘벤티 스탬프’를 모으면 ‘더벤티 레미’ 스킨과 코스튬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간 종합 점수 1위, 2위, 3위를 달성한 팀의 유저들은 커피 선물 이벤트에도 매일 응모 가능하다. 대항전 종료 후, 총 3명을 추첨해 회사나 팀에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100잔, 50잔, 30잔씩 선물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11월 10일까지 ‘레미의 더벤티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더벤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벤티 스탬프' 30개를 모으면 이벤트 참여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벤티’ 겨울 신상 음료 3종 및 모바일 금액권을 비롯해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2세대 등 다채로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사연을 응모해 커피 트럭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동기간 동안 진행된다. 일상 속 커피 한 잔이 절실했던 순간을 작성해 응모하면, 컴투스가 회사나 단체 등 한 팀을 추첨해 ‘더벤티’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벤티럭’을 출동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