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아티스트 G-DRAGON(지드래곤)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G-DRAGON이 가진 글로벌 영향력과 독보적인 대중성과 브랜드의 혁신적 이미지를 연결해,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G-DRAGON은 갤럭시코퍼레이션 소속 아티스트로, K-POP을 넘어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여기어때 송’도 포함된다. G-DRAGON이 기존 멜로디에 맞춰 ‘여행할 때 여기어때’를 외치는 장면이 포함돼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에는 여러 명의 G-DRAGON이 등장해 함께 기차여행을 떠나고, 이 중 한 명은 여행 가이드 역할로 단체 여행을 이끄는 모습이 담긴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오는 7월 1일 공개 예정이며, 여기어때 공식 유튜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긴 시간 동안 대중에게 사랑받으면서도 끊임없는 자기 혁신을 이어온 G-DRAGON의 이미지가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며 “올여름 G-DRAGON이 선보일 새로운 여행의 모습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