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코웨이는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 ‘코웨이 멤버스 클럽’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멤버스 클럽’은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코웨이는 건강, 여행, 교육 등 고객 생활과 밀접한 분야의 12개 파트너사와 제휴를 맺었다. ▲메가스터디 ▲여기어때 ▲제주신화월드 ▲롯데호텔 ▲차량관리앱 마이클 ▲자주 등과 함께 상품 할인, 무료 체험, 쿠폰 제공 등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용 방법도 간단하다.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과 고객 확인 절차를 거치면 즉시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 혜택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스터디 엘리하이키즈·엠베스트 1년 무료 학습권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숙박권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스위트 숙박권 등을 추첨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제휴 혜택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는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의 생활 편의를 넘어 고객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과 새로운 가치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