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삼성전자는 최신 가전 제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AI 구독 페스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AI 올인원 2.0’ 요금제 신규 고객에게는 총 구독 금액의 최대 8%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한다. 일부 모델을 구독하면 첫 달 구독료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개 이상 품목을 구독하는 고객 혜택도 강화됐다. ‘AI 패키지’ 제품 2개 이상을 구독하면 기존 품목당 최대 5만 포인트에 더해 품목당 3만 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특히 정수기 RWP70F15AN* 모델을 구독하면 15만 포인트가 별도로 증정된다.
또한 이번 혜택과 함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독하면 인당 최대 30만원까지 정부 환급 10%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AI 올인원 2.0’ 요금제 전용 케어 서비스인 ‘블루패스’도 한층 강화됐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해 설치할 수 있는 ‘시간 맞춤 설치’, 당일 주문 후 당일 배송이 가능한 ‘오늘 보장 설치’ 서비스가 10월부터 제공된다. 이외에도 ▲제품 고장 시 신속 점검을 보장하는 ‘A/S 패스트트랙’ ▲스마트싱스 세팅 ▲AI 사전케어 알림 ▲하나 더 서비스 등이 포함돼 제품 설치부터 관리까지 구독 전 과정에서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AI 구독 페스타’ 혜택과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행사’를 동시에 활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제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