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동아제약은 10일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쏘몰, 써큐란, 아일로, 모닝케어 등 동아제약의 대표 건강·생활 브랜드가 참여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디몰 회원은 11%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혈행 건강 브랜드 써큐란은 ‘써큐란 알파’, ‘써큐란 알티지오메가-3’, ‘써큐란 코큐텐’ 등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베스트셀러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을 특가로 판매하며, 모닝케어는 ‘모닝케어 프레스온 H’와 ‘모닝케어 프레스온 G’ 등 숙취해소 효능이 인증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미니 듀오 세트’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K현대미술관 ‘핑크버블’ 전시회 티켓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연중 최대 할인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연말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