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K-컬처 팬층을 겨냥해 K-POP 그룹 에이티즈(ATEEZ)를 새로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신라면세점은 12일 에이티즈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올해 모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2018년 데뷔한 8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높였다. 지난해에는 K-POP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1년 안에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TOP5에 세 차례 이름을 올리며 독보적인 해외 팬덤을 구축했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K-컬처에 관심이 높은 신규 고객층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
또한 연초에는 한국을 찾는 글로벌 관광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지난 4월 배우 진영을 시작으로 배우 박형식, K-POP 그룹 엔싸인을 순차적으로 모델로 발탁하며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K-콘텐츠 중심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