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기업 사내 웹진이 그룹의 핵심 가치와 조직 문화를 담은 콘텐츠로 대외 시상식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그룹 사내 웹진 '위드동아(with :DONG-A)'가 지난 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전자사보(웹진) 부문 브랜드마케팅협회장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국내외 정부기관과 단체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과 기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제고와 질적 발전에 기여한 개인·단체·기관을 매년 선정해 시상한다.
그룹 사내 웹진 '위드동아'는 기업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임직원 간 소통을 활성화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형성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드동아'는 2019년 창간 이후 2024년 전면 개편을 통해 콘텐츠 품질과 사용자 경험을 강화했으며, 현재는 월 1회 뉴스레터 형식으로 발행되고 있다. 그룹 내부 소식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사내 소통창구로서 임직원 간 공감대를 넓히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룹 임직원의 관심과 참여, 그리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그룹의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로 더 많은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