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서북부 겨냥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정수기·공기청정기·힐링케어 한곳에
[더파워 이설아 기자] 프리미엄 렌털 브랜드 코웨이가 수도권 서북부 지역에서 체험형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코웨이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갤러리’를 새로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갤러리 현대 킨텍스점은 스타필드 고양 직영점에 이은 수도권 서북부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들이 코웨이의 다양한 혁신 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살펴보고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장에서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의료기기 마사지셋·코어셋, 트리플체어 안마의자, 스마트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렌털 주력 제품도 한곳에 모았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노블 공기청정기 등 베스트셀러 제품뿐 아니라 코웨이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도 함께 전시해, 사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비교·체험이 가능하다.
신규 매장에서 선보이는 ‘히티브 온풍공기청정기’는 깨끗한 공기에 따뜻한 온풍 기능을 더한 사계절 제품이다. 고효율 세라믹 발열체를 탑재해 실내 온도를 약 5도 높이는 데 4분가량 소요되며, 코웨이만의 필터 시스템으로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는 청정 성능을 갖췄다. 여기에 양방향 공기 순환과 180도 회전 기능, 온풍 취침 모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코웨이갤러리 현대 킨텍스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보다 원활한 제품 체험과 상담을 원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킨텍스점은 수도권 서북부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중요한 거점”이라며 “매장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상담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전문 매니저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적의 제품과 구매 혜택을 상세하게 안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