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3 13:04
한율이 모공 관리에 특화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인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은행잎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를 결합한 한율 고유 성분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를 고함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성분은 기존 펩타이드보다 3배 강력한 수축 효과를 제공해 모공의 부피와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정돈해 모공 속부터 벽, 결까지 입체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한율은 AHA, PHA, LHA를 복합 처방한 ‘4세대 필링 포뮬러’를 적용해 메이크업 후 5분, 6시간 후까지 요철 커버 효과가 지속됨을 임상으로 확인했다고...2025.07.03 13:03
메가MGC커피가 3일 두 번째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글로벌 아티스트 ‘라이즈(RIIZE)’와의 협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레트로 퓨처(Retro Future)’ 콘셉트를 바탕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이색 재료를 활용해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한다는 전략이다. 신메뉴는 믹스베리, 라벤더, 목테일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통해 무더운 여름철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아티스트 협업으로 진행되는 라이즈와의 콜라보는 음악과 성장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했다. 주요 메뉴로는 고객 요청에 따라 재출시된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 테아닌 성분을 더해 릴렉싱 콘셉트를 살...2025.07.03 12:24
롯데홈쇼핑이 오는 6일, 사파리 투어와 헬기 관광 등 이색 액티비티에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합한 아프리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롯데홈쇼핑이 처음으로 론칭하는 ‘아프리카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로, 은퇴 후 여행과 여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5060세대 ‘액티브 시니어’ 고객층의 수요를 반영해 ‘맞춤형 럭셔리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여행 전문기업 ‘참좋은여행’과 약 1년에 걸쳐 공동 기획한 이번 상품은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케냐 등 아프리카 주요 명소를 13일간 소규모(16인 이하)로 일주하는 일정이다. 상품에는 아프리카 4대 국립공원(세렝게티·암보셀리 등)에서의 사...2025.07.03 12:16
동아제약은 북유럽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그린클린 쿨자몽향 치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그린클린 쿨자몽향 치약은 △자연 유래 성분 98% 함유 △SLS 무첨가 등 조르단의 친환경 철학이 반영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개운하고 향긋한 자몽향으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자연 유래 감미제인 자일리톨을 함유해 충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1,000PPM의 고불소와 70이하의 낮은 RDA(치아 마모도)를 적용해 치아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플라그 제거가 가능하다. 제품 패키지는 재생 플라스틱 튜브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했다. 조르단 그린클린 쿨자몽향 치약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동아제약 생활공...2025.07.03 12:14
KT&G가 대학생 대상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인 ‘2025 상상 마케팅스쿨 18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상상 마케팅스쿨’은 KT&G가 2010년부터 운영 중인 실전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의 마케팅 실무 역량 강화와 취업 역량 제고를 목적으로 하며, 지금까지 누적 수료자만 2만여 명에 달하는 대표적인 대학생 마케팅 교육 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로 18기를 맞은 ‘2025 상상 마케팅스쿨’은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4월 모집을 시작해, 2단계에 걸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먼저, 마케팅 기초 강의와 아이디어 과제를 수행하는 ‘챌린저(Challenger)’ 과정이 운영됐고, 이 중 우수한 성과...2025.07.03 12:14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10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여름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빙수,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식혜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했다. 특히 각 제품은 국내산 재료와 프리미엄 원재료를 활용해 품질과 풍미를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다. 폴 바셋이 새롭게 선보인 빙수는 ‘우리팥 우유 빙수’와 ‘제주말차 한라봉 빙수’ 2종이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이들 메뉴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우리팥 빙수는 국산 팥, 인절미, 아몬드 크럼블을 더해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살렸고...2025.07.03 12:13
CJ제일제당이 삼계탕 신제품을 선보이며 여름철 보양 간편식 시장 선두 지위 강화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들깨가루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맛을 살린 국물이 특징이다. 여기에 누룽지로 속을 채운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또한 닭을 삶는 ‘자숙 공정’에 비비고만의 HMR 기술력을 적용, 촉촉한 식감과 육즙을 살렸으며 열처리 조건을 개선해 간편식 삼계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뼈 부스러짐’ 현상도 줄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앞세워 이른 더위에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2025.07.03 12:12
대웅제약이 국내 최초 데노수맙 바이오시밀러 ‘스토보클로(STOBOCLO)’의 성공적인 시장 론칭을 기념해 전국 8개 도시에서 진행한 ‘PERFECT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돌입한다. 심포지엄은 서울, 대구, 부산, 제주 등 총 11회에 걸쳐 열렸으며, 전국에서 약 720명의 의료진이 참석해 스토보클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PERFECT’는 스토보클로의 핵심 가치를 담은 슬로건으로, 경제성과 효과를 겸비한 치료 옵션으로서 골다공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스토보클로는 글로벌 3상 임상을 통해 오리지널 의약품과 동등한 유효성...2025.07.03 12:11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여름 인기 원피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원피스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망고, 쥬시쥬디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원피스를 제안한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올해 여름 원피스 트렌드는 ‘나시·홀터넥 디자인’과 ‘경량·미니 실루엣’으로 나뉜다. 뷔스티에나 린넨 소재로 구성된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바캉스나 한여름 일상룩으로 제격이며, 습도 높은 장마철엔 통기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나 짧은 기장의 미니 원피스가 실용성을 더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자주 뷔스티에 티어드 레이어드 원피스(2만원대) △엘쏘...2025.07.03 12:10
KCC가 ESG 경영 성과와 지속가능 전략을 담은 ‘2025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글로벌 공시 기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중대 이슈별 실행 전략을 한층 정교화한 것이 특징이다. KCC는 이번 보고서에서 국제 지속가능경영 공시 기준인 GRI Standards 2021과 TCFD(기후관련 재무정보공개) 권고사항을 기반으로 ESG 경영 체계를 체계화했다. 더불어 향후 국내 기업에도 영향이 예상되는 EU 지속가능성보고기준(ESRS) 및 국제지속가능성기준위원회(ISSB) 구조에 맞춰 ‘지배구조·전략·리스크 관리·지표 및 목표’ 등 4대 필러(Pillar) 체계를 도입해 공시 환경 변화에 대한 사전 대응력을 높였다. 이중 중대성...2025.07.03 12:09
대웅이 기업 임직원들의 신체·정신·대사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인다. 대웅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에 참가해 기업 대상 건강관리 솔루션인 ‘대웅 헬스케어’를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대웅 헬스케어’는 ▲근골격계 맞춤 운동 프로그램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정신 건강 관리 리조트 ‘선마을’, ▲대사 건강 디지털 솔루션 ‘웰다’, ▲건강검진 중심의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 등을 통해 임직원의 전반적인 건강을 종합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웅은 이 솔루션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기업의 법적 건강관리 의무 이행을...2025.07.03 12:08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떠오른 ‘모델로 에스페셜(Modelo Especial)’이 이마트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했다. 이마트는 3일, 미국 현지 판매액 1위 맥주 ‘모델로 에스페셜’을 유통업계 최초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판매가는 355ml 6캔 구성 기준 1만1,000원이며, 7월 4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2팩 이상 구매 시 개당 1,000원 할인하는 론칭 기념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모델로 에스페셜’은 멕시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거로, 짙은 황금빛과 풍성한 거품, 은은한 홉 향과 고소한 몰트 풍미가 특징이다. 깔끔하고 청량한 끝맛 덕분에 타코, 피자, 치킨, 스낵 등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홈술이나 모임 자리에...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76,000 | ▼85,000 |
비트코인캐시 | 666,500 | ▲500 |
이더리움 | 3,44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40 | ▲40 |
리플 | 3,036 | ▲7 |
퀀텀 | 2,663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94,000 | ▼59,000 |
이더리움 | 3,444,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30 | ▲40 |
메탈 | 907 | ▼1 |
리스크 | 511 | ▲1 |
리플 | 3,035 | ▲8 |
에이다 | 788 | ▲5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5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65,500 | ▼500 |
이더리움 | 3,44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40 | ▼120 |
리플 | 3,037 | ▲9 |
퀀텀 | 2,662 | ▲11 |
이오타 | 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