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09:47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베스트 패션쇼(Best Fashion SHOW)’ 특집전을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지속 공개하며 패션 경쟁력 강화 전략을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베스트 패션쇼’를 통해 ‘프리 패션쇼’, ‘뉴 컬렉션 쇼’ 등 일원화된 콘셉트로 진행된 패션 특집전의 방점을 찍을 계획이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공개하고,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7% 혜택도 제공한다. 특별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21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 단독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모델 ‘여연희’가 직접 출연해 런웨이를 선보인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방송 세트를 ...2024.09.19 09:35
CJ온스타일이 명절 후 다이어트 피크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딥트 3일’를 론칭하고 19일 오후 8시 50분 모바일 라이브쇼 ‘김소영의 신상시사회’ 첫 선을 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19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딥트 3일의 ‘듀얼버닝’ 라인을 선보인다. 딥트 3일이 12년 가량의 연구 끝에 개발한 다이어트 신소재 ‘티에뜨레’가 함유돼 기능성을 높인 제품으로 미역줄기 추출물까지 두가지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건 듀얼버닝 제품 뿐이다. 해당 방송을 통해 구매시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함께 구성된 ‘콤부사비’ 16박스 구매시에는 파우치를 증정한다. 오는 21일 TV라이브 ‘동가게’에서는 ‘딥...2024.09.19 09:32
CJ프레시웨이는 급식용 PB 주스 상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5%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8월 누적 판매량은 약 1700만 개다. 하루 평균 약 7만 명이 맛본 셈이다. 해당 상품군은 오피스, 학교, 영유아 교육 시설, 시니어 시설 등 다양한 경로에 유통된다. 디저트 메뉴 또는 간식용으로 적합한 소용량(100ml 내외) 스파우트 파우치 또는 종이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CJ프레시웨이는 △튼튼스쿨(청소년) △아이누리(영유아) △헬씨누리(어르신) 등 생애 주기별 식품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PB 주스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 현재 운영 상품은 37종이다. 브랜드별 상품은 각 소비층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맛과 원료를 차별화해 선보...2024.09.19 09:32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잇는 또 하나의 대형 제품이 탄생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말 선보인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출(소비자가 기준)로 환산 시 300억 원 이상으로, 이는 ‘비비고 왕교자’ 출시 후 첫 일 년 매출에 해당된다. ‘비비고 통새우만두’의 성장 속도가 더 빠른 셈이다. 이러한 ‘비비고 통새우만두’의 인기는 성숙기에 진입한 냉동만두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업계의 압도적 1위인 CJ제일제당의 냉동만두 매출은 ‘비비고 통새우만두’ 출시 이후인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전년 대비 15% 이상 늘어났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규모...2024.09.18 11:55
600여개 가맹점을 상대로 나무젓가락과 비닐 쇼핑백의 본사 구입을 강제하는 등 '갑질'을 벌인 60계 치킨 가맹본부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재 절차에 착수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최근 장스푸드의 가맹사업법 위반 행위에 대해 제재 의견을 담은 심사보고서(검찰의 공소장 격)를 발송했다. 60계 치킨 가맹본부인 장스푸드는 2020년 6월부터 지금까지 가맹점주와 계약을 체결하면서 나무젓가락과 비닐쇼핑백 등 물품들을 ‘필수 품목’으로 정하고, 본부에서 구입하도록 강제한 것으로 조사됐다. 필수품목은 가맹본부가 브랜드의 동일성 유지 등을 위해 반드시 본부가 지정한 사업자로부터만 구매하도록 강제한 품목이다. ...2024.09.18 11:06
이마트가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를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골프장에서만 즐길 수 있어 ‘골프장 맥주’로도 불리는 희소성 높은 맥주를 이 달부터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헬시 플레저’ 열풍이 주류 업계로 확산되는 것을 확인한 바이어가 제조사에 해당 상품 운영을 지속적으로 요청한 결과다. 이를 기념해 이마트는 ‘미켈롭 울트라(330ml)’를 5캔 구매시 9,800원에 판매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대용량으로 판매해 1박스(24캔*330ml) 당 39,580원이며, 접근성이 높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내 판매도 검토하고 있다. 오는 20일부터는...2024.09.12 10:40
쿠팡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담은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전은 와우회원 전용 행사로 진행되며,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고품질은 물론 색다른 디자인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수건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수건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수건은 단순히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의 개념을 넘어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만큼 개성과 취향에 따라 구매하는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 대표적으로 △디어리얼 △테라파머 △코튼클라우드 △기라로쉬 △더그란 등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해당 브랜드들은 고품질의 원사를 사용해 흡수율이 ...2024.09.12 09:05
고객들의 풍요로운 한가위를 위해 이마트가 나섰다. 이마트가 긴 연휴를 책임질 한가위 쇼핑 대축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오늘부터 19일까지 샤인머스캣, 참다랑어회, 갈비, 삼겹살, 와인 등 대표 먹거리부터 안마의자, 마사지건 등 효도가전,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올해 이른 추석과 포도 막바지 시즌이 겹쳐 가능했던 ‘추석 포도 축제’를 선보인다.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샤인머스캣(2.2kg/박스)'를 5천원 할인한 24,900원에 판매한다. 온 가족이 먹기 좋은 대단량 상품으로 사전 기획을 통해 작년 추석보다 20% 가량 가격을 낮췄다. 또한, 거봉(1.4kg, 3kg 2종류), 캠밸포도(1.5...2024.09.12 09:02
중소 제조사들이 만든 한국산 가전 제품이 쿠팡 소비자들로부터 품질력을 인정 받아 판매가 급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쿠팡에서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며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가성비와 품질을 인정받은 이들 업체는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글로벌 유명 브랜드가 포진한 쿠팡 고데기 카테고리에서 ‘톱3’ 베스트셀러로 급부상한 언일전자가 대표적이다. 지난 2020년 쿠팡에 처음 입점한 언일전자는 프리미엄 고데기 브랜드인 ‘글램팜(glampalm)’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언일전자는 1990년대부터 자체 기술력으로 고데기를 만들기 시작해 현재 고데기 및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해외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강소...2024.09.12 09:01
CJ제일제당이 CGV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Tray-Food) 제품을 선보이며 B2B(기업 간 거래) 분야 사업을 다각화한다. CJ제일제당은 CGV와 협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F&B 솔루션 ‘씨네밀(Cinemeal)’을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Cinema(영화관)’와 ‘Meal(식사)’의 합성어인 ‘씨네밀’은 말 그대로 영화를 보며 즐기는 푸드를 의미한다. 새로 선보인 ‘씨네밀’ 메뉴는 불고기 김치볶음밥, 소시지 에그브런치, 떡볶이, 비프스튜, 소고기 버섯죽 등 5종이다. CJ제일제당이 그간 쌓아 온 기내식 개발과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영화관에서 간편하게 한끼 식사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들을 개발했다. 팝콘, 핫...2024.09.12 09:00
CJ프레시웨이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이하 한어총)와 제3회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2배 늘어난 총 4천여 팀이 공모전에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본 공모전은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목표로 CJ프레시웨이와 한어총, 아이쿱자연드림(이하 자연드림) 공동 주관으로 단체 및 개인 부문으로 나눠 매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간 실시된 올해 공모전의 단체 부문은 어린이집 교직원 대상 영유아 식습관 교육 프로그램 개발, 개인 부문은 영유아 대상 ‘즐거운 식사시간’ 주제 그림 그리기 활동으로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2024.09.11 14:28
지난 10년간 소매시장이 연평균 3.2% 성장한 가운데 업태별 희비는 극명하게 엇갈렸다. 11일 대한상공회의소가 통계청 소매판매액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난 10년간(2014~2023) 소매시장 변화를 살펴본 결과, 무점포소매(12.6%), 편의점(10.4%)이 소매시장 평균성장률(3.2%)을 크게 웃돌며 시장 성장을 주도한 것으로 분석됐다. 반면, 슈퍼마켓, 대형마트, 전문소매점은 시장 평균성장률을 하회하며 고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대한상의는 “코로나19의 확산과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이 빨라지면서 무점포소매(온라인쇼핑, TV홈쇼핑 등)와 편의점이 강세를 보인 반면, 대형마트는 1~2인 가구의 증가와 영업규제의 장기화 등의 영향으로 인해 경쟁력이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347,000 | ▼453,000 |
| 비트코인캐시 | 844,000 | ▼3,500 |
| 이더리움 | 4,325,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20 | ▼40 |
| 리플 | 2,743 | ▼9 |
| 퀀텀 | 1,817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298,000 | ▼544,000 |
| 이더리움 | 4,321,000 | ▼2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10 | ▼40 |
| 메탈 | 498 | ▼4 |
| 리스크 | 285 | ▼4 |
| 리플 | 2,741 | ▼12 |
| 에이다 | 526 | ▼2 |
| 스팀 | 92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380,000 | ▼460,000 |
| 비트코인캐시 | 844,500 | ▼3,500 |
| 이더리움 | 4,324,000 | ▼2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40 | ▲20 |
| 리플 | 2,744 | ▼8 |
| 퀀텀 | 1,828 | 0 |
| 이오타 | 1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