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6 13:50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이 불법 전단지를 제거하는 환경 지킴이로 나섰다. bhc그룹은 BSR 봉사단의 8기 1조 단원들이 지난 14일 성내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하는 불법 전단지 청소 봉사활동에 참여해 관내 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불법 전단지를 제거하는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환경 개선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전봇대, 버스 정류장, 담벼락 등에 붙어 있는 불법 전단지는 지역의 미관을 해칠 뿐 아니라 재활용이 불가능해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BSR 봉사단원들은 무분별하게 부착된 불법 전단지, 벽보, 스티커 등을 수거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힘썼다. 봉사에 참여한 김슬기 대원은 “평소...2024.02.16 13:49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롯데카드에 이어 롯데온에서도 동시 송출하는 등 자체 채널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핵심 쇼핑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외부 플랫폼으로 송출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롯데온 등 계열사 뿐만 아니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망 플랫폼으로 동시 송출 서비스를 확대하며 신규 고객 확보에 본격적으로...2024.02.16 09:29
CJ프레시웨이가 연세암병원, 세브란스병원과 손잡고 ‘암 치료에 꼭 필요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을 공동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출간한 이 책은 암 환자를 위한 최신 영양관리 정보와 함께, 기존 독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전편보다 더 많은 식단 레시피를 새롭게 수록했다. 의료진, 영양사, 환자식 메뉴 전문가들이 공동 집필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은 항암치료에 도움이 되는 ▲식사 기본 원칙 ▲증상별 식사 관리법 ▲식단 영양정보 및 준비사항 ▲영양 식단 레시피 등 총 4개 파트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는 병원 환자식 운영 전문성과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기반으로 밥, 죽, 국수, 일품요리, 간식, 어린...2024.02.15 18:15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MBC를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가짜뉴스'로 신고하며 방송 중지를 요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CFS는 MBC 뉴스데스크에 대해 과징금과 해당 방송 프로그램 중지, 관계자 징계 등 '가짜뉴스'로 방심위에 제재를 요구하는 신고서를 제출했다. CFS는 신고서에서 △이름과 연락처만 알면 제3자가 블랙리스트에 해당하는지, 사유가 무엇인지 열람하도록 일반인에 공개 △인사평가 자료에 없는 '비밀기호' 보도 △취업제한 인원의 일방적 주장 보도 △잠입취재를 통해 기자 본인이 질책받는 상황을 연출한 보도 등이 문제라고 주장했다. MBC는 지난 14일부터 'MBC는 쿠팡이...2024.02.15 15:17
아성다이소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해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커피원두로는 ‘홀빈(Whole Bean, 로스팅 후 분쇄하지 않은 원두)’ 2종을 준비했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 깊으며,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껴볼 수 있다. 각각 200g으로, 팩실(Pack Seal) 스티커가 있어 사용 후 밀봉이 간편하다....2024.02.14 17:25
쿠팡이 일용직 대상으로 이른바 ‘블랙리스트’를 만들어 취업을 제한했다는 MBC 뉴스데스크 보도에 대해 MBC노조(제3노조)가 "취재 윤리를 위반했다"고 반발했다. MBC 취재팀이 쿠팡의 ‘블랙리스트’가 실존한다는 사실을 보여주기 위해 물류센터 잠입 취재를 했지만, 현장 직원들이 아닌 자신들이 직접 문제를 일으켜 ‘셀프 몰카’를 하는 등 객관성을 상실했다는 입장이다. 보수성향 소수 노조인 MBC노동조합(제3노조)은 14일 입장문을 내고 “어제 뉴스데스크가 톱 뉴스로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3꼭지를 집중 보도했지만 취재 윤리 위반 등 심각한 문제를 드러냈다”고 밝혔다. 노조는 “MBC 기자들은 쿠팡 물류센터에 일용직 직원으로...2024.02.14 09:41
쿠팡이 1500여개 다양한 완구를 모아 할인하는 ‘토이페스타’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장난감은 ‘재미존 에어글라이더 2종’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상품을 가격대별로 마련했다. ▲’리틀클라우드 유아 목욕놀이 보트 장난감’ ‘재미존 슈팅 축구왕 게임’ 등은 1만원대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탈 키링 메이커’ ‘실바니안패밀리 New초콜릿토끼 가족’은 2만원대 ▲’블루래빗 아기와 놀아주는 꼬꼬맘’ ‘달님이 아이스크림가게 놀이세트’는 3만원대 등이다. 연령대별 완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브이텍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볼’ ‘키저스 빙글빙글 스핀팝 딸랑...2024.02.13 10:49
스타벅스 코리아가 최고 품질의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체험하는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전 세계 커피 농장에서 토양, 기후, 재배 조건 등의 특징에 따라 다채로운 풍미를 가진 최고 품질의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하이엔드급 커피 클래스이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관능적 향미 평가 방법인 센서리 트레이닝을 통해 다양한 향과 맛을 경험하면서 커피의 풍미를 학습하고 다양한 리저브 커피를 테이스팅 해보는 실습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했다. 먼저 다섯 가지 용액(단맛, 짠맛, 신맛, 쓴맛, 감칠맛)을 테이스팅하며 혀 지도를 그려보고...2024.02.13 09:44
디올(DIOR)이 우아한 품격과 꾸뛰르의 미학을 품은 디올의 아이코닉한 코드, Chiffre Rouge (쉬프르 루즈)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출시 이후 20년이 지난 오늘날 색다른 디자인으로 거듭나며 새로운 해석으로 완성된 8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디자인은 클래식과 변형 사이를 오가며, 살짝 커지고 가늘어지는 사이드의 구조적인 비대칭성, 레드 컬러의 크라운, 그리고 매혹적으로 움직이는 조화로운 핸즈에서 대담하고 독창적인 면모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무슈 디올이 ‘생명의 컬러’라 칭한 강렬한 개성을 지닌 색조인 레드는 특별한 시그니처로 사용됐다. 그가 사랑한 숫자 8 또한 레드 컬러로 강조돼 타임피스에 상...2024.02.13 09:40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K2는 배우 조인성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에 도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조인성의 매력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는 K2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조인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부터 편안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익스트림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2024.02.12 11:22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PB) 제품 매출이 최근 3년 연속 두 자릿수씩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홈플러스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은 PB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PB상품 구매가 객수 증대에도 기여한 셈이다. 홈플러스 PB상품 수도 2019년 900여 종에서 2023년 3000여 종으로 크게 확대됐다. 홈플러스는 PB상품의 확대가 향후 전체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지난 2019년 론칭한 PB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는 기획 단계부터 가성비와 품질에 기반했다. 이에 일부 개별 PB 제품에는 소비자의 눈길을 끌 수 있는 ‘기능성’ 콘셉트를 부여해 큰 인기를 끌었다. 대표적인 홈플러스 ...2024.02.12 11:12
쿠팡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봄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신발 카테고리에서 가장 주목할 브랜드는 ‘워킹마스터’다. 기능성 신발 중소 브랜드 워킹마스터는 2023년 7월 로켓그로스에 입점해 3개월만에 월 매출 7000만원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고객들에게 발이 편한 ‘물컹슈즈’로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신발 사이즈가 고민인 와우회원이라면 무료교환·반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직접 신어보고 결정할 수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베이직 캐주얼 중소 브랜드인 ‘네이븐’과 ‘모즈모즈’도 인기가 늘고 있다. 지난해 쿠팡에서 매출 21억을 달성한 네이븐은 전년대비 400% 성장하며...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2.29 | ▲5.91 |
코스닥 | 818.27 | ▲6.04 |
코스피200 | 431.64 | ▲0.4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12,000 | ▲25,000 |
비트코인캐시 | 675,500 | ▼1,000 |
이더리움 | 4,63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000 | ▲20 |
리플 | 4,454 | ▲7 |
퀀텀 | 3,161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19,000 | ▲105,000 |
이더리움 | 4,638,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910 | ▼40 |
메탈 | 1,087 | ▲2 |
리스크 | 622 | ▲1 |
리플 | 4,445 | ▼2 |
에이다 | 1,080 | ▼6 |
스팀 | 20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1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675,500 | ▲500 |
이더리움 | 4,634,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940 | ▼20 |
리플 | 4,448 | ▼1 |
퀀텀 | 3,190 | 0 |
이오타 | 30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