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5 09:19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이 유당을 제거해 배 아프지 않은 우유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는 유기농 전용목장의 유기농 원유를 사용하고, 매일유업의 LF(락토프리) 공법으로 유제품 섭취 시 배 아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우유의 ‘유당(Lactose)’ 성분만 제거한 제품이다. 평소 우유를 마시기 불편했던 사람들도 부담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다. 국내에서 유기농 우유에 유당분해공법을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락토프리(Lactose-free) 제품 중 유기농 및 프리미엄 우유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 매일유업의 LF(락토프리) 공법은 막 여과기술(U...2023.09.04 09:15
CJ프레시웨이가 오는 11일까지,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에서 ‘신메뉴 레시피 재료 추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외식 사업자의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메뉴 운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외식 사업자는 기획전을 통해 CJ프레시웨이가 추천하는 메뉴의 레시피와 조리에 필요한 식재료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메뉴는 맛과 조리 편의성을 고려해 CJ프레시웨이 외식 전문 셰프진이 직접 개발했다. 첫 기획전의 메인 메뉴는 비전문가도 빠르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튀김’이다. ‘튀김’은 레시피가 복잡하지 않아 따라 하기 쉬운 요리에 속한다. CJ프레시웨이는 고객들에게...2023.09.04 09:13
쿠팡이 추석을 앞두고 경상남도청 및 경남투자경제진흥원과 함께 경남의 우수 농·특산물을 선보이는 상생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이뤄지는 이번 상생기획전은 작년 12월 쿠팡과 경남이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오는 연말까지 2회 더 추가 진행 예정이다. 쿠팡은 기획전을 통해 경남 지역 소재의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 등의 판매 지원에 나선다. 특히 지난 상반기 기획전으로 경남 소재 농가들이 인지도 확대 및 소득 증대에 큰 도움을 얻었던 만큼, 다시 한 번 경남 소재 우수 농·특산물의 소비 촉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해당 기획...2023.09.04 05:05
반올림피자가 가맹점주의 성별·연령 제한을 두는 ‘차별행위’를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45살 이상은 가맹점을 낼 수 없다’거나 ‘서울에선 여성이 단독 명의로는 매장을 낼 수 없다’는 식이다. 지난 3일 한겨레는 ‘반올림피자’가 가맹점주를 상대로 원재료 등을 본사로부터 살 것을 과도하게 강제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점주들이 사용하는 175개 물품 가운데 75% 이상인 132개를 ‘필수물품’으로 정해 본사에서만 사도록 강제하고 있다. 이 중에는 스푼, 칼, 도마, 멸치통 등 시중에서보다 값싸게 구매할 수 있는 물품이 포함돼 있다. 가맹사업법은 제품의 동일성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이지 않은 일반 품목을...2023.09.01 09:28
아성다이소가 ‘코지어텀(COZY AUTUM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빈티지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를 주로 사용해 포근하고 아늑한 가을 무드를 담은 상품을 구성했고, 레트로한 느낌의 ‘테디’와 ‘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형, 주방용품, 리빙용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인형은 색다른 귀여운 모습이 특징이다. ‘테디’와 ‘버니’ 캐릭터가 한 쪽을 바라보며 웃는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있는데, 색감이 빈티지하고 따뜻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레트로한 귀여움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에 기획한 인형은 총 3종으로 일반 인형과 걸이 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용...2023.08.30 11:24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에서 스테디셀러 ‘574’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31일에 오픈되며, 574 아카이브 전시를 비롯하여 기존의 클래식 모델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뉴발란스는 574 발매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글로벌 스니커즈 매거진, ‘스니커 프리커(SNEAKER FREAKER)’와 함께했다. 스니커 프리커에서 준비한 574 아카이브 전시를 통해 2000년대 초반부터 2023년까지의 기념적인 574 모델을 만날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 참여시 스니커 프리커와 협업한 한국 한정 574 스토리북을 일...2023.08.29 12:22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학습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입시나 취업, 자기개발 등 학습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구성했고, 스터디 플래너, 노트, 필기구 등 총 260여 종을 선보인다. 플래너는 효율적인 학습시간 관리에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스터디 플래너’는 월간 단위 계획과 일 단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페이지가 나눠져 있어, 학습시간 관리에 용이하고, ‘PP커버 스터디 플래너’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틈틈히 학습 스케쥴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먼슬리 메모패드’는 한장씩 뜯어쓰는 타입으로 학습공간에 붙여서 사용하기...2023.08.29 12:20
최근 식품 업계는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고 자신만의 감성을 나타내길 원하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이색 브랜드와 경계를 뛰어넘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식음료, 캐릭터 IP,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는 대표적인 ‘콜라보 맛집’으로 유명하다. 올해는 MZ세대 사이에서 힙하게 떠오르는 국내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팬덤을 공략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 콜라보 맛집이라는 ‘닉값’을 제대로 하고 있다. 특히 배스킨라빈스는 수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 영업망 등 자사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국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수 ...2023.08.29 12:19
계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내놓아 사랑받고 있는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100%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에 상하목장 원유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가을 시즌 아이스크림이다. 피스타치오, 오트 베이스에 에스프레소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는 폴 바셋의 대표 가을 시즌 음료이다. ‘피스타치오&코코넛칩 디저트컵’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와 코코넛칩을 더해 식감까지 잡은 아이스크림 디저트이다. 폴 바셋 담당자는 “피스타치오 메뉴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2023.08.29 12:16
힐러비는 5억원 상당의 ‘V&A 뷰티’(V&A Beauty) 화장품을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지난 25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3만여 개의 화장품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여성자립시설 및 한부모가정, 외국이주노동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물품은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 베스트 제품인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2021년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뷰티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들이 인생 쿠션으로 꼽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V&A 뮤지엄이 소장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존 프렌치’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완벽한 조명을 받은 듯 ...2023.08.28 15:36
후아유가 지난 26일 고양 스타필드 센트럴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6일, 후아유의 새로운 뮤즈인 오마이걸 유아가 하반기 핵심 아이템인 카고팬츠와 팬덤 이름이 적힌 티셔츠를 입고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유아는 후아유 매장을 둘러본 후 약 60여명의 팬들과 시간을 보냈고, 행사 이후에는 직접 추첨을 통해 사인한 콜라보 티셔츠를 팬들에게 선물하며, 뜻 깊은 시간을 소화했다. 행사를 보기 위해 약 1만명의 인파가 몰릴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후아유는 유아와 Y2K 컨셉의 카고팬츠, 카고스커트를 메인으로 콜라보 아이템을 함께 기획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트렌디...2023.08.28 15:35
쿠팡이 온라인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기업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쿠팡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손잡고 전국 사회적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앙트레블에서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회적기업의 온라인 판로 진출 및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관심 있는 사회적기업 50여 개 사가 참석했다. 쿠팡은 이날 마켓플레이스 및 로켓그로스 서비스, 상품 광고, 프로모션, 기획전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마켓플레이스 입점 성공 사례, 온라인 판매 노하우 등을 공...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32,000 | ▼728,000 |
비트코인캐시 | 717,500 | ▲4,500 |
이더리움 | 4,881,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20 | ▲1,030 |
리플 | 4,635 | ▼108 |
퀀텀 | 3,318 | ▼2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747,000 | ▼685,000 |
이더리움 | 4,866,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300 | ▲980 |
메탈 | 1,120 | ▼1 |
리스크 | 637 | ▼2 |
리플 | 4,626 | ▼110 |
에이다 | 1,151 | ▼13 |
스팀 | 20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110,000 | ▼740,000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3,500 |
이더리움 | 4,880,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50 | ▲1,090 |
리플 | 4,633 | ▼105 |
퀀텀 | 3,324 | ▲146 |
이오타 | 323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