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3 11:01
중국 온라인 쇼핑플랫폼들이 초저가 상품을 앞세워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있지만, 국내 소비자들의 쇼핑 만족도는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1년 이내에 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800명을 대상으로 ‘중국 온라인 쇼핑플랫폼 이용 현황 및 인식’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93.1%가 ‘제품 가격이 저렴해서’이용한다고 3일 밝혔다. 이어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43.5%), ‘득템하는 쇼핑 재미가 있어서’(33.8%) 순으로 답했다. 하지만 응답자의 10 중 8명(80.9%)은 이용에 불만이 있으며, 피해를 경험한 적도 있다고 답했다. 세부적인 불만이나 피해사항으로 10명 중 6명(...2024.04.03 09:59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3일과 4일 이틀간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 규모 B2B 식음 박람회인 '2024 푸드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삼성웰스토리가 국내 식자재 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푸드페스타'는 국내외 식음 및 식자재 유통산업의 트렌드를 총망라한 B2B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6회차를 맞아 행사 공간을 전년보다 두 배 확장하고 고객사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해 국내 최대 규모의 식자재 유통 산업 박람회로서 위상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제 1전시장에서는 식자재 공급 고객사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360 솔...2024.04.03 09:57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이 지구온난화 대응을 위한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BSR 봉사단’은 bhc그룹이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는 대학생 봉사단체로, 현재 8기 단원들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hc그룹의 BSR 봉사단 8기 2조 단원은 지난 3월 27일 상도2동 우리동네키움센터를 방문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구온난화로 심각해진 환경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고 환경 보호 실천 방법을 알려주는 교육을 진행했다. 단원들은 직접 제작한 교육 자료와 교구를 활용하여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를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고, 분리 수거, 재활용 등 일상에서 실천할...2024.04.03 09:56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봄을 맞아 ‘뉴스킨 희망의 숲’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에 위치한 강원특별자치도자연환경연구공원 내 ‘뉴스킨 희망의 숲’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및 회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희망의 숲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관목 덤불을 정리하는 등 수목 전정 작업을 하며 환경 보호에 동참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앞두고 뉴스킨 회원들과 희망의 숲을 가꾸며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실천을 함께했다”며 “힘을 모아 단장한 희망의 숲을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 자연을 누리며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기시길 바란다”고...2024.04.03 09:36
쿠팡이 고객들의 고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상품 전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더블 할인 데이’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소비자물가가 전년 대비 3.1% 상승하는 등 지속되는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했다.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필두로 식품, 생필품, 주방, 패션·뷰티, 가전·디지털,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원데이특가’ 코너에서는 3일간 매일 달라지는 9개의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식품, 생필품 등을 매일 오전 7시에 한정 수량 특가로 내놓는다. ‘반값 특가’ 코너에서는...2024.04.03 09:33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RTC’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로,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 클렌징의 첫 단계로 소개하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되어 있다. 색조가 강한 눈과 입 위주 메이크업 클...2024.04.02 14:02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4일부터 14까지 11일간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금번 행사는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 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총망라됐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 전원에게 매일 총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5천원, 1만원, 1만 5천원 등 총 3가지 쿠폰을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2024.04.02 10:17
쿠팡이 코닥포토프린터사의 신제품 ‘코닥 메모샷 ERA 토이 카메라’ 및 ‘코닥 라벨프린터 ERA’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단독으로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신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라벨 1롤을 추가 제공한다. 메모샷 ERA는 즉석 카메라와 메모 프린터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코닥 최초의 투인원(2-in-1)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210g)와 넓은 디스플레이가 장점으로 색상은 화이트/옐로우 두 가지다. 또 다른 신제품인 라벨프린터 ERA는 4가지 컬러 용지를 선택 가능하며 ▲손쉬운 커팅 ▲원터치 용지 교체 ▲LED버튼을 통한 기기 상태 확인 ▲빠른 충전 속도 등이 장점이다. 마찬...2024.04.01 14:30
쿠팡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은 중소상공인의 우수 제품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광고 마케팅, 판매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지난 2022년부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중소기업들의 온라인 진출 및 매출 향상 지원을 위해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을 진행해 왔다. 기획전 첫 해인 2022년 참여 업체들의 매출은 전년 대비 43% 성장했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9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해 약 5000개의 상품을 쿠팡의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을 통해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대구농...2024.04.01 09:53
헤라가 제니와 6년 연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헤라는 서울 문화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확산하고 있으며, 동시대의 가장 당당하고 주체적인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대변할 수 있는 모델을 고용하고 있다. 2019년 초 글로벌 아이콘 제니를 신규 모델로 발탁해 6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헤라만의 서울 뷰티와 문화를 함께 전파하고 있다. 제니는 음악, 패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드러내며 선구적인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헤라는 제니와 함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독창적인 방식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제니만의 독보적인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감도 높은 비주얼을...2024.04.01 09:52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일반 콜라겐 대비 빠른 흡수율을 자랑하는 아모레퍼시픽의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500mg과 피부, 모발, 연골, 뼈, 근육 등의 구성 요소인 타입별 콜라겐 1,000mg을 함유해 각 조직에 존재하는 5가지 유형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했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피부 전문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이 피부과 전문의와 원료 선정부터 함량 설계까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주요 성분인 콜라겐에 병풀 추출물, 비타민C,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2024.04.01 09:50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트와이스 사나와 브랜드 앰버서더 계약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해 트와이스 사나를 모델로 발탁하며 글로벌 입지 확장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사나는 특유의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와 두터운 팬덤을 바탕으로 한국과 일본을 넘어 아시아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 미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아름다움의 다양성과 그 본질을 중요시하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트와이스 사나가 가진 이미지가 잘 부합해 이번 재계약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미샤는 작년 한 해 사나와 함께 일본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며 실적 상승...|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975,000 | ▼893,000 |
| 비트코인캐시 | 743,000 | ▼1,000 |
| 이더리움 | 5,091,000 | ▼4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80 | ▲130 |
| 리플 | 3,424 | ▼25 |
| 퀀텀 | 2,902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150,000 | ▼767,000 |
| 이더리움 | 5,093,000 | ▼4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5,030 | ▲130 |
| 메탈 | 703 | 0 |
| 리스크 | 304 | 0 |
| 리플 | 3,428 | ▼24 |
| 에이다 | 857 | ▼3 |
| 스팀 | 129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980,000 | ▼960,000 |
| 비트코인캐시 | 741,500 | ▼2,000 |
| 이더리움 | 5,090,000 | ▼4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80 | ▲120 |
| 리플 | 3,424 | ▼27 |
| 퀀텀 | 2,930 | ▲24 |
| 이오타 | 220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