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8 11:25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공감보호작업장을 방문해 뜻깊은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사회적협동조합 공감과연대에서 운영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공감보호작업장을 찾아 근로자들의 업무지원 봉사와 재활프로그램 보조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 7기 1조는 공감보호작업장의 장애인 근로자들이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쇼핑백의 재료 준비로 봉사를 시작했다. 이후 봉사단은 근로자들과 함께 쇼핑백을 만들며 서로 눈높이를 맟추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작업을 이어갔다. 이어지는 장애인 재활프로그램의 보조 인력으로 참여해 안전한 진행을...2023.08.28 10:00
CJ프레시웨이가 스마트 쇼케이스 기업 ‘빙고’와 손잡고 고객사 대상 무인 판매 플랫폼 도입을 확대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5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상암 본사에서 사물 인터넷(IoT) 스마트 쇼케이스 개발 및 운영 기업 ‘빙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빙고’의 스마트 쇼케이스는 냉장 및 냉동고에 전자태그(RFID) 상품 인식 센서, 결제 키오스크, 실시간 재고 연동 시스템 등이 탑재돼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CJ프레시웨이의 고객사에 빙고의 스마트 쇼케이스를 도입해, 다양한 식음료를 제공하는 무인 판매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최근 인건비 상승 ...2023.08.23 13:54
오리온이 1스틱 당 24g의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를 개별 포장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리온의 건강 특화몰인 `닥터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스틱(42g)당 단백질 24g이 함유됐으며, 일상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미네랄, 단백질 등을 강화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면서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2023.08.23 13:44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다가오는 가을에 어울리는 ‘머스트 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레이어드 스타일링하기 좋은 버메일 주얼리, 진주 주얼리, 실버 볼륨 반지를 메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버메일 주얼리’는 화려하고 존재감 있는 빅 사이즈 스타일이 강세인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라인으로, 일반 주얼리 대비 25배에 달하는 도금층을 쌓아 올려 오랜 기간 변색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진주 주얼리와 실버 볼륨 반지는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컬렉션 출시와 함께 스타일링 룩북을 선보였다. 이랜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2023.08.23 13:42
아웃백은 bhc그룹 통합 R&D 센터 개소 이후 첫 선을 보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가 높은 경쟁률과 프로그램 구성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인 가운데 8월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의 쿠킹클래스는 R&D 센터가 메뉴 개발을 위한 연구소의 역할을 넘어 고객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최초로 마련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8월을 시작으로 매월 성인 대상으로 1회와 어린이 대상으로 1회 등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4일 bhc그룹 통합 R&D 센터 내 쿠킹 스튜디오에서 열린 성인 쿠킹클래스는 약 200여분이 신청한 가운데 추첨으로 선발된 8명이 참가해 소고기와 스테이크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2023.08.23 09:41
아성다이소가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빅시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디즈니 빅시즌’에서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하여 일상생활에서부터 선물이나 파티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기획했고, 홈리빙용품, 문구용품, 포장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홈리빙용품은 집안 곳곳에서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 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바디&헤어케어 4종(바디워시, 바디로션, 샴푸, 트리트먼트)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처음 선보이는 상품군으로 머스크향, 베리향, 플로럴향을 각각 ‘신데렐라’, ‘인어공주’, ‘벨’ 3가지 캐릭터와 결합해, 욕실을 원하...2023.08.22 11:42
CJ프레시웨이가 키즈 식자재 고객사 특화 서비스인 영유아 식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의 고객사인 어린이집, 유치원 등을 중심으로 운영했던 프로그램을 문화센터 등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채널로 확대해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한다는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4월부터 매주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 문화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쿠킹클래스를 운영해오고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아이누리’의 교육 콘텐츠와 식재료를 제공하고, 문화센터의 전문 강사가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달부터는 홈플러스에서 ‘무지개 채소 피클’과 ‘비건 패티...2023.08.21 10:45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을 론칭하고 3040세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젊은 캐주얼 감성, 최신 트렌드를 갖춘 F/W시즌 신상품을 계속해서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겨울 패션 전략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확대 ▲브랜드별 품목 다양화 ▲멀티채널 판로 확장 등을 내세웠다. 홈쇼핑 주요 고객인 5060세대를 넘어 젊은 층 고객을 아우르기 위해서다. 이에 F/W시즌 첫 신규 브랜드로 ‘영 앤 트렌디’ 콘셉트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을 선보인다. ‘다리(Bridge)’와 이상적인 패션 스타일을 뜻하는 ‘it’을 결합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을 연결한다는 뜻을 담았다...2023.08.17 14:13
GS25와 GS프레시몰(온라인몰)에서 판매한 신상품 '쿠캣 실비김치만두'에서 이물질이 혼입된 것으로 확인됐다. GS리테일은 생산공정 상 실리콘 재질의 콘베이어 벨트의 일부 조각이 들어 간 것을 확인하고 판매 중단 및 상품 회수를 결정했다고 17일 밝혔다. GS리테일은 '만두에 딱딱한 성분이 있다'는 고객불만이 2건 접수되자 조사에 착수했다. 판매 중단 및 회수 대상은 세린식품에서 생산한 소비기한이 2024년 4월 25일까지 상품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당사가 판매하는 상품의 품질 이슈로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상품 기획사 및 제조사와 함께 재발 방지 노력과 함께 품질 관리에 최선의 노...2023.08.17 14:09
롯데홈쇼핑이 폭염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짐에 따라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간편식 등 상품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된 8월(8/1~15), 간편식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으며, 제습기 등 리빙 상품은 5배 늘었다. 지난 5일 ‘최유라쇼’에서 판매한 ‘설성목장 한우 함박스테이크’와 ‘도가니탕’은 60분 동안 1만 3천여 개의 주문 건수를 기록했다. 무더위로 바깥출입을 자제하고 집에서 TV를 시청하는 고객이 늘어난 영향으로 보인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간편식과, 무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홈캉스용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 이달 20일에는 한...2023.08.17 14:08
bhc치킨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메뉴 ‘마법클’의 TVC 영상 제작을 마치고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bhc치킨은 지난 14일부터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마법클 TV CF 영상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하고 TV, 극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TV CF 영상에서 전지현은 bhc 신작 발표회장에 마법클의 비법을 가지고 등장해 “bhc에만 있는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의 치명적인 마법”이라는 메시지로 제품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마법처럼 보이는 시즐의 향연을 임팩트 하게 표현해 트렌디한 아트웍과...2023.08.17 10:47
"휴가를 갔다가 돌아왔더니 물량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상자를 보고 야근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6일 커뮤니티 디씨인사이드 ‘택배 갤러리’에는 ‘강제 휴가 돌아왔더니 지금 이 시간 CJ대통 동탄 산더미 물량’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CJ대한통운 동탄 영업소로 추정되는 사진에는 영업소에 수백여개가 넘는 택배 박스들이 정리정돈이 되지 못한 채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모습이다. 글쓴이는 “억지로 동참해 쉬라길래 이틀 쉬다 나왔더니 산처럼 물량이 쌓여있다”며 “돈도 못 벌고 강제로 손발이 묶여 있다 3일간 개고생 각으로 택배 없는 날이 누굴 위해 만든 거냐”라고 작성했다. 해당 게시물엔 택배기사로 보...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21,000 | ▼461,000 |
비트코인캐시 | 718,000 | ▲5,000 |
이더리움 | 4,89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2,190 | ▲670 |
리플 | 4,662 | ▼64 |
퀀텀 | 3,328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150,000 | ▼282,000 |
이더리움 | 4,89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30 | ▲840 |
메탈 | 1,124 | ▲3 |
리스크 | 638 | ▲0 |
리플 | 4,660 | ▼53 |
에이다 | 1,156 | ▼4 |
스팀 | 20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290,000 | ▼340,000 |
비트코인캐시 | 718,000 | ▲5,000 |
이더리움 | 4,896,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70 | ▲730 |
리플 | 4,665 | ▼60 |
퀀텀 | 3,324 | ▲146 |
이오타 | 323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