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1 09:23
쿠팡이 6월 1일 단 하루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팡은 지난해 9월부터 제주신화월드, 서울랜드 등 와우 회원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연달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휴가철을 맞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특가로 제공하는 상품은 인기 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와 테마파크 경주월드다. 캘리포니아비치 하이시즌(7월 1일~19일) 종일권은 대인 2만900원, 소인 1만1900원에 제공한다. 각각 정상가인 5만4000원, 3만8000원 대비 61~69% 할인한 금액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골드시즌(7월 1일~31일) 대인 종일권도 2만59...2024.05.30 14:52
오뚜기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와 함께 새로운 리빙 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위트 홈(SWEET HOME)' 컬렉션은 일상과 밀접한 음식을 통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오뚜기와 감각적인 ‘미감’을 지닌 에싸가 만나 달콤한 휴식 공간을 완성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오뚜기의 시그니처 제품 7종(카레·케챂·마요네스·진라면·순후추·양송이스프·미역)을 가구로 재해석해 기존에 없던 신선한 비주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올해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1인용 ‘카레 빈백’은 하얀 빈백과 옐로우 컬러의 멀티 토퍼를 활용해 흰 밥에 카레를...2024.05.30 14:10
아모레퍼시픽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왔다, 감(感)!’ 이웃 공감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 32개 시범 단지 3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공동 주택 입주민에게 문고리 방향제를 매개체로 이웃과 소통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왔다, 감(感)!’ 캠페인은 메시지를 적은 방향제를 이웃이 문고리에 걸어 소통하고 이를 인증하는 캠페인으로 이웃 간 소통 부재를 해결하고 서로 공감하는 이웃 문화 확산을 위한 대규모 자원봉사 프로젝트다. 문고리 방향제에는 ‘아모레성수’의 향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퍼즐우드’의 향을 입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그리고 3개 자치구(노원구, 서초구, 양천구...2024.05.30 14:08
아이오페가 'UV 쉴드 선 앰플'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4중 기능성을 지닌 혁신 제형의 선 앰플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효과를 지녀 노화 관리에도 도움을 주며 약해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아이오페의 대표 앰플인 '스템3'의 알란토 콤플렉스™ 성분을 동일 함량으로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고 윤기와 탄력까지 개선해 주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이 좋아지고 회복되는 효과가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전문기관에서 특수 관리 이후 'UV 쉴드 선 앰플...2024.05.30 14:06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의 온라인 한정 상품 ‘캄포 미니’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컬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캄포’는 구름 위에 앉은 듯 편안한 착석감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모듈형 클라우드 소파로, 2019년 7월 출시 이후 올해 4월까지 누적판매량 34만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메가 히트 상품이다. 그 중 ‘캄포 미니’는 1인 가구 또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필요한 2030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존 ‘캄포 슬림’ 대비 폭과 가로 길이를 20cm 더 줄인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미디움 소프트 경도로 호불호 없이 편안하고 아늑한 착석감을 자랑하며 생활 발수 및 오염...2024.05.30 14:02
쿠팡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건강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식품을 모아 특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헬시플레저’ 열풍에 맞춘 식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저당 식품부터, 제로 음료, 스리라차 소스, 땅콩버터, 다이어트 보조제, 혈당 관리 식품, 프로틴, 비타민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착순으로 최대 52%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혈당 관리, 건강 관리로 관심을 받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땅콩버터, 오버나이트오트밀 등 ‘식단 트렌드’ 상품도 준비했다. 식단 관리를 위한 인기 식품들을 모아 ‘식단관리 TOP 200’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소스/장/조미료, 음료...2024.05.30 13:01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펼쳤다. CFS는 지난 28일 인천시 서구 오류왕길동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60가구에 ‘쿠팡 와우 동행꾸러미’를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 했다. ‘쿠팡 와우 동행꾸러미’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활의 버팀목이 되는 생필품을 지원하는 CFS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CFS는 오류왕길동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해 관내 취약계층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이번 나눔을 진행했다. CFS 임직원들은 쌀, 라면, 생수, 카네이션 등 동행꾸러미를 들고 독거노인의 거주지를 찾아 집집마다 다니...2024.05.30 11:16
농심이 내달 5일부터 23일까지 19일 간 서울 성수동에서 ‘새우깡 어드벤쳐 in 고래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며 ‘고래섬’을 탈출하는 것이 관람 포인트다. 농심은 이번 새우깡 팝업스토어를 통해 1971년 출시 이후 반세기 넘도록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스낵 1위를 놓치지 않는 새우깡의 매력을 팝업스토어 핵심 이용층인 Z세대를 대상으로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려움을 용기있게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왔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2024.05.30 11:14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9일 바다의 날을 맞아 인천 왕산해수욕장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반려해변 정화활동 ‘숨쉬는 바다 가꾸기’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반려해변은 기업과 민간단체 등이 해변을 입양해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 인천 하나개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정화활동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은 왕산해수욕장을 아이들을 위한 깨끗한 해변으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은 결과 단시간에 정원이 마감됐다. 롯데홈쇼핑 임직원 30여 명은 해양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2시간 동...2024.05.30 11:10
CJ프레시웨이가 외식 전문 기업 ‘세광그린푸드’와 연간 20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식자재 공급 및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 임종욱 외식사업담당, 세광그린푸드 김슬기 대표, 윤종환 상무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계약에 따라 세광그린푸드가 보유한 외식 브랜드들의 전국 매장 100여 곳에 축육, 농수산물 등 식자재 200여 종을 공급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세광그린푸드의 대표 메뉴들을 단체급식장에 선보이거나, 학교 급식...2024.05.30 11:08
2030 세대 중심으로 인기가 높은 컨템퍼러리 브랜드 ‘커버낫’이 로켓배송에 입점했다. 쿠팡은 오는 6월 2일까지 최대 30% 할인해 ‘커버낫 브랜드위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008년 론칭한 커버낫은 밀리터리·아웃도어룩으로 인기가 많으며 빈티지적인 영감을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매 시즌 과거의 모티브를 새로운 스타일로 풀어내며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쿠팡에서 판매자로켓으로 판매했다. 그러나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신상품을 포함한 로켓배송이 가능해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커버낫의 티셔츠·모자·바지·바람막이·가방 등 전 카테고리 80여개...2024.05.30 11:07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여름 시즌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원유에 머스크 멜론의 달콤함과 향긋한 풍미를 담은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멜론 과육의 생생한 식감과 달콤한 아이스크림 토핑이 어우러진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라떼’, 멜론 아이스크림에 진한 멜론 소스까지 더한 달콤시원 ‘머스크 멜론 쉐이크’, 마지막으로 크리스피한 크럼블 쿠키슈 사이에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여름 스페셜 디저트 ‘머스크 멜론 쿠키슈’ 총 4종이다. 머스크 멜론 시즌 메뉴는 7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머스크 멜론...|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560,000 | ▼288,000 |
| 비트코인캐시 | 838,500 | ▼11,500 |
| 이더리움 | 4,306,000 | ▼1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30 | ▼10 |
| 리플 | 2,748 | ▼11 |
| 퀀텀 | 1,830 | ▲1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504,000 | ▼322,000 |
| 이더리움 | 4,308,000 | ▼1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30 |
| 메탈 | 503 | ▲1 |
| 리스크 | 289 | ▲1 |
| 리플 | 2,747 | ▼12 |
| 에이다 | 523 | ▼4 |
| 스팀 | 92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460,000 | ▼380,000 |
| 비트코인캐시 | 836,500 | ▼13,500 |
| 이더리움 | 4,301,000 | ▼2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0 |
| 리플 | 2,748 | ▼12 |
| 퀀텀 | 1,822 | 0 |
| 이오타 | 123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