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2 14:07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공식 서포터즈인 ‘메이트’(MATE) 1기의 활동을 마치는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로이드는 지난 3월 로이드에 애정이 깊은 동시에 SNS 상 패션분야에 영향력이 뛰어난 10명을 ‘메이트’(MATE) 1기로 최종 선발한 바 있다. ‘메이트’(MATE) 1기는 지난 3개월동안 개인별 미션 및 오프라인 모임을 거쳐 로이드의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공유하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왔다. 이와 더불어 ▲메이트 픽 기획전 ▲마케팅 고객 대면조사 ▲브랜드 피드백 등을 통해 로이드의 얼굴이자 마케터의 일원으로서 역할을 수행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참석자 전원에게 ▲로이드 대표 상...2023.07.11 13:00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 한국인 최초 미쉐린 가이드 2스타를 받은 임정식 셰프의 한우채끝 스테이크를 단독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정식당’은 국내 8개 밖에 없는 미쉐린 가이드 2스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주말 예약을 한 달 이상 기다려야 할 만큼 인기가 높다. 롯데홈쇼핑 신상품 개발 조직 ‘크로스보더상품팀’이 임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7개월간 공을 들였다. 전 제품 개발 과정에 임 셰프가 직접 참여했으며,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위해 특수 부위 ‘채끝’을 3cm 두께로 -1도의 온도에서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임 셰프가 직접 개발한 ‘퐁드보 블랑’ 특제 소스도 같이 제공된다. 이날 방...2023.07.10 10:13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과일과 말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와 요거트, 말차와 초콜릿의 조합으로 출시된 프라페 2종이다.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톡톡 터져 자몽의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료이고, ‘납작 복숭아 에이드’는 납작 복숭아의 과육이 씹혀 달콤함과 상큼함을 극대화하였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요거트와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가 새콤함 맛을 강조했으며 100% 유기농 제주 말차에 초콜릿 소스 토핑을 더한...2023.07.07 10:44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경기 침체 속에서 쿠팡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만들어 일명 ‘맨땅 성공’을 이뤄내고 있는 중소 제조사들의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들 중소 제조사들은 쿠팡과 협력해 제품력에 집중하고 고품질의 가성비 넘치는 제품을 바탕으로 눈부신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지난 4월 시장조사기관 리서치앤리서치는 전국 20~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PB 상품 관련 소비자 이용행태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PB 상품 구매 요인으로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이라 답한 응답자가 75.7%에 달했다. 또 소비자들은 다양한 상품 정보를 바탕으로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 결...2023.07.06 19:45
bhc치킨이 동반성장을 위한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bhc치킨은 대전충청 지역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광주호남, 대구경북, 수도권, 부산경남, 제주, 강원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각 지역별 가맹점 대표단을 통한 현장의 목소리 청취를 비롯해 지속 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 교환과 이에 대한 공감대 형성에 나서고 있다고 6일 밝혔다. 간담회 일환으로 bhc치킨은 지난 23일 광주광역시에 서구에 위치한 창고43 광주상무점에서 bhc그룹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 bhc치킨 광주호남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 청취와 본사의 경영활동을 공유하...2023.07.06 09:55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혹서기 근로자 건강 예방 활동 강화와 함께 배송 인력 업무 부담 경감 방안을 내놨다고 6일 밝혔다. CLS는 물류 캠프가 아닌 외부에서 배송을 해야 하는 쿠팡친구들을 위해 배송 시 가지고 갈 수 있는 생수와 이온 음료, 식염 포도당 등을 지급하고 있다. 특히 이동 중에도 생수와 이온 음료를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는 보냉백을 지급하고 만족도에 따라 쿨토시, 쿨스카프, 텀블러, 헤어밴드, 스포츠 타월, 얼음컵 등도 현장 상황에 맞게 지급하고 있다. CLS 직원이 아니지만 캠프 등을 방문하는 외부 택배기사(퀵플렉서)에 대해서도 CLS는 생수 등을 지급하고, 각 대리점에 공고문을 보내 대리점 소속 택배기사들이...2023.07.06 09:51
매일유업은 김선희 부회장이 쿨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로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냉감 의류를 통해 여름철 2~3도 체감 온도를 낮춰 에너지를 절감하는 실용적인 목적과 환경보호와 지구온난화에 적극 대응하는 공익 운동에 동참한다는 의미다. 이 캠페인은 각계 리더가 먼저 간편한 복장으로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하고 소셜미디어에 홍보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선희 부회장은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선희 부회장은 캠페인...2023.07.06 09:47
쿠팡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전 ‘LOVE PET! LOVE 펫스티벌’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하림펫푸드,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사조, 래핑찰리, 딩동펫 등 총 160여개에 이른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1개입 1.6kg ▲이즈칸 캣 그레인프리 유리너리 5kg ▲리스펫랩 강아지 해충방지 산책스프레이 200g 등이 있다. 이외에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더욱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휴가철 펫티켓 필수품’관에서는 유모차/캐리어 등 외출용품 및 바캉스 물놀이 아이템을 선보인다. ‘무더운 준...2023.07.06 09:46
지난달 아이스크림 물가 상승 폭이 다시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6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6월 아이스크림의 소비자물가지수는 119.98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9.4% 상승했다. 아이스크림 물가 상승률은 지난 3월 13.7%로 2009년 5월(14.3%) 이후 약 14년 만에 가장 높았다. 이후 4월 10.5%, 5월 5.9%로 둔화했다가 다시 상승 폭을 키웠다. 여름은 빙과 업체들에 성수기다. 빙그레의 경우 연결 기준 지난해 3분기 매출액(3천906억원)은 연간 매출액의 30.8%에 달했고, 영업이익(258억원)은 65.4%를 차지했다. 빙과 업체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잇따라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하면서 물가 상승률은 더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23.07.05 12:12
CJ프레시웨이가 미국 유명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매장에 농산물을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운영을 맡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인 ‘에프지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6월부터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 농산물 7종을 납품하고 있다. 감자와 땅콩은 파이브가이즈의 별도 공급망을 통해 유통된다. 이번 계약 성사 배경에는 국내 식자재 유통 1위 기업으로서 보유한 국내외 농산물 유통 인프라와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이 있다. CJ프레시웨이는 파이브가이즈가 원하는 품질과 크기의 농산물을 전국에서 소싱해 맞춤형 식자재 라인업을 구성하고, 약 15일간의 테스트 발주 과정을 거쳐 안정적이고 원...2023.07.03 10:19
쿠팡이 오는 31일까지 여성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300만 여성기업인의 축제, 제2회 여성기업주간 기념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여성경제인연합회(이하 여경협)와 소담스퀘어 대구가 함께하는 이번 특별전은 ‘제2회 여성기업주간’을 기념해 우수 여성기업과 소비자 간 접점을 늘리고자 마련됐다. 여성기업주간은 여성기업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과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 행사 기간으로, 매년 7월 첫째 주에 개막한다. 이번 특별전은 소담스퀘어 대구 입점 업체를 비롯한 우수 여성기업 총 49개 사가 참여한다. 소담스퀘어 대구는 대구 및 경북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커머스 진출과 전환을 돕는 지원기관이다. 쿠...2023.06.29 13:50
롯데홈쇼핑은 초복을 앞두고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장어, 삼계탕 등 간편 보양식을 집중 판매하는 ‘으랏차차 릴레이 초복식품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역대급 폭염과 긴 장마가 예상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6월(6/1~26) 갈비탕, 불고기 등 간편 보양식 주문건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25% 증가했다. 지난 17일 ‘최유라쇼’에서 판매한 ‘설성목장 한돈불고기’는 20분 만에 약 4천 세트의 주문건수를 기록했다. 1분당 2백 세트가 판매된 셈이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장어, 삼계탕 등 인기 간편 보양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으랏차차 릴레이 식품대...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942,000 | ▼858,000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3,500 |
이더리움 | 4,877,000 | ▼3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90 | ▲1,010 |
리플 | 4,615 | ▼129 |
퀀텀 | 3,312 | ▼3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67,000 | ▼1,182,000 |
이더리움 | 4,865,000 | ▼5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740 | ▲1,250 |
메탈 | 1,120 | ▼5 |
리스크 | 637 | ▼2 |
리플 | 4,607 | ▼160 |
에이다 | 1,146 | ▼23 |
스팀 | 203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920,000 | ▼1,000,000 |
비트코인캐시 | 717,000 | ▲2,000 |
이더리움 | 4,880,000 | ▼3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510 | ▲980 |
리플 | 4,616 | ▼116 |
퀀텀 | 3,324 | ▲146 |
이오타 | 323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