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16:09
오뚜기는 많은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함흥비빔냉면 특유의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맛을 구현한 '함흥비빔면'을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출시된 바 있는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2022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한정판매 후 단종된 제품으로, 함흥비빔냉면의 맛과 특징을 잘 재현했다는 호평 속에 다수의 매니아층을 만들었다. 특히 최근까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고객상담실, 공식 SNS를 통해 해당 제품의 재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 접수가 수백 건 이어지면서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년 만에 돌아온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냉면 특유의 식감을 살린 시중 비빔면 중 가장 얇은 1mm의 세면...2024.05.29 09:56
삼양사(대표 최낙현)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내달 5일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사가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는 ‘무띠(Mutti)’는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로,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수확·가공해 토마토의 풍미가 담긴 소스를 만든다. 피자, 파스타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국내에서는 양식 레스토랑에 대용량 상품 위주로 공급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국내 외식업계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무띠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토마토 페스토 제품을 출시해 일반 소비자들까지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는...2024.05.29 09:47
네이처리퍼블릭의 명동월드점에 중동 바레인 국가의 VIP 파트너가 방문하여, K뷰티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알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K뷰티의 기회의 땅이라고도 불리는 중동 지역의 대표 국가인 바레인 SHEIKHA가(家) 및 현지 파트너의 방문을 통해 K뷰티 문화를 알리고자 지난 27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에 네이처리퍼블릭 본사 관계자와 바레인 SHEIKHA가(家)인 현지 파트너들이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명동월드점 매장을 방문해 평상시 애용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 체험 후 K뷰티의 메카인 명동을 투어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한 바레인 SHEIKHA가(家) 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생 로얄 실크’를 ...2024.05.29 09:45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11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매일 최대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사은품 지급 등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쇼핑 비수기’로 꼽히는 6월에 소비 진작을 위해 롯데 유통 계열사뿐 아니라 호텔, 월드 등 총 16개의 계열사가 참여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인기 브랜드...2024.05.29 09:44
비더스킨에서 딥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은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하며,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병풀 엑소좀 성분을 포함하여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를 제공한다. 제품은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유분량 값이 4주 사용 후 48.97% 감소, 설문평가에서 피지 개선, 피부 촉촉함, 피부 부드러움, 세정력, 전반적 만족도 등 항목에서 긍정적인 응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7가지 식물성 오일(살구씨오일, 올리브오일, 녹차씨오일, 바바수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2024.05.29 09:4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3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 후 구독자 수가 약 1만 명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아웃백 유튜브 채널의 총 구독자수는 1.76만 명으로 불과 2개월 만에 기존 구독자 수의 2배가 넘는 증가세를 기록한 것이다.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브랜드 헤리티지 및 정체성을 재치 있게 풀어내고,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가능한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 ‘아웃백 그라운드(Outback Ground)'를 콘셉트로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했다. 리뉴얼과 함께 선보인 대표적인 콘텐츠는 개그맨 신윤승과 조수연이 출연하는 ‘아웃백 어...2024.05.29 09:36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는 지난 4월 선보인 비비의 ‘아박(아이스박스)’ 광고가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매출이 3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매력적인 목소리와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 비비(본명 김형서)를 ‘떠먹는 아박’ 단독 모델로 발탁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박’을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다시 한 번 공고화하고, 젊은 고객들의 입맛과 감성에 맞춘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박 홀케이크’ 등 신제품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떠먹는 아박’ 열풍을 ...2024.05.29 09:07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8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고용평등 공헌포상' 시상식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고용평등 공헌포상’은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에 앞장선 유공자와 우수기업을 시상하는 제도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표창을 통해 모성보호 및 일∙가정 양립제도, 고용상 기회균등 실현 등 다양한 측면에서 남녀고용평등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이날 시상식에서 수상 기업들을 대표해 남녀고용평등 우수 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임직원의 임신, 출산, 육아 등 생애주기별로 법정 기준보다 높은 수준의 모성보호제도를 운영하고 있...2024.05.28 10:50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쿨썸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새롭게 추가된 해달 캐릭터와 함께 펭귄 등 해양동물들이 물놀이를 하는 컨셉으로 디자인했고, 여름철 야외활동 및 실내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용품, 인형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물놀이용품은 페스티벌이나 여름휴가에 챙겨갈 만한 상품을 준비했다. 넉넉한 용량으로 워터밤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조개 배낭물총(2.5L)’은 이번 시리즈 무드를 잘 반영했다. 물통의 모양은 조개 무늬를 살려 디자인하고, 배경 그림을 해달이나 펭귄이 ‘바닷가에서 물총을 가지고 노는 모습’, ‘바다에 둥둥...2024.05.28 10:47
쿠팡이츠서비스(CES)가 경기도·경기도일자리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과 협력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환경을 위한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쉼터 보호장구 및 물품 지급 등 다양한 지원책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업무협약식에는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와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윤덕룡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등이 함께했다. CES는 지난해 11월 강남구와의 업무협약, 지난달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에 지속 힘써오고 있다. 특히 지난...2024.05.28 10:41
올해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마트가 바캉스 먹거리부터 제철 과일, 여름 냉방 가전·의류 등 여름 인기 상품 할인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을 열고 호주산 소고기부터 참외·수박, 선풍기, 여름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여름 바캉스 인기 먹거리인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100g, 냉장)'의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된 3,390원에,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불고기/양지(100g, 냉장)'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2024.05.27 13:43
쿠팡이 여름맞이 집안 단장을 위한 홈인테리어 용품을 모아 오는 6월 9일까지 ‘여름 리빙페어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집안 곳곳을 리프레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가벼운 소재의 침구류와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 용품, 장마철 필수품인 캔들과 전기 모기채까지 여름에 필요한 각종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홈인테리어 분야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카테고리별 주요 브랜드는 베딩 (가누다·파르페·그래이불), 욕실 및 청소용품 (쓰리엠·코튼클라우드·듀벨), 가구 (삼익가구·동서가구·스피드랙...|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450,000 | ▼385,000 |
| 비트코인캐시 | 838,500 | ▼11,500 |
| 이더리움 | 4,303,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30 | ▼10 |
| 리플 | 2,745 | ▼14 |
| 퀀텀 | 1,830 | ▲1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560,000 | ▼266,000 |
| 이더리움 | 4,303,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30 |
| 메탈 | 503 | ▲1 |
| 리스크 | 288 | 0 |
| 리플 | 2,747 | ▼13 |
| 에이다 | 524 | ▼3 |
| 스팀 | 92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490,000 | ▼350,000 |
| 비트코인캐시 | 836,500 | ▼13,500 |
| 이더리움 | 4,308,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0 |
| 리플 | 2,747 | ▼13 |
| 퀀텀 | 1,822 | 0 |
| 이오타 | 123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