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9 09:55
SPC가 물가안정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7월초부터 순차적으로 빵 가격을 인하한다. SPC는 이번에 인하되는 품목은 주식으로 애용되는 식빵류와 크림빵, 바게트 등 대표 제품을 포함한 30개 품목으로 평균 인하율은 5%라고 2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내달 3일부터 가격 인하에 들어간다. 식빵과 바게트를 포함해 총 10종에 대해 각각 100~200원씩 가격을 내린다. 주요 인하 금액을 품목별로 살펴보면 '그대로토스트'는 3700원에서 3600원으로 2.7%, '정통바게트'는 3900원에서 3700원으로 5.1%, '달콤한꿀도넛'은 900원에서 800원 11.1% 내린다. SPC삼립은 식빵, 크림빵을 포함해 총 20종을 100~200원 인하한다. 대상 품목...2023.06.28 16:29
배달의민족이 '한집배달' 서비스에 알뜰배달(묶음배달) 서비스를 배차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단건배달 이용자들은 알뜰배달보다 비싼 배달비를 내고도 제대로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것.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민 알뜰배달 한집배달 문제가 심각하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자영업자라고 소개한 작성자는 "배민1 한집배달 주문이 들어와서 배달완료까지 문제가 없었는데 고객이 매장으로 전화해 다른 제품이 왔다"고 말했다. 그는 "배민에서 알뜰배달로 배달한 것"이라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항의했더니 고객님한테 양해구해서 해결했다며, (작성자에게는) 죄송하고, 담당부서에...2023.06.28 15:41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는 '2023 디지털 유통대전'에 참가해 PB(자체브랜드)를 통한 소상공인과의 상생 등 유통혁신 사례를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통산업의 디지털 혁신과 상생, 차세대 유통시장의 미래와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통·물류 전문 전시회다. 참가기업은 350개사, 설치된 부스는 1000개에 이른다. 쿠팡은 'PB를 통한 유통혁신'을 주제로 부스를 마련해 PB 제품 납품업체와 쿠팡의 동반성장 스토리를 담은 그래픽 및 영상 콘텐츠 등을 소개한다. 쿠팡의 PB 자회사인 CPLB의 파트너사 10곳 중 9곳에 달하는...2023.06.28 13:21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충청남도 천안의 청년 농부들이 키운 블루베리를 수매하고, ‘햇블루베리 케이크’ 2종을 제철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행복상생 프로젝트’는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나 미래 농업을 이끌어 나갈 청년 농가의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는 상생 캠페인으로 2020년부터 시작해 4년째 이어가고 있다. SPC는 최근 농업인구의 지속적인 감소와 농업인 고령화 문제로 청년 농부 육성과 지원 활동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관련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바삭한 식감의 머랭과 달콤한 블루베리가...2023.06.28 10:27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에서 여름을 맞아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의 리미티드 데님 에디션(이하 데님 쿠션)을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데님 쿠션’은 V&A 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에 청량감이 돋보이는 데님 원단과 V&A 예술적 가치를 더해 Y2K 감성으로 재탄생한 매트 쿠션이다. 특히 케이스에 사용한 데님 원단은 사용하고 남은 데님 소재를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소비를 모색했으며, 퍼프에 들어간 문양은 200년 전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을 모티브로 패치워크 아트 디자인을 더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함을 더했다. ‘...2023.06.28 10:02
농심이 7월 1일부로 신라면과 새우깡의 출고가를 인하한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소매점 기준 1천 원에 판매되는 신라면 한 봉지의 가격은 50원, 1500원인 새우깡은 100원 각각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이 국내 제분회사로부터 공급받는 소맥분의 가격은 다음달부터 5.3% 인하될 예정으로, 농심이 얻게 되는 비용 절감액은 연간 약 80억원 수준이다. 농심은 이번 가격 인하로 연간 200억원 이상의 혜택이 소비자에게 돌아갈 것으로 보고 있다. 농심은 국내 대표 라면과 스낵인 신라면과 새우깡의 가격인하로 소비자가 실질적인 생활물가 하락을 체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가격 인하 대상인 신라면(봉지면)과 ...2023.06.26 16:03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전속 모델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Y2K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카고 팬츠 ▲카고 스커트 ▲링거 반팔티 ▲트랙 집업 자켓 ▲트랙 롱 슬리브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며, 후아유 감성을 담은 캘리포니아 스트릿의 섹시한 핫걸 컨셉을 기반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Y2K 감성과 핑크 포인트 트렌드를 살려 디자인됐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유아가 직접 제품을 착용하며 핏, 디테일, 색감에 대해 피드백하며 최종 디자인 완성에 직접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는 평소 자주 즐겨 입는 카고 팬츠의 디테일한 디자인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뿐만 아니라, 티셔츠에는 오마이...2023.06.26 10:49
SPC삼립은 1964년 출시한 대표 스테디셀러 '정통 크림빵'이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추진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크림빵 부문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기록으로 10년간(2013년 1월1일 ~ 2022년 12월31일) 3억2000만개가 판매됐다. 10년간 판매된 '정통 크림빵'을 길이로 환산하면 약 3만7042㎞로 에베레스트(8848m) 산을 2093회 왕복할 수 있는 규모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통 크림빵은 1964년 국내 제빵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비닐 포장 기술을 도입한 제품으로, 구멍이 뚫린 빵 속에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출시 당시에는 생산 공장 앞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고...2023.06.23 14:44
매일유업이 치즈와 대용량 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23일 유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다음달 1일부터 치즈 중 19종 제품의 출고가를 인상한다. 이 가운데 가공치즈는 10.0∼15.6% 인상되고, 자연치즈는 약 18% 오른다. 슬라이스치즈 중에서는 ‘뼈칼슘치즈’, ‘NEW체다슬라이스’ 등의 가격이 10~15.6% 인상된다. 자연치즈 중에서는 ‘후레쉬모짜렐라’, ‘리코타 치즈’, ‘까망베르치즈’ 등이 18.6~18.8% 오른다. 식물성 음료 중에서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언스위트’,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등의 950㎖ 대용량 제품 가격이 15.1~15.3% 상향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초부터 인상 요인이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감...2023.06.23 10:54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2일, 외식 컨설팅 역량 강화를 위해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탠다드브릿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상암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CJ프레시웨이 임종욱 외식SU 사업부장, 스탠다드브릿지 이영복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양사는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의 창업부터 확장까지 다루는 단계별 컨설팅 체계를 마련하는 데 협력키로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경험이 풍부한 스탠다드브릿지와 손잡고 한층 고도화된 ‘외식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솔루션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외...2023.06.21 15:08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소상공인 여행상품 셀러들을 위한 홍보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소상공인들이 여행 상품을 쿠팡 앱 내 메인 배너 등 다양한 채널에 노출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돕기 위한 목적이다. 이번 홍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쿠팡트래블 신규 가입 셀러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은 크게 두 가지다. 우선 쿠팡트래블이 진행하는 와우회원 여행할인 기획전, 썸머 바캉스 기획전, 쿠팡트래블 360 해외여행 등 1년에 10여회 진행되는 다양한 기획전에 참여해 상품 판매 기회를 늘릴 수 있다. 높은 트래픽을 자랑하는 쿠팡 내부 채널 및 다양한 외부...2023.06.19 09:32
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국제 밀 가격 하락을 이유로 라면 가격 인하를 권고한 것과 관련해 국내 라면업체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추 부총리는 지난 18일 KBS 방송 프로그램 '일요진단'에 출연해 "지난해 9, 10월 (라면값이) 많이 인상됐는데 현재 국제 밀 가격이 1년 전보다 약 50% 내려갔다"며 "기업들이 밀 가격 하락에 맞춰 적정하게 판매가를 내렸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라면과 같은 품목은 시장에서 업체와 소비자가 가격을 결정해 나가야 한다"며 "정부가 개입해서 가격을 통제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고 소비자 단체에서 적극 나서 견제하고 압력을 행사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각 업체는...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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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더리움클래식 | 32,680 | ▲1,510 |
메탈 | 1,116 | ▼1 |
리스크 | 637 | ▲0 |
리플 | 4,621 | ▼83 |
에이다 | 1,146 | ▼12 |
스팀 | 20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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