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1:40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진행된 ‘제2차 윈윈 아너스 기념패 수여식’에서 동반성장 우수사례 ‘윈윈 아너스’로 선정되어 기념패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오기웅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이영숙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윈윈 아너스’는 대기업 등이 일방적으로 진행하는 상생활동을 넘어 협력사 등과 협력해 상호 이익을 얻는 상생활동에 대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우수사례이다. 반기별로 선정하며, 선정된 활동을 모델화해 상생협력 모범사례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되었다. 롯데홈쇼핑...2024.03.28 11:35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도 사랑 받아온 아이브로우 펜슬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는 2021년 출시 이후, 특별한 광고나 홍보 없이 입소문 만으로 유명해진 펜슬 타입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는 기존에 소비자들이 선호하던 부분인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더 세련되고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신규 컬러를 선보이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총 5종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마일드 토프’ 컬러는 눈썹 장인 뷰티 유튜버 유트루와 함께 공동 개발했다. 결이 살아 있는 정교한 눈썹...2024.03.28 11:17
CJ프레시웨이가 이탈리아 대표 토마토 가공식품 브랜드 ‘프라텔리 롱고바디(Fratelli Longobardi)’의 국내 유통권을 확보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 고급화 트렌드로 수입 식자재를 찾는 외식 사업자가 늘어남에 따라 글로벌 식품사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새로운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프라텔리 롱고바디는 1988년 설립된 이탈리아 토마토 가공식품 브랜드다. 하루 평균 1,200톤의 신선한 원재료를 가공해 토마토 홀, 토마토 페이스트, 파스타 소스 등을 제조한다. 고도화된 생산 시설과 유통 이력 추적 시스템에 기반해 세계 각국에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프라텔리 롱고바디와 유통...2024.03.28 11:15
쿠팡이 내달 7일 열리는 ‘2024대구마라톤대회’의 공식 물류지원사로 참여해 2만9000여 대회 참가자들에게 대회 용품을 ‘로켓배송’한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은 물류 전문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의 전국 각지 배송망을 통해 대회 기념품을 참가자 주소지로 배송하게 된다. 대구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은 배번표와 티셔츠, 신발, 양말 등 대회 공식 기념품을 로켓배송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이달 이내 모든 배송을 순차적으로 완료할 계획이다. 2024대구마라톤대회는 2년 연속 세계육상연맹 인증 ‘골드라벨’ 대회로 개최된다. 2001년 시작되어 이번이 24회째다. 지난해보다 참가자가 1만 명 이상 늘어난 만큼 대규모 물품...2024.03.28 11:13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서민금융진흥원이 진행하는 청년 금융지원사업인 ‘청년도약계좌’ 활성화 홍보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청년도약계좌’란 2023년 6월 출시된 청년들을 위한 금융상품으로 매달 70만원 한도로 5년간 자유롭게 납입하면 매월 최대 6%의 정부 기여금을 지급하고 이자 소득에 대한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아성다이소와 서민금융진흥원은 청년층의 자산 형성 기간 동안 생활 안정 제고를 위한 협업을 진행한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청년도약계좌’ 관련 이벤트 행사 시 제공하는 상품을 전국 다이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모...2024.03.27 10:41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케이터링(급식) 고객사에서 적은 인력으로도 빠르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도록 '공수절감 메뉴 레시피 솔루션' 가이드북을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전처리 작업이 필요 없어 조리 효율이 높은 반조리 상품과 이를 활용한 레시피를 통해 케이터링(급식) 고객사의 인력난 해소, 맛의 퀄리티 향상, 수도광열비 절감 등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가 자체 조사한 설문에 따르면 약 75%의 고객사가 인력난을 겪고 있으며 특히 직무 숙련도가 높은 근로자 채용은 더욱 어렵다고 응답했다. 이에 삼성웰스토리는 급식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 150...2024.03.27 09:29
아성다이소가 ‘입큰앤드(IPKN&) 2차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입큰앤드(IPKN&)’는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톤에 맞춰 컬러라이징(색을 입히는 것)을 제안하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작년 5월 프라이머, 베이스, 블러팩트 등 9종으로 구성된 ‘1차 라인’ 출시 후, 이번 ‘2차 라인’에서는 화장 단계를 보다 폭넓게 커버할 수 있도록 구색을 강화해, 쿠션, 블러셔, 파우더 등 11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전반적인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는 ‘쿠션’은 톤업용 1종과 톤커버용 2종을 마련했다. ‘입큰 퍼스널 톤업 쿠션’은 맑은 핑크 컬러로,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더해 톤을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잡티 커버와 함께 피...2024.03.27 09:25
3년 뒤면 한반도 최남단 남해군을 포함해 전국 5000만 인구가 주문 하루만에 식료품과 생필품을 무료배송 받을 수 있는 시대가 열린다. 쿠팡은 2027년까지 인구 감소와 고령화, 저출산의 직격탄을 맞은 지방을 포함, 전국 대부분 지역에 무료 로켓배송을 확대할 계획이다. 촘촘한 쿠세권(로켓배송이 가능한 지역)이 지방 고객들의 삶의 질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 거주환경의 매력도를 높여 지방 인구소멸을 막는 핵심 필수 인프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은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간 3조원 이상을 투자할 전망이라고 27일 밝혔다. 신규 풀필먼트센터(FC) 확장과 첨단 자동화 기술 도입, 배송 네트워크 고도화 등이 포함된 수치다...2024.03.26 16:47
신세계그룹이 야심차게 준비한 ‘랜더스데이’가 베일을 벗는다. 신세계그룹은 내달 1일부터 ‘2024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작은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다.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작년보다 1개 계열사(신세계건설 레저부문)가 더 추가, 총 20개의 계열사가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행사 규모 역시 배로 늘었다. 2024 랜더스데이의 행사규모는 지난해 보다 약 2배 커진 1조원으로, 신세계그룹 각 계열사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가장 자신있는 상품/서비스를 선보인다. 신세계그...2024.03.26 10:30
쿠팡이츠가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이라는 서비스를 오늘(26일)부터 실행한다. 이날부터 와우회원들은 쿠팡이츠를 통해 음식 배달 시 '배달비 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하지만 모든 메뉴가 '배달비 0원'은 아니다. 여러 집을 한 번에 배달하는 ‘묶음 배달’에만 적용된다. 배달 한 번에 한집만 가는 단건 배달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배달비가 적용된다. 또한, 기존에는 일정 금액을 넘으면 배달비 무료라는 혜택이 있는데 이 혜택은 쿠팡이츠가 밝힌 '배달비 0원'과는 다르다. 예컨대 한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주문한 경우 한집배달이라도 배...2024.03.26 09:23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27일 하루 동안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일, 상품 금액 기준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님들께 보다 다채로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드릴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2024.03.25 09:44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아웃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웃백 TV CF는 물론, 브랜드 캠페인, 아웃백 레시피 영상, 재치 있는 숏폼 등을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이어온 바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유튜브 이용자자가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것에 발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이번 아웃백 공식 유튜브의 리뉴얼 키워드는 ‘놀이터’로, 일명 ‘아웃백 그라운드(Outback Ground)’라고 칭한다. 아웃백은 유튜브...|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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