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30 15:3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츠서비스(CES)가 무더위 속 배달파트너들의 건강 보호를 위해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9일 경기도 성남시를 시작으로 인천 남동구(7월 31일), 서울 강남구(8월 8일), 금천구(8월 13일) 등으로 확대된다.CES는 각 지자체 및 유관기관과 협력해 배달파트너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폭염 대응 현장 행사를 열고, 온열질환 예방 물품을 무상 지원한다. 성남시 행사에는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 한국플랫폼프리랜서노동공제회 등이 함께했으며, 참여한 200여 명의 배달파트너 전원에게 헬멧·쿨토시 등을 지급했다.현장 행사에 참석2025.07.30 09:4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한 건강식품을 단독 론칭하며 멀티채널 커머스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롯데홈쇼핑은 30일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필라테스 강사 겸 다이어트 전문가 ▲이모란 원장과 공동 개발한 ‘이뻐지는 여주가루’를 단독 공개하고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국내산 여주를 주원료로 한 해당 제품은 혈당과 체지방 관리,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론칭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과 무료배송, 카드할인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이 제공된다.이모란 원장은 ‘이모란의 사생활’이라는 제목의 롯튜브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2025.07.30 09:2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배송기사들의 자유로운 휴가 사용을 적극 독려하고 있다. 주 5일 이하 배송이 가능한 구조를 업계 최초로 정착시킨 결과, 배송기사들은 ‘택배 없는 날’이 아니더라도 평일에 휴가를 내고 해외 축구팀 경기도 관람할 수 있는 여건을 갖췄다.CLS는 30일, 상반기 휴가 사용 비율과 격주 5일제 준수율이 가장 높은 위탁배송업체에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축구 경기 무료 초청권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초청권은 참여도 높은 위탁배송업체에 제공됐고, 해당 업체들은 이를 소속 배송기사들에게 전달했다.퀵플렉서 소속으로 배송 4년 차인 이승준씨는 이날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리2025.07.30 08:5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신제품 ‘픽앤딥’ 도넛이 출시 4주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픽앤딥 도넛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딥 ▲시가몬 슈가 딥 ▲코코아 슈가 딥 등 3종으로, 도넛을 소스에 찍어 먹는 독특한 방식이 특징이다. 말발굽 형태로 제작된 도넛에 다양한 디핑 소스를 곁들여 출시 2주 만에 목표 매출의 20%를 초과 달성했으며, 전용 제품 세트인 ‘픽앤딥 하프더즌’은 한 달간 목표 대비 174% 판매됐다.특히 시가몬 슈가 딥은 애플 시나몬 디핑 소스와 조화를 이루며 목표 대비 130%의 판매 실적을 기록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꼽혔다.또한, 찰스엔터, 빠더너스2025.07.30 08:5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 동탄점이 18년 만에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롭게 문을 연다. 오는 31일 새단장 오픈하는 이곳은 ‘스타필드 마켓’ 브랜드의 세 번째 매장이자 수도권 남부 대표 신도시 동탄을 기반으로 지역 특성에 맞춘 맞춤형 공간 혁신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스타필드 마켓은 이마트가 지난해부터 도입한 공간 혁신 매장으로, 기존 마트의 단순 판매 공간을 넘어 고객의 여가·문화·커뮤니티 경험을 강화한 복합 쇼핑공간이다. 지난해 8월 죽전점을 시작으로, 올해 6월 킨텍스점이 리뉴얼 오픈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동탄점이 세 번째 매장으로 합류했다.이번 동탄점 리2025.07.29 15:3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의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디자인 콘셉트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알럭스는 이번 수상에서 ‘인터렉션, UI&UX(Interaction, UI & User Experience)’ 카테고리 본상을 받았다. 앞서 3월에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본상을 수상하며, 론칭 9개월 만에 글로벌 양대 디자인 어워드 2관왕에 올랐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며,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으로 나뉜다. 이2025.07.29 10:4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글로벌 유청 단백질 전문 기업 알라푸드인그리디언츠(Arla Foods Ingredients, 이하 AFI), 바이오 스타트업 마이오케어와 함께 차세대 고단백 근육 기능성 원료 개발을 위한 3자 공동연구에 돌입했다.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24일 AFI, 마이오케어와 ‘베타-락토글로불린(β-lactoglobulin, 이하 BLG)’ 기반 기능성 원료 공동 연구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BLG의 근육 기능 강화 효능을 규명하고, 기능 고도화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단백질 소재 개발에 협력하는 데 목적이 있다.BLG는 우유 단백질의 핵심 성분 중 하나로, BCAA(분지쇄 아미노산)와 류신(Leucin2025.07.29 09:23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겨냥해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구성한 풀코스 메뉴 ‘미트 러버스 세트’를 출시했다.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29일 고단백 식단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수프, 샐러드, 파스타 또는 라이스, 사이드, 음료까지 포함한 정식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미트 러버스 세트’는 이용 시간과 인원 수에 따라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런치 세트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브로콜리 토핑과의 조화가 특징인 2~3인용 구성이다. 평2025.07.29 08:4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여름철 야외 활동 수요에 맞춰 수영, 캠핑, 골프, 요가 등 스포츠·레저용품 4000여 종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쿠팡은 29일, 인기 브랜드 80여 곳이 참여한 ‘서머 빅세일’ 행사를 오는 8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르플렉스, 위크나인, 에르고바디, 아레나, 튜브트리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수영복·래쉬가드부터 베드민턴·테니스 라켓, 텐트·쿨러백, 마스크·쿨링토시 등 야외 활동 관련 다양한 품목이 포함됐다.특히 1만~2만원대 특가 상품도 다수 마련됐다. 대표적으로 ▲네이팡 자외선 차단 마스크 ▲코코릭 아쿠아 워터 해먹 튜브 ▲나이키 트레이닝 더플백 ▲스톤콜드 트리코트 래2025.07.28 10:50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은 2025년 ‘문화와 예술’ 분야 연구 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8월 18일 오전 10시부터 8월 29일 오후 3시까지이며,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1973년 설립된 아모레퍼시픽재단은 다양한 학술 연구를 지원해왔으며, ‘문화와 예술’ 분야 연구 지원사업은 2023년 신설됐다. 재단은 이 사업을 통해 한국 사회의 문화적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학문적으로 조명하고 우수 연구를 발굴해 확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올해 공모 주제는 ▲국경을 넘나든 한국인과 한국 문화 ▲K문학/문화의 세계성과 대중성 ▲평화와 공존: 일상과 예술적 실천 ▲환경의2025.07.28 10:49
[더파워 이설아 기자]스킨유(SKINU)가 배우 차정원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고 신제품 ‘이노센트 앰플 미스트’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차정원은 세련된 스타일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여성 소비자들의 선망을 받는 셀럽으로, 스킨유는 그녀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적 결 케어 콘셉트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신제품 ‘이노센트 앰플 미스트’는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 결을 완성해주는 이층상 미스트로, 실크스킨앰플 성분과 PDRN, PHA 3%를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피부 톤과 결을 동시에 개선한다. 임상시험에서는 스트로베리 스킨, 겨드랑이·팔꿈치 착색 개선 효과가 확인됐으며, 참가자 전원이 제품 효2025.07.28 10:41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츠서비스(CES)는 서울 도봉구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25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CES는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과 소모품 교체 행사를 비롯해 안전주행 문화 캠페인, 안전교육 프로그램, 배달파트너 쉼터 물품 지원 등 실질적 지원 활동을 추진한다.CES는 창원특례시, 경기도, 서울 강남구·금천구 등 다양한 지자체와 협력해 폭염·폭우 대비 무상 안전점검과 소모품 교체 행사를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전국 28개 배달파트너 쉼터에 생수·이온음료 등 안전물품을 제공하고,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 13만여 개를 배포하는 등 지원을 강화해왔다|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75,000 | ▲261,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6,000 |
| 이더리움 | 5,054,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30 | ▲210 |
| 리플 | 3,443 | ▲11 |
| 퀀텀 | 2,613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9,000 | ▲389,000 |
| 이더리움 | 5,060,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160 |
| 메탈 | 629 | ▲3 |
| 리스크 | 274 | ▲3 |
| 리플 | 3,444 | ▲11 |
| 에이다 | 802 | ▲4 |
| 스팀 | 11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40,000 | ▲340,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4,500 |
| 이더리움 | 5,050,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170 |
| 리플 | 3,441 | ▲11 |
| 퀀텀 | 2,580 | ▼15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