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4 15:08
하이트진로가 대표 소주 브랜드 '진로'의 새로운 TV 광고 ‘키링껍’ 편을 4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진로 특유의 ‘초깔끔한 맛’ 콘셉트를 알리는 동시에, 감성적인 연출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신규 광고는 최근 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키링(열쇠고리)’ 트렌드를 차용해,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를 인형 키링 형태로 구현했다. 하이트진로는 “개성과 감성을 표현하는 매개체로 키링을 활용해, 진로 브랜드의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주점 앞에 줄을 선 사람들의 가방에 다양한 두꺼비 키링이 달려 있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 중 블루껍과 핑크껍 ...2025.04.04 13:35
CJ온스타일이 4월 4일부터 13일까지 총 10일간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 프로그램(IP)를 기반으로 전 카테고리에서 ‘슬로우에이징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 역대급 할인 혜택과 신상품을 선보인다. 컴온스타일 기간 초특가 상품 대상으로 익일 특화 빠른 배송도 적용된다. 컴온스타일은 연 2회 모바일과 TV 등 CJ온스타일의 전채널에서 진행하는 초대형 쇼핑 축제다. 올해는 특별히 오프라인까지 확장해 8일까지 성수동에서 쇼케이스 팝업도 운영한다. 라이프스타일대표 프로그램 , 뷰티 프로그램 , 패션 전문 모바일쇼 , 랜선 홈투어 모바일 라이브쇼 등 대표 프로그램과 셀럽...2025.04.04 12:39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 참여형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지난 3일 양천구청에 지역아동들을 위한 기부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희망ON 캠페인은 ‘아이들에게 희망의 불을 켜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지자체·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자사 앱 롯데잇츠를 통해 고객이 주문함으로써 기업이 기금을 조성하고, 조성한 기금은 지자체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는 공헌 캠페인이다. 그간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지역아동들에게 전달한 누적 기부액은 총 2억 1천만원으로, 전달한 기금은 아이들의 생활 환경 개선, 교육 및 식사 지원 등 약 5천명의 아이들을 위해 사용...2025.04.03 11:23
롯데홈쇼핑은 이달 6일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업계 최초로 미국 패션 매장에서 현장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미국 버지니아주 ‘리스버그 아울렛’에 입점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칼 라거팰트’ 매장에서 6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현지에서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운영하는 ‘미국백화점 GNS’라는 업체와 협업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미국 현장 방송이다. 업체 대표 조태국(활동명 TK)씨는 미국 거주 20년, 명품 바이어 경력을 보유한 현지 럭셔리 패션 전문가다. 당일 방송에서는 브랜드 매니저가 함께 출연해 패션, 잡화 등 매장 입점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스타일링 팁을 전달한다...2025.04.03 11:16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2일 개최한 B2B 식음박람회 '2025 F&B 비즈 페스타'에 행사 첫날 2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행사가 종료되는 4일까지 지난해보다 40% 증가한 약 7천여 명의 식음업계 종사자가 현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첫 날 가장 많은 관심이 집중된 곳은 지난해보다 규모와 컨텐츠를 대폭 강화한 제 1전시장의 글로벌관으로 F&B 업계의 새로운 성장 해답을 글로벌에서 찾기 위한 관람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행사장에는 벨기에와 튀르키에 주한대사가 직접 참석해 눈길을 끌었고 유럽과 아시아, 미국 등 6개국 정부 산하기관과의 글로벌 식품 수출입 협력을 위한 관계자 간 네트워킹...2025.04.03 11:12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지역 동반성장 문화확산을 위한 상생협약'의 첫 번째 지역으로 진해중앙시장을 선정하고, 국내 최대 벚꽃축제인 군항제 기간 동안 진해중앙시장 알리기 프로젝트에 동참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동반위와 함께 지역의 숨겨진 디저트 맛집을 발굴하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소개하는 롯리단길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한다. 환원한 수익금을 활용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해중앙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진해를 상징하는 벚꽃과 부엉이가 그려진 타포린백 2종을 증정하고, 시장 시설...2025.04.03 11:11
CJ제일제당은 삶의 균형을 맞춰주는 집밥 플랜을 모토로 한 ‘햇반 라이스플랜’이 출시 다섯 달 만에 누적 판매 150만 개를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햇반의 웰니스 제품 중 하나인 햇반 곤약밥보다 2배 이상 빠른 판매 속도다. 지난해 말 첫 선보인 ‘햇반 라이스플랜’은 저속 식단 관리로 주목받고 있는 노년내과 정희원 교수의 레시피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햇반 렌틸콩현미밥+’와 ’햇반 파로통곡물밥+’ 2종으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삶은 달걀 1개 이상의 단백질과 바나나 5개 이상의 풍부한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밥이다. ‘햇반 렌틸콩현미...2025.04.03 11:10
농심이 오는 4일부터 3일간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 진행되는 대한민국 라면박람회는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라면 수출 활성화를 도모하고, 방문객들이 라면을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대한민국라면박람회가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사단법인 한국제분협회가 후원한다. 농심은 이번 박람회에서 대한민국 대표 라면 신라면의 글로벌 스토리를 주제로, 시식존과 신라면 멀티팩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식존에서는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각국 1위 유통업체에 입점해 글로벌 성과를 거두고 있는 ‘신라면 툼바’...2025.04.03 11:05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발매 10주년을 기념해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은 지난 2015년 4월 센텔리안24 브랜드 출범과 함께 오랫동안 동국제약 피부과학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대한 연구와 테스트를 바탕으로 출시됐다. 동국제약은 센텔리안24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와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등 브랜드 카테고리별 매출 1위(홈쇼핑 기준) 제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2025.04.02 10:14
삼성웰스토리가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국내 최대 B2B 식음 박람회인 '2025 F&B 비즈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F&B 비즈 페스타는 삼성웰스토리가 2017년 식자재 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래 7회차를 맞이한 B2B 식음 박람회 푸드페스타의 새로운 이름이다. 이번 F&B 비즈 페스타의 슬로건은 'Connect with WELSTORY'로 삼성웰스토리는 F&B 비즈 페스타를 식음 산업 종사자 모두가 연결되는 협력과 상생의 플랫폼으로 만들어 지속 성장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외식 시장 침체와 글로벌 시장의 확대, 소비 트렌드 변화 등 급변하는 식음 비즈니스 환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계 ...2025.04.02 10:11
롯데홈쇼핑은 지난 1일 서울 노원구 지체장애 특수학교인 서울정민학교에서장애 아동의 생태교육을 위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13호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환경재단 이미경 대표, 서울정민학교 오재준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2021년부터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도심 속 녹지공간을 조성하는 ‘숨;편한 포레스트’ 사업을 진행 중이다. 사업 초기에는 서울 도심 내 친환경 숲 조성에 집중했으며, 2023년부터는 학교 숲 조성을 통해 아동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 장애 아동을 위한 학교 숲을 조성하는 것은 이번이 처...2025.04.02 10:06
쿠팡이 최대 반값 혜택을 담은 봄맞이 프리미엄 키즈 패션 할인전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블루독·타미힐피거키즈·아이러브제이 등 프리미엄 키즈 패션 브랜드 30여개가 참여한다. 바람막이, 원피스, 바디수트, 티셔츠, 신발, 잡화 등 전 카테고리에서 총 1700여개에 이르는 패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블루독베이비 베리나나 우주복 세트 △타미힐피거키즈 남아용 바시티 자수 로고 반팔 면 티셔츠 △아이러브제이 여아용 스위버 세일러 맨투맨 △리바이스키즈 메쉬라인보머 자켓 △타티네쇼콜라 GJ퓨리쟈가드원피스 △알로봇 로비 바람막이 등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734,000 | ▲171,000 |
비트코인캐시 | 691,000 | 0 |
이더리움 | 4,009,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70 | ▲140 |
리플 | 3,740 | ▲20 |
퀀텀 | 3,086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738,000 | ▲63,000 |
이더리움 | 4,013,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90 | ▲120 |
메탈 | 1,047 | ▼24 |
리스크 | 599 | ▼7 |
리플 | 3,740 | ▲20 |
에이다 | 969 | ▲7 |
스팀 | 192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720,000 | ▲110,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0 |
이더리움 | 4,007,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60 | ▲90 |
리플 | 3,737 | ▲16 |
퀀텀 | 3,077 | ▲27 |
이오타 | 25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