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2 15:10
[더파워 이설아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제휴카드 출시를 본격화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삼성카드와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에는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와 김이태 삼성카드 사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앞으로 카드 운영과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스타벅스는 이번 제휴카드를 통해 리워드 회원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수는 1500만 명에 육박하며, 매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더욱 편리하고2025.07.22 14:5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가 충남 당진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 지역 농특산물의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농가 상생에 본격 나선다고 22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당진 감자를 비롯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매입과 판로 확대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위탁 운영 중인 전국 70여 개 단체급식장에 당진 감자를 우선 공급하고, 행담도 휴게소 등 주요 유통 거점에서는 감자를 활용한 신메뉴 출시도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홍보·마케팅 활동도 병행해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 나설 방침이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충남, 제주 등과 함께 ‘맛남상생’ 캠페인을 운영하며 지역 농가2025.07.22 14:49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뷰티 브랜드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누적 방송 5000회를 돌파하고,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2020년 4월 '헤라' 브랜드를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전담 조직과 전용 스튜디오를 본사 내에 신설하며 관련 역량을 강화해왔다. 방송 장비와 기술, 전문 인력을 자체적으로 내재화하면서 외부 의존 없이 독자적인 라이브 운영 체계를 갖췄다.2023년에는 자사몰 아모레몰에 라이브커머스 전용 탭인 ‘라이브 탭’을 개설하고 실시간 방송은 물론 다시보기, 편성표 등을 통합 제공했다. 시청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면서 첫해 대비 시청자 수가 300% 이상 증가했고,2025.07.22 13: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일본과 프랑스까지 글로벌 생방송 범위를 확대하며, 해외 인기 상품을 국내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이세이미야케’, ‘꼼데가르송’ 등 일본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30여 종을 소개하는 현장 생방송을 진행했다. 항공권 및 숙박비 부담으로 일본 여행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겨냥해 현지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이번 방송은 일본 오사카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운영하는 ‘이찌방깡’과 협업해, 백화점 및 브랜드 매장에 입점된 패션잡화 위주로2025.07.22 13: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여름철 스타일링을 위한 셔츠 큐레이팅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셔츠 제품으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으로는 △스티브 루즈 핏 셔츠 △시어서커 옴브레 체크 셔츠 △스티브 데님 숏 슬리브 셔츠 △스티브 옥스포드 셔츠 △스티브 린넨 셔츠 등이 있으며, 캐주얼부터 클래식한 무드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제안한다.특히 ‘시어서커 옴브레 체크 셔츠’는 통기성이 뛰어난 시어서커 소재와 빈티지한 체크 패턴을 적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하면서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버뮤다 카고 데님 팬츠2025.07.22 13:3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츠서비스(CES)가 본격적인 혹서기를 맞아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아이스커피 쿠폰, 생수·이온음료 등 여름철 맞춤형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CES는 이날 전국 배달파트너에게 컴포즈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 13만여 개를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일정 배달 활동 기준을 충족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지급된다.이와 함께 전국 지자체와 협력해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은 물론, 창원·김해 등 지방 도시를 포함한 28개 쉼터에 생수, 이온음료, 포도당 캔디, 쿨마스크, 넥쿨러 등 여름철 안전용품도 비치했다. 배달파트너 누구나 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위치 정보는 배달파트너2025.07.22 09:51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신선식품에 한정했던 다회용 배송용기 ‘프레시백’에 이어 일반 상품에도 적용할 수 있는 다회용 용기 ‘에코백’(가칭)을 시범 도입하며 친환경 배송 체계를 확대한다. 프레시백 역시 위생성과 보냉성을 강화한 새로운 버전을 일부 지역에서 테스트 중이다.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22일 “인천, 부산, 제주 일부 캠프에서 에코백을 활용한 배송을 시범 운영하고, 인천과 경기 시흥에서는 새롭게 개선한 프레시백 테스트도 병행하고 있다”고 밝혔다.에코백은 장바구니 등에 쓰이는 타포린 소재의 초경량(80g) 다회용 포장재로, 쿠팡의 기존 플라스틱 봉투(PB)를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대안이다. 배송 후 회수2025.07.22 09:20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탄소중립(Net Zero) 전략 이행 성과를 담은 ‘2025 넷제로 보고서’를 발간하며 본격적인 기후 대응 성과를 공개했다.이마트는 22일 “2050년 온실가스 순배출 ‘0’을 목표로 설정한 넷제로 전략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Scope 1부터 Scope 3까지 모든 배출 범위에 걸쳐 관리 체계를 고도화하고 있다”고 밝혔다.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이마트의 점포·물류센터 등에서 발생한 직접 및 간접 배출량(Scope 1+2)은 52만2502톤으로, 기존 배출전망치(BAU) 대비 5300톤 감축된 수치다. 이는 대형 점포 2~3곳의 연간 탄소배출량에 해당한다.특히 공급망에서 발생하는 간접배출(Scope 3)의 경우 2023년 약 683만톤에서2025.07.22 09:05
[더파워 이설아 기자]구독 서비스가 생활 전반으로 확대되며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패턴이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오픈서베이가 지난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전국 20~59세 남녀 1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모바일 조사 결과에 따르면, 평균 유료 구독 서비스 수는 2.5개로, 특히 동영상 스트리밍(OTT)과 쇼핑 멤버십의 구독률이 압도적으로 높았다.구독률이 가장 높은 서비스는 넷플릭스와 쿠팡 와우 멤버십이었다. 넷플릭스는 OTT 중 1위, 쿠팡 와우는 쇼핑과 외식배달 멤버십에서 각각 선두를 차지했다. 두 서비스 모두 다른 서비스와 조합해 쓰는 경우가 많아 구독 플랫폼 중심축으로 자리잡은 모습이다. 예를 들어 넷플릭스는 쿠팡 와우, 네2025.07.21 16: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맥도날드는 자사의 '한국의 맛' 프로젝트 신메뉴인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와 '머핀'이 출시 9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해당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 최단기간 판매 기록이다.이번 신메뉴는 지난 10일 출시됐다. 익산 고구마를 으깬 크로켓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매콤한 할라페뇨 마요 소스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맥도날드의 '한국의 맛' 프로젝트는 2021년부터 매년 진행 중인 로컬 식재료 활용 캠페인이다.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한정 메뉴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미각을,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한다는 취지다.이번2025.07.21 16:1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와 구독자 28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협업해 만든 제품들을 로켓배송(로켓그로스)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지갑, 스마트톡 등 매일 사용하는 액세서리부터 에어팟·버즈 등 웨어러블 기기 케이스, 아이패드와 맥북 케이스까지 총 19종의 다채로운 디지털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침착맨의 얼굴과 대표적인 밈(meme), 유행어들을 활용한 직관적이면서도 개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침착맨 특유의 유머와 상징적인 세계관이 어프어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만나 팬2025.07.21 14:45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가 오는 10월 19일까지 CGV 용산아이파크몰 씨네펍(CINEPUB)에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시즌2에서는 진라면(매운맛·순한맛), 짜슐랭, 참깨라면 등 오뚜기의 대표 라면 제품을 맛볼 수 있으며, 스페셜 메뉴로 새롭게 추가된 ‘마라열라면’이 주목된다. ‘마라열라면’은 열라면에 오뚜기의 마라장을 더한 한정 레시피 메뉴로, 매콤하고 얼얼한 맛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겨냥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해피냠냠 라면가게’의 후속 기획으로, 오직 현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와 오뚜기 캐릭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공간으로 구|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75,000 | ▲261,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6,000 |
| 이더리움 | 5,054,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30 | ▲210 |
| 리플 | 3,443 | ▲11 |
| 퀀텀 | 2,613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9,000 | ▲389,000 |
| 이더리움 | 5,060,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160 |
| 메탈 | 629 | ▲3 |
| 리스크 | 274 | ▲3 |
| 리플 | 3,444 | ▲11 |
| 에이다 | 802 | ▲4 |
| 스팀 | 11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40,000 | ▲340,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4,500 |
| 이더리움 | 5,050,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170 |
| 리플 | 3,441 | ▲11 |
| 퀀텀 | 2,580 | ▼15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