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5 16:25
[더파워 유연수 기자]쿠팡이 기계식 키보드 전문 브랜드 씽크웨이(Thinkway)의 신제품 ‘토체프 101’ 라인업 8종을 오는 11일까지 단독 사전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배송은 12일부터 로켓배송으로 시작된다.씽크웨이는 고가의 커스텀 키보드에 적용되던 기능을 대중적인 가격대 제품에 도입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토체프 101’은 브랜드 최초로 10만원 이하 가격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보급형 제품군 중 유일하게 키보드 설정 프로그램인 ‘VIA’를 탑재했다.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 웹 브라우저로 키 배열과 매크로 설정이 가능한 기능으로, 본2025.08.05 16:01
[더파워 유연수 기자]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글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게시돼 5일 경찰이 긴급 수색에 나섰다.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합성 갤러리'에 이날 오후 12시36분께 '신세계백화점 폭파 안내'라는 제목으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내용의 테러 암시 게시글이 올라왔다.작성자는 "오늘 신세계백화점 절대로 가지 마라"며 "내가 어제 여기에 진짜로 폭약 1층에 설치했다. 오늘 오후 3시에 폭파된다"고 주장했다.신고를 접수한 남대문경찰서는 이날 오후 2시30분께부터 백화점 내 매장 직원과 고객 전원을 대피시키고 차량 출입을 통제했다. 현장에 투입된 경찰특공대2025.08.04 16: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더건강한신안소금이 기존 제품을 소형화한 ‘미니어쳐 소금’을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제품은 작고 귀여운 외형에 실용성을 더해 휴대성과 활용도를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더건강한신안소금은 4일, “이번 미니어쳐 제품은 신안 천일염 고유의 건강한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여행, 캠핑, 외출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소금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미니어쳐 제품은 실내외 요리에 소량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특히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서 휴대성과 편리성이 강조되며, ‘신선한 생선요리에 자연의 짠맛을 더하2025.08.04 14: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코웨이가 얼음정수기 전(全) 라인업 구축을 기념해 대규모 판촉 행사를 시작했다. 코웨이는 4일, 오는 9월 30일까지 얼음정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빅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미니·스탠다드·오리지널) ▲얼음정수기 RO ▲AIS 3.0 ▲AIS 3.0 스파클링 등 코웨이의 모든 가정용 얼음정수기 모델이 포함된다. 신규 렌탈 고객은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8개월간 렌탈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재렌탈 고객은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5% 할인 혜택을 1년간 적용받는다.경품 혜택도 파격적이다. 행사 기간 중 얼음정수기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2025.08.04 14:39
[더파워 이설아 기자]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액티풀샷’이 국내 이중 제형 제품 최초로 국제 도핑 방지 인증 ‘인폼드 초이스(Informed-Choice)’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인폼드 초이스는 세계반도핑기구(WADA)의 기준에 따라 운동선수의 섭취 안전성을 보장하는 글로벌 품질 인증 프로그램이다. 원료 입고부터 제품 생산·출하 전 과정에 걸쳐 금지물질 오염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며, 세계 주요 프로 스포츠 리그에서도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교원더오름은 이번 인증을 통해 액티풀샷의 원료와 제조 공정의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이를 통해 운동선수뿐 아니라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일반2025.08.04 14:36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가 공식 후원한 ‘2025 화천 토마토축제’가 지역 주민과 관광객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오뚜기는 4일,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 사내면 일대에서 열린 이번 축제에 총 12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올해로 21회를 맞은 화천 토마토축제는 지역 특산물인 토마토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촌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한 대표 여름 축제로, ‘공연존’ ‘이벤트존’ ‘워터존’ 등 총 6개 테마 공간을 중심으로 체험, 전시, 공연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펼쳐졌다.오뚜기는 2004년부터 21년째 해당 축제를 공식 후원해오며 지역 사회와의 연대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도 ‘오2025.08.04 11:11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면역 기능 유지, 두뇌 건강 등 일상 속 실질적인 건강 문제를 겨냥한 제품 3종으로 첫선을 보였다. LG생활건강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맛과 섭취 편의성을 동시에 잡았으며,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패키지 디자인과 제품명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대표 제품인 ‘어반버스터즈 씹어버려 스트레스 코인’은 식약처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테아닌과 마그2025.08.04 10:4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LG생활건강과 함께 자사 유료 멤버십인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쿠팡은 오는 10일까지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뷰티, 음료 브랜드를 최대 50%대 할인 판매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홈스타, 아우라 등 세제를 비롯해 닥터그루트·실크테라피(헤어케어), 피지오겔·온더바디(바디케어), 마미포코·베비언스(유아용품) 등 90여 개 브랜드, 5000여 종의 상품이 포함됐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등 ‘코카콜라음료’도 처음으로 LG생활건강과 함께 쿠팡 연합 할인전에 참여했다.행사 기간 중 LG생활건강 로켓배송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경품2025.08.04 10:42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이 여름철 갈증 해소를 겨냥해 새로운 탄산음료 ‘피크닉 Chill 제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처음 선보이는 탄산음료로, 설탕·색소·칼로리가 모두 없는 ‘트리플 제로’ 콘셉트가 특징이다.350mL 용량의 신제품은 레몬라임과 오렌지 2종으로 출시되며,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과즙농축액을 활용해 리얼 과일 맛을 살리는 동시에, 마실수록 입 안에 시원함이 쌓이는 쿨링감까지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피크닉 Chill 제로는 1984년 첫 출시된 이후 41년간 사랑받아온 피크닉 브랜드의 확장 제품으로, 기존 뉴트로 감성에 탄산 특유의 청량감을 더해 폭염 속 무더위를2025.08.04 09: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서울경찰청과 함께 범죄 예방과 치안 강화에 나선다.이마트는 자사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Molly’s)’와 함께 서울경찰청과 손잡고 ‘당신을 위한 폴(몰)리스라인’ 캠페인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거리,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를 슬로건으로, 시민들의 일상 참여를 통해 범죄 신고를 활성화하고 지역 사회의 안전 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이 있다.특히 반려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반려견과의 저녁 산책 중 주변을 관찰하고 위급 상황 시 112 신고를 통해 범죄 예방에 기여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폴리스’와 ‘몰리스’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친근2025.08.03 12:5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고물가 시대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자체 브랜드(PB)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뷰티, 문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가격 대비 품질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3일 쿠팡은 뷰티 PB 브랜드 ‘엘르파리스’의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EGF 비타민’ 라인 3종과 ‘엑소 하이드라’ 라인 4종으로 구성됐다. ‘EGF 비타민’ 라인은 피부 활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 EGF 성분을 포함했으며,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앰플은 비타민 C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엑소 하이드라’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식물성 엑소좀을 함유해 수분2025.08.01 14:35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이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조950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9%, 555.5% 증가한 수치다. 글로벌 시장 호조에 더해 주요 자회사들의 실적 개선이 그룹 전반의 성장에 힘을 보탰다.주력 계열사 아모레퍼시픽은 매출 1조50억원(11.1%↑), 영업이익 737억원(1673%↑)으로 실적이 급증했다. 국내에서는 설화수, 마몽드, 미쟝센 등 브랜드의 핵심 제품이 온라인 및 MBS 채널을 중심으로 고른 성과를 냈고, 해외에서는 북미, 유럽, 중화권 모두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이니스프리, 영업이익 81% 증가…채널 재정비 효과이니스프리는 매출 532억원으로|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4,000 | ▲168,000 |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3,000 |
| 이더리움 | 5,087,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30 | ▼80 |
| 리플 | 3,434 | ▼23 |
| 퀀텀 | 2,608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37,000 | ▲108,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50 | ▼90 |
| 메탈 | 623 | ▲2 |
| 리스크 | 272 | ▲1 |
| 리플 | 3,432 | ▼29 |
| 에이다 | 801 | ▼4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60,000 | ▲7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1,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10 | ▼70 |
| 리플 | 3,432 | ▼27 |
| 퀀텀 | 2,594 | ▲1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