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1 11:31
[더파워 이설아 기자]프리메라가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을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티놀과 비타민 C를 결합한 더블 부스팅 포뮬러로 탄력 리프팅과 항산화 효과를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비타티놀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레티놀과 비타민 C를 조합해 만든 제품으로, 지난 2022년 9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프리메라의 대표 슬로우에이징 라인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신제품은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2.2배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400시간 지속되는 항산화 방어막으로 피부 탄력 손실을 방지한다.특히 3중 리프팅 기능을 통해2025.07.21 11:0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지난 18일 영등포구청과 캐릭터 IP ‘벨리곰’을 활용해 지역 문화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구와의 상생 협력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벨리곰 IP를 축제, 관광, 소상공인 홍보 등 지역 콘텐츠에 접목하는 것이 핵심이다.협약식은 영등포구청에서 열렸으며, 양측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추진 ▲문화관광 콘텐츠 공동 기획·제작 ▲지역 소상공인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벨리곰은 본격적인 지역 활동의 시작으로 다음 달 8일 영등포공원에서 열리는 여름축제 ‘대(大)피서’에 등장해 구민들과2025.07.21 11:02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청년농부의 안정적인 귀농 정착과 국산 원물 활용 확대를 위한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 농가와의 상생 및 로컬 공급망의 선순환 구조 강화를 목표로 한다.롯데GRS는 지난 2월 감자를 주제로 한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 귀농인 6명에게 씨감자를 지원하고, 이를 수확해 ‘못난이 치즈 감자’ 디저트에 활용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청년농부는 안정적인 판로와 수익 기반을 확보하고, 협력사는 원물 수급 안정화를 실현하는 선순환 모델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이에 힘입어 시즌2에서는 ‘고추’를 주제로 프로2025.07.21 10: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새롭게 제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Spicy Happiness In Noodles’는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각 알파벳에서 따온 문구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을 뜻한다. 농심이 국내외 통합 슬로건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신라면을 단순한 식품이 아닌 세계인의 일상에 녹아든 ‘문화적 경험’으로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농심은 신라면, 신라면 블랙, 툼바,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제품 패키지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새로운 슬로건을 반영하고 있으며,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지로2025.07.21 10:4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일본의 대표 디스카운트 스토어 ‘돈키호테’에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전용 매대를 입점시키며 K-푸드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1일, 일본 대형 유통그룹 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PPIH)가 운영하는 돈키호테 매장에 비비고 단독 매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매대에서는 김스낵, 컵우동, 국물요리, 불고기소스, 1분링 등 일본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을 포함해 총 17종의 비비고 상품이 판매된다. 특히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의 유입이 많은 돈키호테 특성에 맞춰 제품 구성과 매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매대에는 ‘맛있다’, ‘냠냠’ 같은 한글 문구와 함께 ‘N서울타워2025.07.21 10:43
[더파워 이설아 기자]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플랫폼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ÉRASTASE)’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21일부터 27일까지 ‘케라스타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케라스타즈는 1964년 프랑스 파리에서 출범한 브랜드로, 전 세계 프리미엄 살롱에서 사용되는 맞춤형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아이돌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하며 MZ세대 사이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알럭스는 이번 론칭을 통해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모발과 두피 관리에 효과적인 대표 제품들을 집중 소개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열 손상 보호 헤어에센스 ‘시몽 테르미크’ ▲손상2025.07.20 09: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복날을 앞두고 간편 보양식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여름철 활력 보충을 돕기 위한 취지다.쿠팡은 20일 초복을 시작으로 중복(7월 30일), 말복(8월 9일)을 포함해 오는 8월 10일까지 ‘이열치열 복날음식 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삼계탕, 추어탕, 홍삼 등 약 1만여 개의 보양식 및 여름철 인기 식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양반 보양삼계탕(900g)을 8000원대에 선보이며, 더미식·올반·오뚜기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간편 삼계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국산 삼계탕 재료 세트, 능이버섯 백숙 재료2025.07.20 09:43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초복∙중복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31일까지 ‘보양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초복&중복 당신의 보양 타입은?’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삼계탕∙국물요리, 햇반 죽, 고메 치킨, 냉면 등 제품과 각종 묶음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먼저, 복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은 ‘비비고 삼계탕’ 제품 2개에 ‘비비고 사골곰탕’ 2개를 증정하는 상품과 ‘햇반 누룽지 닭백숙죽’ 2개를 묶은 상품, 얼마 전 출시한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등으로 구성했다.‘이열치냉’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SNS에서 ‘가성비 평2025.07.18 10:4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로켓프레시 신규 협력사를 대상으로 운영 중인 품질 교육 프로그램이 시행 1주년을 맞았다. 쿠팡은 지난 1년간 분기별 교육과 정기 간담회를 통해 협력사들의 품질 관리 역량을 높이고, 상호 신뢰에 기반한 상생 체계를 구축해왔다고 18일 밝혔다.로켓프레시 협력사 교육은 발주·입고 절차, 상품 검수 기준, 고객 만족도 제고 방안 등 실질적인 운영 매뉴얼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교육 과정 중에는 현장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지난해 7월 처음 시작된 해당 프로그램은 매 분기 꾸준히 진행됐으며, 매뉴얼 교육을 받은 협력사들은 쿠팡의 엄격한 품질 기준과 고객 중심 운영 방2025.07.18 10:46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최근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부권을 중심으로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긴급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농심이 지원하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한편, 농심은 지난 2월 19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 착수식’을 갖고 올해 총 10억 원 상당의 구호품을 지원하기로 했다2025.07.18 10: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원홈푸드가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다운타우너’와 식자재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외식 유통 시장 확대에 나선다.동원홈푸드는 18일, 전날 서울 서초구 동원그룹 본사에서 다운타우너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이건호 다운타우너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동원홈푸드는 연간 약 5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전국 다운타우너 매장에 공급하게 된다. 동원홈푸드는 산지 직거래, 정가·수의 매매 방식 등으로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확보하고 있으며, 3만여 종의 식자재와 자체 제조한 소스, 가공식품, 비식품까지 폭넓은 품목을2025.07.18 09:22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초복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롯데홈쇼핑은 17일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8천만 원과 함께 보양식으로 구성된 ‘기력회복 패키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박영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기력회복 패키지는 ‘사대부집곳간 녹두 삼계탕’, 제철 과일, 건강기능식품 등 여름철 기력 보강에 도움이 되는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임직원이 손편지를 함께 동봉해 독거노인 20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롯데홈쇼핑은 단순한 기부를 넘|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75,000 | ▲261,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6,000 |
| 이더리움 | 5,054,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30 | ▲210 |
| 리플 | 3,443 | ▲11 |
| 퀀텀 | 2,613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9,000 | ▲389,000 |
| 이더리움 | 5,060,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160 |
| 메탈 | 629 | ▲3 |
| 리스크 | 274 | ▲3 |
| 리플 | 3,444 | ▲11 |
| 에이다 | 802 | ▲4 |
| 스팀 | 11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40,000 | ▲340,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4,500 |
| 이더리움 | 5,050,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170 |
| 리플 | 3,441 | ▲11 |
| 퀀텀 | 2,580 | ▼15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