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5 16:53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 자회사인 엘지유니참㈜은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의 대표 제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대상은 ▲하이퍼드라이 팬티 ▲슈퍼컴포트 팬티 ▲꿀잠팬티로, 흡수력과 착용감, 누수 방지 기능 등이 전반적으로 강화됐다.‘하이퍼드라이 팬티’는 소변 흡수 후 시트의 보송함을 기존 대비 약 20% 개선했으며, 탑시트 소재 업그레이드를 통해 흡수력은 유지하면서도 재묻음 현상을 줄였다. ‘슈퍼컴포트 팬티’는 신개발 에어쿠션 기술을 적용해 더욱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 밴드가 다양한 체형에 맞게 늘어나면서도 피부에 폭신하게 밀착된다.야간용 제품인 ‘꿀2025.07.15 16:47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리온이 햇감자 제철을 맞아 ‘포카칩 햇감자 3MIX 버터감자맛’과 ‘매콤치즈감자맛’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포카칩 햇감자 3MIX’는 국내 생감자칩 최초로 일자컷·사선컷·직각컷 등 세 가지 모양의 감자칩을 한 봉지에 담아낸 제품이다. 바삭한 식감의 일자컷, 굴곡 사이 양념이 진하게 배는 사선컷, 묵직한 식감의 직각컷 등 모양과 두께에 따라 다른 맛과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오리온은 1988년 포카칩 출시 이래 쌓아온 감자칩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감자를 세 가지 형태로 동시에 절단하는 공정을 새로 도입하고, 각각의 두께에 맞는 최적의 프라잉 온도를 적용해 튀겨냈다. 이2025.07.15 16:46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가 정부 인증 ‘벌꿀등급제’ 1등급을 획득한 프리미엄 국산 벌꿀 ‘1등급 벌꿀’ 아카시아·야생화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벌꿀등급제’는 2023년부터 본격 시행된 제도로, 국내산 천연벌꿀의 생산 및 소분 과정에서 수분 함량, 향미, HMF(하이드록시 메틸 푸르푸랄) 등 품질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신제품은 벌꿀 순도의 핵심 지표인 탄소동위원소비 수치를 아카시아 벌꿀 -25‰, 야생화 벌꿀 -24‰ 이하로 낮춰 1등급 판정을 받았다. 이는 축산물품질평가원의 1등급 기준인 -23.5‰보다 엄격한 수치다.해당 제품은 국내 최대 벌꿀 전문 생산지인 ‘한국양봉농협’에서 제조한2025.07.15 15: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CFS)는 성결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물류전문 인재 양성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협약식은 14일 경기도 안양시 성결대학교에서 정종철 CFS 대표이사와 정희석 성결대학교 총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 공동 운영 ▲학생 현장실습 및 인턴십 운영 ▲정규직 채용 연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CFS는 성결대 교과목에 ‘쿠팡 물류의 이해’를 개설하여 학생들에게 물류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기로 했다. 또한 학생들은 방학 기간을 이용한 쿠팡 풀필먼트센터(Fulfillment Center2025.07.15 10:40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캐릭터 ‘벨리곰’이 홍콩과 대만에서 첫 대형 전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부터 홍콩과 대만 주요 쇼핑몰에서 ‘벨리곰’ 전시를 동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 국내 대형 공공 전시로 큰 주목을 받았던 ‘벨리곰’은 이후 태국(2023년), 일본·대만(2024년)으로 활동 무대를 넓혀왔으며, 올해는 홍콩에 처음 진출하며 중화권 진입을 본격화했다.홍콩에서는 8월 31일까지 ‘시티게이트 아울렛’에서 수영장 콘셉트의 ‘다이브 인투 서머(Dive into Summer)’ 전시를 진행 중이다. 5m 크기의 튜브 탄 대형 벨리곰을 비롯해2025.07.15 10:0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프리미엄 신선식품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에 20년 전통의 반찬 브랜드 ‘예향’을 새롭게 입점시키며 즉석반찬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쿠팡은 1990년대 후반부터 주요 백화점에서 반찬을 판매해온 ‘예향’을 프리미엄 프레시 라인업에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집밥처럼 정성스러운 반찬’을 철학으로 내세운 예향은 합성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당과 국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깊은 맛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온 브랜드다.이번 입점을 통해 예향의 비빔밥 세트, 가지강정, 코다리구이 등 대표 상품은 물론, 초복·중복 시즌을 겨냥한 냉장 보양식 삼계탕과 장어강정까지 쿠팡 로2025.07.15 10:0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이 자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 출시 5주년을 맞아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대규모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무민 탄생 80주년과 어메이징 오트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핀란드’라는 공통의 문화적 배경을 연결 고리로 삼았다. 어메이징 오트는 핀란드산 고품질 귀리를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무민 역시 핀란드 작가 토베 얀손이 창조한 캐릭터다.콜라보레이션은 ‘몸과 마음,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착한 소비’를 주제로, 친환경 곡물인 귀리의 가치와 무민의 평화롭고 따뜻한 세계관을 함께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이번2025.07.15 10:03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고용노동부 울산지청,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함께 울산 물류현장에서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합동 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CLS는 지난 14일 울산 북구 울산 서브허브에서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폭염 대응 5대 수칙 준수 및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고용노동부 울산지청장과 안전보건공단 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해, 분류작업 근로자와 안전관리자들과 함께 온열질환 예방 활동을 점검했다.CLS 울산 서브허브는 울산 지역 배송 상품을 주소지별로 분류하는 물류 거점으로, 쿠팡은 이곳을 포함한 전국 센터에서 수천 명 규모의 분류 전담 인력을 12025.07.15 09:59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가 직장인을 위한 헬스케어 솔루션 고도화에 나선다. 구내식당 이용 고객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영양 코칭과 건강식 제공은 물론, 근력 강화 프로그램과 구강 미생물 검사 등 새로운 건강관리 기능도 도입한다.삼성웰스토리는 지난해 3월 수도권 대형 사업장 고객 600여 명을 대상으로 헬스케어 솔루션을 처음 선보인 이후, 올해 상반기에만 7만여 명에게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그 결과 체중과 체지방률 감소 등 유의미한 건강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는 설명이다.대표 프로그램인 ‘인텐시브케어’는 대사 질환 위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유전자 검사 등을2025.07.15 09:57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고물가·폭염으로 부담이 커진 여름 장바구니 물가를 잡기 위해 10년 전 초복 행사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찾아간다.이마트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국내산 무항생제 두 마리 영계(500g*2)’를 3,980원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1마리당 2,000원이 채 되지 않는 파격 가격으로, 이는 2015년 초복 행사 가격(3,990원)보다도 낮다. 최근 생닭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례 없는 가격 인하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서울 지역 외식 삼계탕 평균 가격은 10년 전보다 30% 이상 상승했다.대표 여름 과일인 수박도 10년 전보다 싸졌다. 이마트는 7월 17일 하루 동안 ‘씨가 적어2025.07.15 09:00
[더파워 유연수 기자]소매유통업계의 체감경기가 4년 만에 기준치를 넘어섰다. 고물가·고금리 여파로 움츠러들었던 소비심리가 새 정부 출범에 대한 기대, 소비쿠폰 정책, 여름휴가 특수 등이 맞물리며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대한상공회의소는 지난 13일 ‘2025년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RBSI)’가 102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분기(75) 대비 27포인트 급등한 수치로, 2021년 3분기(106) 이후 4년 만에 기준치인 100을 넘어섰다. RBSI는 100을 기준으로 그 이상이면 경기 회복을 예상하는 기업이 더 많다는 의미다.대한상의는 “주식시장 반등, 기준금리 인하 기대, 새 정부에 대한 기대감 등이 소비 진작책과 여름 휴가 수요와 맞2025.07.14 14:5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가 급식 서비스에 미식 경험을 접목한 ‘더 미식 테이블’ 캠페인의 세 번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상 속 특별한 식사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행사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윤남노 셰프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윤 셰프는 특식 메뉴로 ‘우마카세 된장갈비’를 선보였다. 호주산 목초육 안심에 일본식 된장 소스를 입혀 직화로 구운 프렌치 일식 스타일의 메뉴로, 깊은 훈연향과 감칠맛이 특징이다.해당 메뉴는 호주축산공사와의 협업으로 고품질 호주 청정우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윤 셰프는 호주산 소고기 홍보 프로그램 ‘Aussie Beef Mates’의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다.CJ프레|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75,000 | ▲261,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6,000 |
| 이더리움 | 5,054,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30 | ▲210 |
| 리플 | 3,443 | ▲11 |
| 퀀텀 | 2,613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9,000 | ▲389,000 |
| 이더리움 | 5,060,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160 |
| 메탈 | 629 | ▲3 |
| 리스크 | 274 | ▲3 |
| 리플 | 3,444 | ▲11 |
| 에이다 | 802 | ▲4 |
| 스팀 | 11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40,000 | ▲340,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4,500 |
| 이더리움 | 5,050,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170 |
| 리플 | 3,441 | ▲11 |
| 퀀텀 | 2,580 | ▼15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