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8 09:1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가 골프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손잡고 골프장 식음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양사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 타워 서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골프존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공동 마케팅을 본격 추진하기로 했다. 골프존은 전국 60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 골프 유료 멤버십 운영사다.이번 협업은 골프존의 신규 서비스 ‘G멤버십 필드’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CJ프레시웨이가 식음 서비스를 운영하는 골프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G멤버십 필드 회원은 커피 2+2 쿠폰, 식음료 할인, 카트비 할인, 홀인원 보험2025.07.18 09:07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매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살린 상온 간편식 ‘비비고 로제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로제 소스를 비비고만의 비법 소스와 깊은 풍미의 크림으로 조화롭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파우치형과 컵형 두 가지 형태로 선보이며, 파우치 제품은 팬 조리로, 컵 제품은 전자레인지로 3분간 조리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떡은 CJ제일제당만의 단계별 저온 숙성 공정을 거친 쌀떡을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 공정은 시간이 지나도 떡이 딱딱해지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또한 고운 고춧가루를 활용한 입도2025.07.17 16:2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제주특별자치도와 손잡고 제주 수산물의 온라인 판매 확대에 나선다. 쿠팡은 17일 제주 제2청사 자유실에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 수산물 및 가공식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은 제주 지역 수산물과 가공식품을 신규 매입하고, 자사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를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빠르게 공급할 계획이다. 특히 로켓프레시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활용해 제주 수산물의 신선도와 접근성을 동시에 높이겠다는 방침이다.협약식에는 오상필 제주특별자치도 해양수산국장, 이성한 쿠팡 로켓프레시 본부장 등이 참석해 지역 어가 및 수산가공2025.07.17 15:21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원F&B가 고용노동부로부터 ‘2025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상생과 협력에 기반한 노사관계를 바탕으로 37년간 무분규 경영을 이어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동원F&B는 1988년 노동조합 설립 이후 단 한 차례의 분규 없이 안정적인 노사문화를 구축해 왔다. 노조원의 직무에 맞춘 교섭 단위 분리, 복수노조 솔루션 협약 등 체계적인 교섭 구조를 통해 현장 중심의 소통을 강화했고, ‘한마음 협의회’ 개편과 합동 워크숍 등으로 신뢰 기반의 협력 체계를 정착시켰다.또한 노사가 함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점검을 실시하고, 고용노동부·근로복지공단과 협력해 협력사 38곳에 총 2억 원2025.07.17 10:00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여름철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이마트는 17일부터 약 3주간 농식품부와 공동으로 농축산물 할인 지원 행사인 ‘농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이른 폭염과 집중호우 등으로 가격이 오른 주요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 체감 물가를 낮추고,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행사 대상 품목은 주차별로 달라지며, 1주차(7월 17일~24일)에는 복숭아·거봉 포도·토마토·무·배추·오이·양파·부추 등 8개 품목이 선정됐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 자체 20% 할인에 농식품부 지원 20%가 추가 적용돼, 정상가 대비 36% 저렴한 가2025.07.17 09:1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이 홈트레이닝(홈트) 수요 급증에 대응해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열고, 시성비(시간 대비 성과 비중시) 소비자를 겨냥한 프리미엄 운동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인다.CJ온스타일은 21일까지 홈트 장비와 구독형 운동 콘텐츠 등을 포함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6월 한 달간 홈트 장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20% 이상 증가한 점에 주목하며, 이번 기획전에서 라이프스타일형 홈트 제품군을 대거 구성했다고 설명했다.주요 브랜드로는 △필라테스 기구와 콘텐츠를 결합한 ‘콰트’ △리포머 형태의 소도구를 활용한 ‘키트짐’ △실내 사이클 브랜드 ‘오버더바이크’ 등이 있다.2025.07.16 11:11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역시즌 특가 행사를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6일, 오는 31일까지 ‘역대급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열고, 역시즌 패션 상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총 470억 원 규모의 역시즌 물량이 투입됐다.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LBL’, ‘바이브리짓’, ‘폴앤조’를 비롯해 고급 평상복 브랜드 ‘우바’(진도) 밍크 재킷 등 프리미엄 겨울 아우터가 대거 포함됐다.18일에는 ‘영스타일’ 방송을 통해 ‘우바’ 밍크 재킷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LBL’ 헝가리산 구스다운, ‘바이브리2025.07.16 11:00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이 건강 식품 전문 의학자인 정희원 박사와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 ‘매일두유 렌틸콩’이 출시 1주 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하며 저당 두유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저속노화 식사법', '저속노화 마인드셋'의 저자인 정희원 박사와 매일유업이 공동 기획해 탄생한 것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저당·고단백 두유다. 설탕을 넣지 않고, 렌틸콩을 원료로 사용해 MIND 식사법을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매일두유 렌틸콩’은 190mL 한 팩 기준 식물성 단백질 9g, 식이섬유 3g을 담고 있으며 당류는 1.5g으로 낮춰 영양과 건강을 모2025.07.16 10:56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와인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하며 고급 주류로 인식되던 와인을 대중화하는 데 나섰다.이마트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와인 25종을 대상으로 3병을 고르면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골라담기’ 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참여 제품은 병당 정상가가 7,800원부터 15,800원까지로 다양하며, 3병 구매 시 병당 6,700원 수준으로 최대 5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기존 대형마트의 주류 골라담기 행사는 대부분 맥주에 한정됐지만, 와인을 대상으로 한 골라담기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일반 와인 전문매장에서도 2병 세트 위주의 프로모션이 대부분이었던2025.07.16 10:2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지난 5월 인천에 이어 성남에서도 경기중부권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열었다. CFS는 지난 15일 경기도 성남시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성남일자리센터, 이천일자리센터, 경기광주일자리센터, 경기중장년내일센터, 국가보훈부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남북하나재단, 경기남부하나센터 등 지역 기관과 손잡고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경기중부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박람회에는 경기중부권에 위치한 쿠팡 경기광주5, 곤지암1, 동탄1, 양지4, 용인3/5, 이천1/2 등 8개 FC(Fulfillment Center)가 공동으로 참여하여 입고, 출고, 지게차 운행, 물류 현장관리자 등 다양한2025.07.16 10:22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9일까지 ‘알뜰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에서는 초특가 할인쿠폰이 제공돼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10% 할인 중복쿠폰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원, 8천원, 6천원 등 장바구니 중복쿠폰을 램던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기획전은 ‘1+1 행사’, ‘50% 이상 할인’, ‘벌크 특가’, ‘득템세트’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1+1 행사’ 제품은 비비고 서울식소불고기전골, 비비고 김, 고메 크리스피너겟 등 총 200개 제품이 해당된다. ‘50% 이상 할인’2025.07.16 10:20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 미국법인이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프로축구팀 LA 갤럭시의 홈구장인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Nongshim Night(농심데이)’ 행사를 개최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2월 농심과 LA 갤럭시가 체결한 공식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양측 협업의 메인 이벤트로 기획됐다. 농심은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LA 현지에 위치한 생산공장을 기반으로 한 현지 밀착형 마케팅을 위해 MLS 명문 구단인 LA 갤럭시와의 협업을 선택했다.행사 당일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는 농심 로고가 인쇄된 머플러와 가방이 제공됐으며, 전광판에는|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75,000 | ▲261,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6,000 |
| 이더리움 | 5,054,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30 | ▲210 |
| 리플 | 3,443 | ▲11 |
| 퀀텀 | 2,613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9,000 | ▲389,000 |
| 이더리움 | 5,060,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160 |
| 메탈 | 629 | ▲3 |
| 리스크 | 274 | ▲3 |
| 리플 | 3,444 | ▲11 |
| 에이다 | 802 | ▲4 |
| 스팀 | 11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40,000 | ▲340,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4,500 |
| 이더리움 | 5,050,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170 |
| 리플 | 3,441 | ▲11 |
| 퀀텀 | 2,580 | ▼15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