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1 14:30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한여름 일상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할 '여름맛' 스타일링 기획전을 1일 공개했다.이번 기획전은 무더위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블라우스 △반팔 자켓 △긴팔 셔츠 등 온라인 전용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 룩북도 함께 공개돼, 다양한 여름 코디 제안을 제공한다.대표 제품인 '브이넥 스트랩 블라우스'는 누적 판매량 3만장을 돌파하며 4차 리오더에 들어간 인기 아이템이다. 코튼 100% 소재로 피부에 자극 없이 착용 가능하며, 허리 스트랩과 레이스, 셔링 디테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2025.08.01 11:12
[더파워 유연수 기자]LG생활건강은 1일,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 상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유시몰의 강렬한 상쾌함과 치아미백 기술, 헌터의 클래식한 아이콘 디자인을 접목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기획 제품으로 구성됐다.유시몰은 1898년 영국에서 시작된 오랄케어 브랜드로, 19세기 영국 왕실 귀족들이 즐기던 허브 기반 구취 관리법을 바탕으로 독특한 향과 강력한 청량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일명 ‘파스향’으로 불리는 독특한 향미와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이번 협업 제품에2025.08.01 09:5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러닝 특화 전문관인 ‘러닝 스페셜티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오는 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러닝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러닝 스페셜티관’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의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전문관으로,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상품 구성은 기존 250여 종에서 수천 종으로 대폭 확대됐으며, 할인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UI도 개선됐다.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 알파플라이 넥스트 2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3 △아식스 매직 스피드 3 △미즈노 웨이브 스톰 △온러2025.08.01 09:43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SK텔레콤과 손잡고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SKT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쿠폰은 오는 8일까지 S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10일까지 에버랜드점을 제외한 전국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 더 많은 고객이 크리스탈 제이드의 다양한 메뉴를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2025.08.01 09:42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공항 라운지 전문 브랜드 ‘스카이허브라운지’와 손잡고 여름 휴가철 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 홍보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인천국제공항 4곳, 김해국제공항 2곳 등 총 6개 라운지에서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라운지 내 식사 코너 운영 방식에 따라 메뉴 제공 형태도 달라진다. 인천공항 2곳과 김해공항 1곳 라운지의 즉석조리 코너에서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배홍동비빔면’을 제공하며, 나머지 라운지에서는 콜드 샐러드존을 통해 시원한 배홍동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운지에서 배홍동 메뉴를 경험한 후 S2025.08.01 09:41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수상은 지난해 엔제리너스와 쇼콜라팔레트가 레드닷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2관왕을 달성한 데 이어, 롯데GRS 브랜드의 디자인 역량이 다시 한 번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은 사례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며,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세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롯데리아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의 전환을 목표로 12년2025.08.01 09:4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이 1일부터 7일까지 일반 회원 고객에게도 VIP 전용 혜택을 전면 개방하는 ‘전고객 VIP WEEK’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CJ온스타일의 멤버십 전환을 유도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프로모션이다. 특히 우수 고객층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라방) 성장의 핵심 동력이라는 분석에 따라 기획됐다.실제로 CJ온스타일이 멤버십 제도 개편 이후 1년간 라방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주문 고객의 40%가 VIP 또는 VVIP로 나타났으며, 이들의 월평균 모바일 라방 주문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이번 VIP WEEK 기간 동안 일반 고객도 VIP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2025.07.31 20:34
[더파워 최성민 기자]내년 6월 실시하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출마자를 위한 신간 ‘지방선거 승리의 선거캠프’(도서출판 삼인, 이하 캠프매뉴얼)가 30일 출간된다. 제8회 지방선거는 시·도지사 17석을 포함해서 총 4124명의 당선자를 배출한 바 있다.캠프매뉴얼은 선거 관련 서적들이 많은데 반해 선거캠프를 실무적으로 어떻게 꾸려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책이 거의 없다는 점에서 착안해 발간됐다. 책의 내용을 전반적으로 점검한 뒤 27개의 체크리스트만 꼼꼼하게 챙기면 무리 없는 캠프 운영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는 게 출판사의 입장이다.책은 후보자가 출마를 결심하기 전까지 점검해야 할 체크포인트를 포함해서 선거 분2025.07.31 14:1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중복을 맞아 전국 물류센터 임직원들을 위한 보양식 제공에 나섰다. CFS는 30일 중복 당일, 평택1·2센터를 포함한 전국 풀필먼트센터 구내식당에서 삼계탕과 삼계죽, 보쌈, 돼지갈비찜 등 다양한 보양식을 배식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삼복더위 속에서도 현장을 지키고 있는 직원들의 건강을 챙기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여름 디저트로는 수박화채 등도 함께 제공됐다.행사에 참여한 평택2센터 OB공정 소속 현희락 사원은 “오늘이 중복인 줄도 몰랐는데 대표님이 직접 삼계탕을 배식해줘 놀랐다”며 “맛있는 후식까지 먹고 오후 근무도 기분 좋게2025.07.31 10:5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이 자체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의 외부 플랫폼 성과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31일 CJ온스타일은 더엣지가 29CM, W컨셉 등 패션 버티컬 플랫폼에서 연평균 23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더엣지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누적 주문액 1조원을 돌파하며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부문 1위를 지켜온 대표 브랜드다. 상의, 하의, 아우터, 잡화까지 폭넓은 라인업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전 연령대 여성 고객층의 호응을 얻으며 ‘여성 풀 코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CJ온스타일은 더엣지의 외형 성장을 위해 2021년 29CM 입점을 시작으로 무신사, W컨셉 등 외부 플랫폼으로 유통2025.07.31 10:51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가 제과명장과의 협업을 통해 구내식당 식문화를 새롭게 바꾸고 있다. 31일 삼성웰스토리는 고객의 큰 호응에 힘입어 ‘제과명장 콜라보’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최근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문화와 전국 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빵지순례’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직장 내 구내식당에서도 기존 한식 중심 식사에서 벗어나 ‘식사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삼성웰스토리는 지난 3월부터 대한민국 제과명장들과 손잡고 전용 식사빵을 개발·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첫 번째 협업은 10호 제과명장 ▲송영광 명장과 진행됐다. 깜빠뉴 명장으로 유명한2025.07.30 15:4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환경부가 주관한 ‘유통산업 순환경제 선도기업 업무협약’ 중간 공유회에서 포장재 감축 노력의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중간 공유회는 지난해 3월 환경부와 주요 유통기업 및 택배사가 체결한 자원순환 업무협약의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민관 협력을 통한 친환경 정책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코리아나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19개 참여 기업 가운데 5개 우수 기업이 선정됐으며, 쿠팡은 그중 최고 등급인 최우수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쿠팡은 비닐 포장재의 두께를 약 10%, 종이박스 중량을 약 12% 줄이는 등 포장재의 원천 감량을 실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4,000 | ▲168,000 |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3,000 |
| 이더리움 | 5,087,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30 | ▼80 |
| 리플 | 3,434 | ▼23 |
| 퀀텀 | 2,608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37,000 | ▲108,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50 | ▼90 |
| 메탈 | 623 | ▲2 |
| 리스크 | 272 | ▲1 |
| 리플 | 3,432 | ▼29 |
| 에이다 | 801 | ▼4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60,000 | ▲7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1,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10 | ▼70 |
| 리플 | 3,432 | ▼27 |
| 퀀텀 | 2,594 | ▲1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