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시크한 블랙 패키지로 변신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대표 매트 쿠션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은 첫 화장 그대로 무너짐 없이 24시간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기존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지속력, 밀착력, 안티다크닝 효과, 3중 피부톤 커버 지속 효과 등 총 5건의 임상 테스트를 추가 진행하여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제품은 모던하고 시크한 블랙 컬러의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세라마이드 NP와 판테놀 등 58% 수분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다양한 피부 톤에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한다. 사용자는 건조함 걱정 없이 맑고 화사한 첫 화장 그대로의 피부톤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상아빛 라이트 아이보리 컬러인 ‘#페어’와 화사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인 ‘#엔라이트’ 컬러가 추가 출시되어, 보다 세분화된 쉐이드로 본연의 피부에서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정샘물은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 출시를 기념해 2월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단 1시간 동안 ‘올리브영 라이브’에서 쿠션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올리브영x정샘물 브랜드 슈퍼 브랜드 데이를 맞아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을 포함하여, 베스트 셀러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과 스킨 누더 커버레이어 쿠션도 2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