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뉴트라스타트 단백질 제품 리뉴얼 출시
[더파워=이훈 기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지난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경주 더케이 호텔에서 석세스 랠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회원뿐 아니라 포라이프 제품과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포라이프를 알리고 제품과 사업의 기회를 전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현장에서는 뉴트라스타트 단백질 제품의 리뉴얼 출시가 이루어졌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뉴트라스타트 단백질은 기존 대두 단백질에서 쌀 단백질로 주원료를 업그레이드하고, 포장 역시 파우치에서 원형캔형 형식으로 변경 출시되어 참석한 회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울러 이번 석세스 랠리에서는 포라이프 리서치의 김제이스, 전옥, 박미애 회원이 비즈니스의 가치와 비전, 제품의 우수성 및 5월 출시된 이지디엑스를 통한 사업 성장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태훈 대표이사는 "올해 상반기 전년대비 두 자리 이상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이지디엑스(EZDX)와 제품의 진정성을 알리는 리더 분들을 비롯한 많은 회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되는 뉴트라스타트 단백질 제품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이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2013년 10월 영업 시작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