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박민석 기자] 가정용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이 개발한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T1, T5의 반응이 뜨겁다.
최근, 툴앤툴이 개발하여 시장에 내놓은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T1, T5가 주목받고 있다.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과 미세먼지를 99.96%까지 걸러줄 수 있는 H13등급의 헤파필터, 스마트 원터치 버튼, 스마트 오토 광센서 등의 사용자 편의 기능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상승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에 탑재된 모터 기술은 기존의 툴앤툴 전동드릴 모터 기술로써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T5의 경우 7셀 배터리를 사용, 25.9V까지 출력을 끌어올려 흡입력을 더욱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최근 포화된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신생기업들의 무분별한 완제품 수입이 잇따르고 있다. 이러한 시장 환경 속에서 수많은 고객분들이 우리 툴앤툴은 선택해주시는 이유는 일관된 제품 개발 노력과 그렇게 탄생한 제품으로 얻은 신뢰성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툴앤툴을 굴지의 브랜드로 이끈 핵심 제품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인 만큼 더욱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설명했다.
툴앤툴은 2006년 설립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 디엘코리아가 2012년 런칭한 브랜드다. 가정용 파워툴 전문 브랜드로써 현재까지 전동드릴, 무선청소기, 공기 청소기 등의 다양한 제품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단기간 내 시장에 자리 잡을 만큼의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고 있다.
고객 평가 기반의 ‘Real Product, Real Service’라는 목표와 ‘고객의 가장 좋은 선택을 만들겠다’라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툴앤툴. 포화 가전 시장 속에서 앞으로의 툴앤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툴앤툴은 최근 심해지는 미세먼지 이슈에 따라 관련 캠페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지난 3월 1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툴앤툴 ‘미세먼지 캠페인’은 해당 기간 내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무선청소기 사용 소모품을 지급하고 있다.
관계자는 관련 기관에서 인증받은 H13등급 헤파필터와 기타 다양한 사은품을 통해 2년 동안의 청소기 사용에 따른 소모품 비를 아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캠페인 및 제품 내용은 검색창에 ‘툴앤툴’ 검색 후 관련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