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트리션, 두피건강 간편히 챙길 수 있는 '비오틴 플러스' 출시

- '뷰티 비타민' 비오틴과 비타민C, 판토텐산의 3중 기능성

종합 2021-05-04 13:34 이지숙 기자
center
[더파워=이지숙 기자]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환경 속에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고충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머리가 빠지는 증상은 과거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오늘날에는 20대에서도 탈모에 대한 고충을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다. 점차 커지는 탈모샴푸 시장이 그 증거다. 1,000만 탈모인 시대의 대략 40% 이상이 20~30대이며, 젊은 여성층이 탈모 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을 연구하는 브랜드 랩트리션에서 보다 손쉽게 두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오틴 플러스' 제품이 출시해 2030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오틴 플러스에는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섭취를 통한 공급이 필요한 비오틴과 시너지 효과를 위한 비타민C, 판토텐산 등이 함유되었다. 비오틴, 비타민C, 판토텐산 모두 프리미엄 DSM사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1일 2정 섭취 기준으로 1일 권장량 대비 비오틴 3000% 섭취 가능하도록 넉넉하게 담은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오틴 플러스는 일상에서 하루 2정의 간편한 섭취를 통해 모발과 손톱 및 발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며 “비오틴을 과다하게 고용량 섭취하게 되면 피부발진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적정량으로 1,100μg을 담았으며, 세심하게 설계한 부원료 7종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랩트리션은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과 영양 설계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고민 해결에 집중한 솔루션 라인과 일상에 영양을 더하는 플러스 라인을 운영중이며 '비오틴 플러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