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김형석, 21kg 다이어트 후 홀쭉해진 손인사

연예 2021-05-12 09:45 이지숙 기자
center
[더파워=이지숙 기자]
스타 작곡가 김형석이 완벽한 스타일 변신에 성공했다.

그는 ‘내게 오는 길’ ‘I Believe’ ‘너의 뒤에서’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알려졌다. 특히 유명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에 등장하며 푸근한 인상으로 방송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이미지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다.

그러나 최근에는 21kg 감량에 성공, 180도 달라진 이미지를 뽐냈다.

그는 감량 이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94kg까지 체중이 늘자 50대 중반을 넘어가는 나이에 지금 제대로 건강 관리를 하지 않으면 그 뒤에 더 건강을 잃게 될 것 같아 걱정스러운 마음에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한 바 있으며 “다이어트 후 진행한 건강 검진에서 매일 먹던 고혈압 약을 그만 먹어도 된다는 진단을 받을 정도로 건강한 몸을 되찾았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는 청바지에 화려한 셔츠를 입은 작곡가 김형석은 56세의 나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그는 감량 후 요요 현상도 없고 컨디션도 좋아 더욱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는“50대의 나이에 들어서면서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정말 쉽지 않지만 전문가의 코치로 식사도 규칙적으로 하며 무리한 운동없이 건강한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하니 몸에 큰 무리가 없어 요요 현상이 없는듯 하다” 말했다.

한편, 김형석은 포털 사이트 오디오 클립에서 운영하는 ‘김형석 피아노 뮤직테라피’ 채널을 통해 힐링 피아노 연주곡을 공개하는가 하면 ‘스트리트 아트 피트 셀럽-작곡가 김형석의 피아노 연주 힐링타임(Street art feat. Celeb)’을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