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이지숙 기자]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로 많이 알려진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가 오는 11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팬아트 일러스트 공모전 '감성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를 진행한다.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는 갑작스럽게 마지막 발행본을 준비하게 된 매거진 ‘프렌치 디스패치’의 최정예 저널리스트들이 취재한 4개의 특종을 담은 작품이다.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가진 비주얼리스트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는 인상적인 비주얼은 물론 틸다 스윈튼, 티모시 샬라메 등 헐리우드 연기파 배우 12인이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프렌치 디스패치>는 제74회 칸국제영화제,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상영을 통해 관객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다.
영화 개봉 기념 이벤트로 진행되는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 팬아트 공모전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11월 11일까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영화 포스터 및 예고편 등을 참고해 이를 모티브로 자유롭게 일러스트, 디지털드로잉, 손그림, 캐릭터, 캘리그라피 작품 등으로 출품하면 된다. 팬아트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영화 오리지널 굿즈 및 예매권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프렌치 디스패치' 팬아트 일러스트 공모전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컬처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