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정은 16일 정오 5년 6개월여 만에 새로운 싱글 앨범 '미스터(Mr.)'를 발표했다.
이번 싱글에는 신곡이자 타이틀곡인 '미스터(Mr.)'와 자신의 기발매곡인 ‘들었다놨다’를 요즘 감성과 트렌드에 맞게 편곡한 버전 등 총 2곡을 수록했다.
‘미스터(Mr.)'는 프로듀서 컴퍼니 Alive Nation의 수장 '투챔프'를 필두로 프로듀서 '디웨일'과 '올데이온'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권민정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인 세미 트로트다.
여자의 마음을 모르고 애태우는 남자의 마음을 '미스터'로 빗대 사랑을 원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권민정은 지난달 첫 공개방송을 마친 실버아이TV ‘가요세상’을 통해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청중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2012년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로 트로트계에 입문한 후 2015년 솔로로 전향, 같은 해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가수상을 수상한 권민정은 KBS ‘가요무대’, SBS M ‘더트롯쇼’, MBC ON ‘트롯챔피언’, MBC ‘가요베스트’와 KBS2 ‘트롯 전국체전’, MBN ‘헬로트로트‘ 같은 경연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해 상큼한 외모와 8등신 몸매, 뛰어난 가창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권민정은 최근 KBS ‘전국노래자랑’ <서귀포시편> 공개녹화를 마치고 2023년 1월 1일 방송을 앞두고 있고, 그와 더불어 다양한 방송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온라인 맥주전도사로 꾸준히 활약중인 자신의 유튜브채널인 ‘권민정음’을 통해 이전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