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7 (목)

더파워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억개 돌파 기념 행사 진행

메뉴

산업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억개 돌파 기념 행사 진행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4-05-08 09:26

매일유업,‘소화가잘되는우유’8억개돌파기념행사진행
매일유업,‘소화가잘되는우유’8억개돌파기념행사진행
(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매일유업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판매량 8억개 달성을 기념해 가족·친구와 함께 참여가 가능한 고객감사 선물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소화가 잘되는 우유’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와 더불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8일부터 15일 수요일까지 매일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 아이디와 가족 혹은 친구들 중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를 신청사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추천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소화가 잘되는 우유 미숫가루’ 멸균우유를 2박스(박스당 190ml x 24개)씩 증정해 총 100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지난 2005년에 런칭한 이후 올해 누적판매량 8억개를 돌파했다. 이를 190ml 멸균제품(높이 105mm) 크기로 환산하면 지구 2바퀴 둘레에 달한다.

매일유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 받은 UF(Ultra filtration)공법으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생산하여 차별화된 품질의 락토프리 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유당 제거를 위해 많이 사용되는 ‘유당분해효소’ 생산 방식은 유당이 갈락토스와 포도당으로 분리되어 우유에서 단 맛이 난다. 하지만 매일유업은 국내 최초로 막여과기술(Ultra filtration)을 사용해 미세한 필터로 유당만 제거하므로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판매량 8억개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들이 가족 혹은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건강한 5월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유는 완전식품이라 불릴 정도로 영양성분이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평소 유당에 민감해 우유를 못 드신 분들이 계신다면 이번 선물 이벤트를 통해 유당만 제거해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6.38 ▼28.90
코스닥 812.23 ▼0.65
코스피200 431.16 ▼3.62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020,000 ▼1,002,000
비트코인캐시 689,000 ▲3,500
이더리움 4,603,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7,550 ▲260
리플 4,180 ▲16
퀀텀 3,246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108,000 ▼865,000
이더리움 4,601,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7,510 ▲210
메탈 1,109 ▲8
리스크 641 ▲3
리플 4,182 ▲20
에이다 1,061 ▲10
스팀 20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970,000 ▼1,020,000
비트코인캐시 688,000 ▲4,500
이더리움 4,598,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7,470 ▲240
리플 4,178 ▲15
퀀텀 3,254 ▲26
이오타 32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