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8.16 (토)

경제일반

어프어프, 2025 만우절 한정 컬렉션 출시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5-03-31 15:38

위트 넘치는 패러디 디자인 공개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출시 및 SNS 이벤트 진행

어프어프, 2025 만우절 한정 컬렉션 출시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가 만우절을 맞아 초특급 귀여움으로 무장한 이색 아이템을 4월 1일(화)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만우절 컬렉션은 “진짜 같은 가짜”라는 장난스러운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패러디 디자인을 선보인다. 행운의 네잎클로버와 행복의 세잎클로버의 의미를 결합한 일곱잎클로버 디자인, 먹음직스러운 클로버 푸드 디자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를 모티브로 한 카드 디자인, 모바일 교환권 디자인, 치치 캐릭터의 실사화 디자인, 그리고 행운의 편지 디자인 등 위트 넘치는 요소들을 가득 담았다.

어프어프 관계자는 “이번 만우절 컬렉션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독 공개되며, 고객들이 어프어프를 단순한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가 아닌, 일상을 추억하고 즐길 수 있는 하나의 경험으로 받아들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이벤트” 라며,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었다” 고 밝혔다.

또한, 만우절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과 X(구 트위터)에서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페이크콘 디자인의 맥세이프 아크릴 스마트톡 2종(랜덤 증정)을 선물한다.

이번 컬렉션 라인업은 ▲맥세이프 옵션 카드슬롯 ▲레더 카드슬롯 ▲아크릴 스마트톡 ▲구슬톡 ▲아크릴 키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어프어프는 트렌디한 감각과 유쾌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펀슈머(Fun+Consumer)’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만우절 컬렉션뿐만 아니라, 어프어프 캐릭터 ‘코비’와 ‘치치’를 활용한 자체 만화 제작, 브랜드 협업,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창의적인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편, 어프어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거쳐 출시했다” 며, “주력 제품인 웨이브 라벨과 에폭시 케이스는 군사 표준 규격(MIL-STD-810G) 드롭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검증을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어프어프의 만우절 컬렉션은 오직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25.66 ▲1.29
코스닥 815.26 ▲1.16
코스피200 436.5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437,000 ▼143,000
비트코인캐시 826,500 ▼500
이더리움 6,179,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1,030 0
리플 4,330 ▲13
퀀텀 2,916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465,000 ▼118,000
이더리움 6,177,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1,000 ▼20
메탈 1,015 ▼2
리스크 567 0
리플 4,331 ▲17
에이다 1,331 ▼16
스팀 18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44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826,500 ▼500
이더리움 6,18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1,000 ▼10
리플 4,332 ▲14
퀀텀 2,928 0
이오타 2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