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3 (일)

더파워

KT&G,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 선정

메뉴

산업

KT&G,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 선정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5-04-03 11:02

KT&G가‘2025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에서담배부문18년연속1위기업으로선정됐다고3일밝혔다.사진은김혜수KT&G브랜드1실장(오른쪽)이한수희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왼쪽)와‘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인증식에서기념사진을촬영하는모습.
KT&G가‘2025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에서담배부문18년연속1위기업으로선정됐다고3일밝혔다.사진은김혜수KT&G브랜드1실장(오른쪽)이한수희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왼쪽)와‘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인증식에서기념사진을촬영하는모습.
KT&G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담배 부문 18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소비생활과 밀접한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평가하는 공신력 높은 지표다. KT&G는 평가 항목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KT&G는 ‘에쎄(ESSE)’, ‘레종(RAISON)’, ‘보헴(BOHEM)’ 등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발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2017년에는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릴 솔리드(lil SOLID)’를 출시했으며, 이후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릴 에이블(lil AIBLE)’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디바이스 플랫폼을 선보였다. 사용자 경험과 취향을 고려한 하이테크 기술과 편의성이 장착된 ‘릴(lil)’은 전자담배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김혜수 KT&G 브랜드1실장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KT&G가 18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T&G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810,000 ▲207,000
비트코인캐시 692,500 ▲5,500
이더리움 3,997,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24,590 ▲150
리플 3,709 ▲35
퀀텀 3,059 ▲2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876,000 ▲234,000
이더리움 3,999,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4,600 ▲170
메탈 1,065 ▲8
리스크 605 ▲3
리플 3,707 ▲30
에이다 961 ▲9
스팀 19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78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691,500 ▲5,500
이더리움 3,997,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24,590 ▲140
리플 3,709 ▲35
퀀텀 3,053 0
이오타 253 ▲0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