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성민 기자] 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가 가맹점 점주들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스텔라떡볶이의 점주와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목적으로 한다. 스텔라떡볶이와 어울리는 신규 재료나 소스를 활용한 응모도 가능하며, 점주들의 아이디어를 직접 브랜드에 반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심사는 △식재료 활용도 △실현 가능성 △마케팅 활용도 △독창성 등 네 가지 기준으로 진행되며, 서류 심사와 직원 품평회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스텔라떡볶이 관계자는 “점주님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모여 스텔라떡볶이만의 새로운 메뉴와 고객 경험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과 동반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는 ‘60계치킨’을 선보인 ㈜장스푸드에서 런칭한 떡볶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과 가맹점주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현재 197호점을 돌파했다. 브랜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