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교원투어가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원투어는 무료 항공권과 할인 혜택을 포함한 ‘해피 포티 파티’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1985년 교육 사업을 시작으로 환경가전, 라이프케어, 호텔, 여행, 헬스케어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고객의 전 생애를 아우르는 토털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40년간 교원을 신뢰해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해피 포티 파티’는 ▲행운의 무료 항공권 파티 ▲할인코드 파티 ▲패키지 최저가 파티로 구성됐다. 먼저 ‘행운의 무료 항공권 파티’에서는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승선권을 증정하며, 11월 1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응모할 수 있다. 대상 노선은 인천~하와이(에어프레미아), 인천~마쓰야마(제주항공), 인천~일본 전 노선(이스타항공), 인천~유럽(터키항공), 부산~대마도(대아고속해운), 인천~프랑크푸르트(티웨이항공) 등이다. 신규 회원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할인코드 파티’에서는 선착순 400명에게 일본, 대만, 태국, 몽골 등 주요 여행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7%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패키지 최저가 파티’에서는 오는 11월 10일 오전 11시부터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미동부·캐나다동부 10일, 서유럽 3국 10일, 북해도 4일, 방콕·파타야 5일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과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