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병수 기자] KB국민카드는 스키와 보드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와 함께 ‘비발디파크 윈터 페스티벌’ 단독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KB국민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업카드와 비씨카드, 선불카드는 제외되며 KB Pay 이용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이용객은 리프트와 장비 대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렌탈 타임패스’ 또는 리프트만 이용하는 ‘리프트 타임패스’ 중 하나를 선택해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멤버십 회원이 해당 상품을 구매할 경우 안전헬멧 1개를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다.
현장 결제 시에는 KB국민카드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 확인 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온라인 예약은 KB Pay 결제로 가능하며, 이용 전일 오후 5시까지 결제한 건에 한해 예약이 확정된다. 당일 예약은 불가하다. 할인 혜택은 본인을 포함해 최대 2명까지 적용되며, 다른 쿠폰이나 제휴카드 할인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KB국민카드는 “고객들이 겨울철 스키와 보드 시즌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