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이지숙 기자] 비오템 옴므의 국내 모델로 활약 중인 류준열이 5월 26일 성수동 ‘쎈느(Scene)’에서 열린 ‘비오템x코코 카피탄’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한층 더 멋있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오템은 2012년부터 해양 보호를 위한 활동 및 비영리 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바다를 살리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우리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 ‘블루뷰티’를 향한 활동에 전념, 최근에는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재활용이 어려운 소재들까지 순환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이다.
‘비오템X코코 카피탄’ 팝업스토어는 세계 해양의 날(World Oceans Day)을 기념하여 비오템과 세계적인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Coco Capitan)’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자리다. ‘바다 없이 숨 쉴 수 있나요?’라는 코코 카피탄의 문구를 통해, 우리가 숨 쉬는 산소의 50% 이상을 발생시키는 지구의 ‘파란 폐’, 바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한다.
이날 블루 컬러를 중심으로 바다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연출된 팝업스토어에서 류준열은 코코 카피탄 아트워크를 둘러보고 전시된 제품을 체험해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팝업 방문 기념 인터뷰도 진행했으며 MC로 개그우먼 이은지씨가 진행을 맡았다. 두 사람과 함께 한 워터러버 쇼는 26일 오후 6시 네이버 NOW 채널에서 공개되어 시청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5월 29일 토요일까지 성수동 ‘쎈느(Scene)’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ㄴ류준열의 팝업스토어 방문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촬영했으며, 팝업스토어 역시 안전한 운영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된다.
한편, 비오템의 베스트셀러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가 코코 카피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워터러버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티셔츠, 양말, 보틀 등의 굿즈 판매 수익금은 전액 동아시아 바다 공동체 오션(OSEAN)에 기부되어 국내 해양 보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