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박재덕 기자] 주식회사 지니그라운드에서 개발한 전문 K-POP(케이팝) 콘텐츠 플랫폼 ‘K-POP CLICK(케이팝클릭)’ 오픈 기념 콘서트 ‘WELCOME K-POP CLICK’이 1월 15일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K-POP CLICK’ 플랫폼의 시작과 함께 고품격의 K-POP 콘텐츠를 만나러 온 K-POP 팬들을 환영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은 오는 1월 2일 오전 11시부터 순차 공개 예정이다.
사진=지니그라운드
‘K-POP CLICK’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과 K-POP 콘텐츠가 결합된 전문 커뮤니티로서 전 세계 K-POP 팬덤에게 고품격의 K-POP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K-POP CLICK’에서는 다양한 한류 콘텐츠와 K-POP 관련 굿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예인들의 개별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공정성 있는 K-POP 차트 및 연예뉴스 커뮤니티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한 월드케이팝센터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월드케이팝센터는 글로벌 트레이너의 육성과 문화예술 전반 연관 산업의 재원 양성,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비즈니스와 공연, 영상 콘텐츠, 음원 프로덕트의 산업적 참여를 통해 협력의 장을 형성, 대한민국 K-POP 브랜드의 균형적인 발전을 추구한다.
주식회사 지니그라운드는 월드케이팝센터와 함께 콘텐츠 기획, 공연 사업, 교육 사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류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한편 ‘WELCOME K-POP CLICK’은 1월 15일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포함, 2월 19일, 3월 19일 총 3차례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