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2 10:46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가 오는 13일, 카푸토컵 나폴리 피자 한국 챔피언십 대회 클라시카 부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로사 피자’를 정식 메뉴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사 피자는 이탈리아에서 즐겨먹는 햄 판체타와 벨기에산 알감자로 만든 피자 위에 레드 페퍼 드롭과 로즈마리로 맛의 포인트를 더한 메뉴다. 이번 대회에서 로사 피자는 ‘이탈리아의 정통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재료들의 맛의 조합과 풍부한 풍미를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준우승을 차지한 메뉴다. 지난 2024년 나폴리 피자 세계 챔피언십 대회 S.T.G 부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오태식 셰프의 시그니...2025.06.12 10:44
농심의 기능성 펫푸드 사내벤처 브랜드 ‘반려다움’이 펫푸드 전문기업 프레쉬아워와 함께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에 선정,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은 중소기업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대기업의 전문성과 자원을 활용해 공동 과제를 수행하는 방식이다. 농심 반려다움은 이번 사업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 중소기업과 상생 협력을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펫푸드 사업 여건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사업에서 농심 반려다움은 반려동물 기능성 식품 개발 노하우와 국내외 영업력을 활용, 프레쉬아워와 함께 프리미엄 펫푸드 공동 개발, 농산물을 활용한 기능성 펫푸...2025.06.12 10:43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조 자회사인 씨피엘비(CPLB)는 중소 제조 파트너 30개사와 함께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에 동반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우수한 PB제품을 생산해온 중소 제조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한다. 쿠팡 PB 제조사들이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직접 소비자와 만나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PLB는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30개 협력사에 전용 부스와 전시대, PDP 등을 제공하고, 각 업체들이 쿠팡 PB상품과 함께 자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조사 대표들은 부스에서 자사 슬...2025.06.12 10:41
삼성웰스토리가 글로벌 맛집 콜라보 일환으로 중국 1위 훠궈 프랜차이즈 '하이디라오'의 정통 마라훠궈를 구내식당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구내식당의 메뉴 콜라보 트렌드를 선도해온 삼성웰스토리는 올해부터 국내를 뛰어넘는 국가별 글로벌 맛집과의 콜라보를 강화해왔다. 지난 2월 시작한 첫 글로벌 맛집 콜라보 일본편에서는 이치란의 돈코츠 라멘,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의 샤브우동, 야마야의 모츠나베 등의 일본 현지 메뉴를 선보인 결과 콜라보 메뉴 코너 식수가 평균 44% 증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삼성웰스토리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 국가인 중국 대표 맛집 하이디라오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맛집 콜라보에 대한 고...2025.06.11 15:19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린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린넨 특유의 시원함과 통기성은 유지하면서도, 텐셀과 리오셀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한 텍스처와 여유로운 핏의 린넨 재킷과 버튼업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로엠의 스테디셀러와 신상품을 아우르며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갖춘 구성을 선보인다. 로엠의 린넨 재킷은 누적 18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매년 여름 시즌마다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는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린넨 소재 비중을 더 높인 동시에, 재킷 9만...2025.06.11 15:17
이랜드킴스클럽은 ‘모두의 와인 플러스' 대표 와인이 주한포르투갈대사관의 포르투갈 국경일(Portugal National Day) 기념행사에 공식 만찬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기념행사에서 제공된 와인은 ‘컨피덴셜 리제르바(Confidencial Reserva)’와 ‘퀴드 프로 쿠오(Quid Pro Quo)’ 등 포르투갈 대표 와인이다. 주한포르투갈대사관이 주최한 이번 국경일 기념행사는 포르투갈의 국가 기념일인 ‘포르투갈의 날, 카몽이스의 날 그리고 포르투갈 공동체의 날(Day of Portugal, Camões, and the Portuguese Communities)’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주한 포르투갈 대사를 비롯한 각국 외...2025.06.11 15:15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건강식품페어’를 열고 다양한 건강 관련 식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비타민, 유산균, 홍삼, 단백질 음료 등 다양한 상품군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800여개 규모의 건강 관련 식품을 브랜드 전문관과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선보여 각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전문관에는 종근당건강·대상웰라이프·뉴트리디데이 등 2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별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테마관은 △50% 이상 할인 △최근 구매 많은 상품 △1만원 이하 △별점 4점 이상 등 형태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대상웰...2025.06.11 15:11
골프존은 롯데렌탈의 롯데렌터카와 협업을 통해 6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스크린골프대회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2차 예선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 WGTOUR의 주최사와 메인 스폰서사로 연을 맺어온 골프존과 롯데렌탈이 스크린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를 위해 마련한 대회로 총 1억원 상당의 풍성한 시상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대회는 1, 2차 예선을 거쳐 오프라인 결선으로 진행한다. 앞서 4월 약 한 달간 진행된 1차 예선은 많은 골퍼들의 참여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27일간 총 16,381라운드가 플레이 됐다. 2차 예선 역시 성별, 연령 제한 없이 ...2025.06.11 13:20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 테무(TEMU)가 할인쿠폰, 경품 행사 등에서 소비자를 기만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해오다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무더기 제재를 받았다. 공정위는 테무 운영사인 ‘엘리멘트리 이노베이션 프라이빗 리미티드’에 대해 표시광고법과 전자상거래법 위반을 이유로 과징금 3억5700만원, 과태료 100만원, 시정명령을 부과했다고 11일 밝혔다. 공정위 조사 결과, 테무는 앱 설치 유도형 쿠폰 광고에서 실제로는 상시 제공되는 쿠폰을 제한 시간 내 설치해야만 받을 수 있는 것처럼 기만적으로 표시했다. 웹사이트에 남은 시간을 초 단위로 표기하며 소비자에게 시간 내 설치를 유도했지만, 실상은 제한 없이 제공되는 쿠폰이었다. ...2025.06.11 09:50
쿠팡이츠서비스(CES)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2025년 상반기 무상 안전점검 프로그램’을 전국 13개 지역에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CES는 지원 규모를 점차 확대해 2023년부터 현재까지 총 3000여명의 배달파트너에게 무상 점검 혜택을 제공해 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실질적인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2023년부터 무상 안전점검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왔으며, 현재까지 총 3000여명의 배달파트너가 무상 안전전검 및 소모품 교체 혜택을 받았다. CES는 지원 규모를 확대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2000명 규모의 추가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점검은 지난 4월부터 이달 말까지 서울·경기·인...2025.06.11 09:49
CJ제일제당은 미국의 대형 유통채널 ‘크로거(Kroger)’에서 ‘비비고 냉동 떡볶이’를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말 미국 코스트코에 ‘상온 떡볶이’를 처음 선보인데 이어 현지 그로서리 채널로 판로를 확대하며 본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이 북미 메인스트림 시장에 냉동 형태의 떡볶이를 수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냉동 떡볶이는 상온 떡볶이와 비교해 떡의 식감이 더욱 쫄깃한 장점이 있다. 특히, 기존에 미국에서 판매되던 떡볶이 제품들과 달리 비비고 냉동 떡볶이는 별도로 떡을 씻거나 물 양을 조절할 필요 없이 바로 내용물을 프라이팬으로 조리하기만 하면 돼 매우 간편하다. 또한 한국식...2025.06.11 09:47
이마트의 대표 PB(자체브랜드) ‘노브랜드’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행사를 펼친다. 이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노브랜드 대표 상품을 최초 출시가격에 판매하고, 초특가 한정판 상품과 각종 사은품을 내건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10년 성장을 함께한 소비자들에게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노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라는 철학 아래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상품 본연의 품질과 가격에 집중해온 가성비 브랜드다. 고물가 시대에 실속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이마트 대표 PB로 자리잡았다. 현재는 1,60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10주년 행사는 1차(6월 13~19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86,000 | ▲319,000 |
비트코인캐시 | 670,000 | ▲3,500 |
이더리움 | 3,483,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90 | ▲120 |
리플 | 3,099 | ▼3 |
퀀텀 | 2,690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396,000 | ▲276,000 |
이더리움 | 3,488,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80 | ▲90 |
메탈 | 924 | ▲5 |
리스크 | 519 | ▲0 |
리플 | 3,099 | ▼3 |
에이다 | 798 | ▲2 |
스팀 | 17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350,000 | ▲280,000 |
비트코인캐시 | 669,500 | ▲4,000 |
이더리움 | 3,484,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10 | ▲120 |
리플 | 3,099 | ▼6 |
퀀텀 | 2,677 | 0 |
이오타 | 2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