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8 09:36
[더파워 이설아 기자]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크리스마스 한정 스누피 도넛을 선보이며 연말 시즌 공략에 나선다. 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통해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한 스누피 도넛 4종을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CHRISTMAS : PEANUTS 2025’ 시즌 제품은 1950년 탄생한 만화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리스와 산타클로스를 형상화한 도넛 4종으로 구성됐다. 레트로 감성과 따뜻한 그림체로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피너츠 캐릭터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2025.11.28 09:3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중증장애인을 위한 e스포츠 직무모델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 기회를 넓히고 디지털 기반 고용 혁신에 나선다. 쿠팡은 지난 27일 한국장애인개발원,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중증장애인 e스포츠 선수 직무모델 개발과 고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세 기관이 장애인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하고 e스포츠 산업을 활용한 고용 혁신을 함께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력 모델은 쿠팡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진행해 온 채용 협력이 ‘2025년 중증장애인직업재활지원사업’ 취업 우수 사례로 선정된 성과를 토대로 확장된 것이다. 앞으로 맞춤형 e스포츠 훈련 과정 개2025.11.28 09:31
[더파워 이설아 기자]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을 앞세운 농심이 겨울 시즌을 겨냥한 한정 패키지와 소비자 참여 행사를 결합한 윈터 마케팅에 나섰다. 농심은 겨울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겨울 한정 패키지와 SNS 연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의 테마는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이다. 추운 계절에도 차갑고 시원한 음식을 즐기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겨울에 즐기는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하겠다는 취지다. 농심은 이를 위해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패키지를 눈이 내리는 겨울 콘셉트로 새롭게 디자인했다.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함2025.11.28 09:14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가 207년 헤리티지를 앞세운 맞춤 수트 서비스로 프리미엄 남성복 시장 공략에 나섰다. 브룩스브라더스는 고객 체형과 취향을 반영하는 맞춤 수트 서비스 ‘MTM(Made to Measure)’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브룩스브라더스 MTM 서비스는 고객이 원단과 디자인, 디테일까지 선택해 개인 맞춤형 수트를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5개 매장(갤러리아 광교, 현대백화점 판교, 롯데백화점 잠실·광주·부산)에서 운영되며, 주문 후 약 4주 뒤 완성품을 수령할 수 있다.원단 선택 폭도 넓다. 미국 브룩스브라더스가 직접 엄선한 1500여가지 최고급 원단과 다양한 안감·단추·라펠 옵션2025.11.27 13:43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이 2026년 사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하며 신규 임원 2명을 선임했다. LG생활건강은 신규 상무 2명을 선임하는 2026년도 정기 임원 인사를 이사회에서 의결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인사는 성과와 역량이 검증된 인재를 발탁해 핵심 사업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LG생활건강은 특히 HDB(Home care and Daily Beauty)와 정도경영 영역을 책임질 실무형 리더를 전면에 배치해 조직 안정과 내실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신규 임원으로 선임된 박일상 상무는 HDB 영업총괄을 맡는다. 1972년생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베트남어를 전공했으며, 2025년 HDB 디지털영업2부2025.11.27 13:33
[더파워 이설아 기자]국내 청년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소비 연계 기부 캠페인이 마무리됐다. 이랜드월드는 자사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롯데아울렛, 이랜드복지재단과 함께 ‘기브 백(NB Gives Back)’ 기부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순 기부가 아닌, 실제 매장에서 이뤄진 소비를 통해 기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뉴발란스는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층을 지원 대상에 두고,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구조를 설계했다.캠페인은 지난 11월6일부터 26일까지 전국 8개 롯데아울렛 내 뉴2025.11.27 11:06
[더파워 이설아 기자]어린이 생활공간을 밝고 쾌적하게 꾸미기 위한 기업 봉사활동이 대전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됐다. SPC 비알코리아는 대전광역시 서구 새누리지역아동센터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아동센터 환경을 개선해 어린이들에게 보다 밝고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하고, 정서적 안정과 창의력 향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봉사 현장에는 비알코리아 대전사무실 임직원과 공공미술 기반 자원봉사 단체 ‘드림인공존’ 관계자 등 약 20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벽면 정비와 밑작업부터 채색까지 전 과정을 함께 진행하며, 아이들이 오가며 마주하는 담벼락과 실외 활동2025.11.27 11:03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가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조직 안정과 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삼성웰스토리는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해 상무 1명을 승진시키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인사와 관련해 “사업 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식음 솔루션 리더 회사로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승진자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회사 측은 정기 임원 인사에 이어 조직개편 및 보직 인사도 조만간 확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이번 인사에서 승진한 임원은 다음과 같다.상무 승진 : 박한순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2025.11.27 11:01
[더파워 이설아 기자]화장품·생활용품을 묶은 장기 사회공헌 프로그램 ‘아리따운 물품나눔’이 올해도 이어진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2025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소비자가격 기준 145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다고 27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그룹에 따르면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에는 헤라, 라네즈, 미쟝센, 이니스프리, 아모스 등 2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기부 물품은 전국 약 3000여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으로, 장애인·노인·아동·여성은 물론 이주배경주민, 자립준비청년 등 다양한 사회적 배려계층을 폭넓게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2025.11.27 10:56
[더파워 이설아 기자]편의점 이마트24가 Z세대와 30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트렌드·체험형 플래그십스토어를 성수동에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서울 성수동에 브랜드의 미래 방향성을 집약한 플래그십스토어 ‘트렌드랩 성수점’을 오는 28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트렌드랩 성수점은 약 100㎡(30평) 규모로 성수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하며, 24시간 운영된다. 10~20대 젠지(GenZ) 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가 핵심 타깃으로,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과 비전을 보여주는 ‘쇼케이스 매장’ 역할을 맡는다. 성수 특유의 문화·라이프스타일과 결합해 기존 편의점과 다른 감성과 경험을 제공하는 ‘힙한 편의점’을 표방한다2025.11.27 10:01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운맛 콘셉트의 ‘습’ 제품 시리즈가 온라인에서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이 관련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을 주제로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을 알리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은 올해 화제가 이어지고 있는 ‘습김치’의 인기에 맞춰 9월 출시된 시리즈 제품으로, 각각 매운 소스를 활용한 떡볶이와 습김치덮밥소스·햇반 구성의 제품이다. 두 제품은 3000원대 가격으로 출시돼 접근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해당 제품들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침착맨 채널의 라이브 방송에서2025.11.27 09:58
[더파워 이설아 기자]급식·식자재 유통 사업에 미래 기술을 접목하기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성과가 본격화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스타트업 협력 프로그램 ‘WIT(Welstory Innovation Track)’을 통해 기술 검증 과제를 추진한 결과, 사업 경쟁력 강화에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삼성웰스토리는 지난 26일 분당 본사에서 WIT 6기 참여 기업들이 수행한 PoC(기술 검증) 주요 결과를 공유하고 기술 시연을 진행하는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2021년 시작된 WIT는 매년 외부 공모를 통해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삼성웰스토리의 급식·유통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술 협력을 진행해온 프로그램이다.올해 6기 참여 기업|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432,000 | ▼357,000 |
| 비트코인캐시 | 880,000 | ▲5,000 |
| 이더리움 | 4,435,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20 | ▼100 |
| 리플 | 2,824 | ▼19 |
| 퀀텀 | 1,869 | ▼1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521,000 | ▼285,000 |
| 이더리움 | 4,437,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20 | ▼120 |
| 메탈 | 515 | ▼7 |
| 리스크 | 285 | ▼1 |
| 리플 | 2,827 | ▼18 |
| 에이다 | 547 | ▼6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350,000 | ▼330,000 |
| 비트코인캐시 | 881,500 | ▲6,500 |
| 이더리움 | 4,433,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70 | ▼150 |
| 리플 | 2,823 | ▼18 |
| 퀀텀 | 1,871 | ▼19 |
| 이오타 | 1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