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9 16:04
[더파워 이설아 기자]고령층의 근감소와 면역력 저하 위험이 커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노년층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짚는 현장 강연이 열렸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4일 강원 평창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에서 어르신을 대상으로 ‘단백공복-현명한 노화 관리의 첫걸음’ 강연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강연은 성균관대학교 삼성융합의과학원 장일영 교수가 맡았다. 장 교수는 “단백질이 부족하면 항체 생성과 면역세포 생산이 급격히 줄어들 수 있다”며 “특히 겨울철에는 활동량 감소, 식사량 저하, 비타민D 부족이 겹치면서 작은 감기도 큰 질환으로 번질 수 있는 ‘겨울 건강 공백기’가 생기기 쉽다”고 경고했다.참석한2025.12.09 14:29
[더파워 이설아 기자]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일부 ‘구스다운 패딩’이 실제로는 거위털 함량이 기준에 한참 못 미치거나 아예 오리털 제품인 것으로 드러났다. 한국소비자원은 더블유컨셉·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등 4개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구스다운 패딩 24개를 시험한 결과, 5개 제품이 거위털 제품 기준(거위털 80% 이상)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9일 밝혔다.조사 대상 가운데 레미 ‘구스다운숏점퍼’(거위털 비율 35.4%), 라벨르핏 ‘루벨르구스다운숏패딩벨티드패딩’(37.6%), 힙플리 ‘트윙클폭스퍼벨트롱패딩’(6.6%), 클릭앤퍼니 ‘워즈경량패딩점퍼’(57.1%), 프롬유즈 ‘구스다운사가폭스퍼숏패딩’(51.0%) 등 52025.12.09 13:35
[더파워 이설아 기자]미쟝센은 자사 대표 제품 ‘퍼펙트세럼’이 지난달 20일부터 지난 1일까지 진행된 2025 미국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하고, 행사 기간 미쟝센 매출이 전년 대비 65% 성장했다고 9일 밝혔다.최근 K팝 아이돌의 맑고 투명한 ‘글라스 스킨’ 트렌드가 찰랑이고 윤기 나는 ‘글라스 헤어’로 확산되면서 K헤어 제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퍼펙트세럼은 부스스하고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정돈해 주는 사용감과 국내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력을 앞세워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여 왔다.미쟝센은 지난달 글로벌 브랜드 인지 강화를 위해 ‘#샤인유어신(#SHINEYOURSCENE)’ 캠페2025.12.09 10:39
[더파워 이설아 기자]말차 디저트 인기가 커지면서 식품업계가 관련 제품 출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말차 라떼 맛을 내는 베이커리 스낵 신제품 ‘빵부장 말차빵’을 오는 15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농심에 따르면 ‘빵부장 말차빵’은 자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빵부장’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기존 소금빵·초코빵에 이어 라인업을 확대한 제품이다. 크루아상 형태의 스낵에 제주산 말차 파우더를 사용해 말차 특유의 쌉쌀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 ‘말차 라떼’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회사 측은 최근 말차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디저트와 음료뿐 아니라 색감과 콘셉트를 앞세운 ‘취향 아이템’으로 자리 잡2025.12.08 15:02
[더파워 이설아 기자]하이트진로가 10년 넘게 이어진 김인규 대표 체제에 마침표를 찍고 세대교체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장인섭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하이트맥주와 진로가 통합해 2012년 지주사 체제를 갖춘 이후 대표이사를 맡아 온 김인규 대표는 이번 인사를 계기로 경영 일선에서 물러난다. 김 대표는 소주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맥주 시장에서도 선두 업체와의 격차를 좁히며 하이트진로의 국내 주류 1위 위상을 지켜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신임 대표로 내정된 장인섭 부사장은 1967년생으로 1995년 전신인 진로에 입사해 경영전2025.12.08 13:02
[더파워 이설아 기자]천안 물류센터 화재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랜드월드는 화재로 불편을 겪은 인근 주민들을 위해 마련한 ‘주민 건강 지원 물품’ 4500세트를 지난 5일부터 주말 동안 순차적으로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이랜드월드와 이랜드재단, 이랜드복지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천안시복지재단과 협력해 진행됐다. 회사 측은 전달 과정에서 주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지역 사정에 맞춰 배부 일정을 조정하며 운영했다고 설명했다.지원 물품 세트는 화재 현장과 인접한 주거단지 입주민 4100세트와 풍세면 내 건강 취약계층 400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세트에는 호흡기·기2025.12.08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유통업계 연말 쇼핑 대전이 본격화되는 가운데 TV·온라인·모바일을 아우르는 대형 기획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2025 땡스 어워즈(Thanks Awards)’를 열고 채널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과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 시즌 총결산 프로모션 성격으로,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패션·뷰티·리빙 등 2025년 한 해 인기를 모은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 구성과 할인가에 선보이고, TV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모바일 채널에서는 연말을 앞두고 셀프 선물을 구매하는 ‘셀프 기프트족’을 겨2025.12.08 09: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식품 부산물을 재활용해 만든 CJ프레시웨이의 푸드 업사이클링 간식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90만봉을 기록하며 어린이·청소년 급식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군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90만봉을 기록했다며 어린이·청소년 급식 시장의 호응을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와 판매 채널 다각화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의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은 곡물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식품 부산물을 버리지 않고 새로운 원료로 재활용해 만든 간식으로, 학교 급식 전문 브랜드 튼튼스쿨과 키즈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학교와 어린이집2025.12.08 09:53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을 맞아 서울 도심 야경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63레스토랑은 오는 25일까지 연말 한정 ‘크리스마스 위크’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63스퀘어 고층부 레스토랑은 서울 도심과 한강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연말·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데이트 명소로 꼽힌다.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특선 코스와 꽃다발, 한강 조망 창가 좌석, 프라이빗 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연인 고객 선호도가 높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을 더한 포토존을 새로 마련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강화했다.양식 다이닝 워킹온더클라우드는 ‘X-MAS 코스’와 ‘X-MAS 연인 패키지2025.12.08 09:49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겨울 시즌을 앞두고 화장품 업계가 자사몰 중심의 대형 프로모션을 강화하는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이 연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행사를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은 8일 공식 온라인 플랫폼 아모레몰에서 23일까지 ‘2025 윈터 아모레 세일 페스타(아세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아세페는 ‘끝없는 혜택을 찾아라’를 콘셉트로, 겨울 시즌 한정 구성 54종의 기획 상품과 19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월리를 찾아라’와의 협업 굿즈를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어드벤트 캘린더, 우프 무드등, 빅 타포린 백, 뽀모도로 시계, 포스트카드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월리의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찾는2025.12.08 09:36
[더파워 이설아 기자]집에서 술과 안주를 함께 즐기는 홈술·홈파티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대형 유통사가 주류 기업과 손잡고 간편 안주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마트는 노브랜드가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두꺼비 홈술포차’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콜라보 상품은 ‘불오징어 스낵(90g, 1480원)’, ‘직화무뼈 불닭발(150g, 4580원)’, ‘당면쏙 어묵탕(152g, 1980원)’, ‘칼칼포차 우동(206.3g, 2780원)’, ‘양파 감자전믹스(180g, 2580원)’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노브랜드의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력에 하이트진로 대표 캐릭터 ‘두꺼비’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2025.12.08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글로벌 아티스트 협업을 내세운 IP 커머스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이 현대미술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를 앞세워 연말 시장 공략에 나섰다. CJ온스타일은 글로벌 현대미술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Ohana Hatake)'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CJ온스타일은 올해 내내 영향력 있는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굿즈와 단독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충성 팬덤을 자사 플랫폼으로 끌어오는 IP 커머스 전략을 강화해왔다. 프로야구(KBO), tvN 드라마 '태풍상사',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팝마트 등과의 협업 프로젝트마다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무|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078,000 | ▲198,000 |
| 비트코인캐시 | 880,000 | ▼2,500 |
| 이더리움 | 4,508,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60 | ▲20 |
| 리플 | 2,880 | ▲9 |
| 퀀텀 | 1,911 | ▲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175,000 | ▲192,000 |
| 이더리움 | 4,510,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90 | ▲40 |
| 메탈 | 524 | 0 |
| 리스크 | 288 | ▼1 |
| 리플 | 2,881 | ▲8 |
| 에이다 | 565 | ▲3 |
| 스팀 | 9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070,000 | ▲270,000 |
| 비트코인캐시 | 878,500 | ▼3,000 |
| 이더리움 | 4,510,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40 | 0 |
| 리플 | 2,882 | ▲13 |
| 퀀텀 | 1,910 | ▲10 |
| 이오타 | 13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