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8 14:08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를 통해 신제품 ‘마데카 말차 클렌징’ 라인 2종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마데카 말차 포어 클렌징 오일’과 ‘마데카 말차 토닝 필링 젤’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한국 전통 발효 기법으로 두 번 발효시킨 제주 말차와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결합한 ‘말차-TECA’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마데카 말차 포어 클렌징 오일’은 병풀 오일이 들어간 투명층과 말차를 함유한 그린층이 섞인 투톤 구조의 신개념 클렌징 오일이다. 흔들어 사용하면 시럽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돼 메이크업과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를 깨끗하2025.10.28 14: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은 출판사 김영사와 협업해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캠페인을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즐기는 느린 커피 문화 확산을 목표로, ‘읽는 휴식’을 주제로 10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 이어진다. 폴 바셋 매장 80곳에서는 북스테이션을 운영하며, 북토크와 디카페인 나이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북토크는 ‘진정한 쉼’을 주제로 진행된다. 11월 5일 코리아나호텔점에서는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가 ‘쉼과 기록, 기록과 자유’를 주제로 강연하며, 11월 15일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는 서울대 나민애 교수가 ‘시 한 편이 만드는2025.10.28 14:03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선유도역을 자체 캐릭터 ‘벨리곰’ 디자인으로 꾸며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포토존으로 조성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서울 영등포구 선유도역을 벨리곰과 서브 캐릭터 디자인으로 래핑(wrapping)해 공공디자인을 선보이는 사업이다. 회사는 지난 7월 영등포구청과 ‘지역문화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지역과 상생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협약 체결 이후 롯데홈쇼핑은 영등포구 물놀이 축제 ‘대피서’를 비롯해 ‘맥주축제’, ‘시월의 선유’ 등 지역 행사에 참여하며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이번 선유도역 포토존 조2025.10.27 13:50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는 오는 12월 미국 현지에서 한국 대표 길거리 간식인 ‘붕어빵(BUNG O PPANG)’ 4종(말차·고구마·팥·슈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시장에서 K-푸드 인기를 확산하기 위한 전략적 라인업으로, 미국 소비자 취향에 맞춘 트렌디한 맛 구성이 특징이다.오뚜기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확산 중인 K-푸드 열풍에 발맞춰 붕어빵을 현지화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기본 맛인 팥·슈크림 외에도 말차·고구마 등 미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콘셉트를 반영해 제품 다양성을 확대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붕어빵 특유의 식감을 구현하고, 부드러운 필링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2025.10.27 13:0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11월 9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가전·디지털 할인 행사인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쿠가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3만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쿠가세’는 쿠팡이 1년에 두 번만 개최하는 대형 할인 행사로, 올해 하반기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와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 9월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입점한 다이슨이 처음으로 참여해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등 인기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시그니처 코너 ‘선착순 특가’를 통해 100원·9,900원 초특가 상2025.10.27 10:17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와 코트라는 23일부터 25일까지 오스트리아 빈에서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롯데 브랜드 엑스포 in 중앙유럽’을 개최하고, 약 4,990만달러(한화 약718억원) 규모의 수출 상담 실적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롯데 브랜드 엑스포’는 롯데홈쇼핑이 2016년부터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시작한 상생 프로그램으로, 2022년부터 그룹 차원으로 확대돼 대표적인 동반성장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는 롯데와 코트라,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이 공동 주최했으며, 중앙유럽 시장 진출의 전략 거점인 오스트리아 빈에서 진행됐다.오스트리아는 1인당 GDP 5만달러를 상회하는2025.10.27 10:1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충남 당진의 대표 농특산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가을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역 농가와 상생을 위한 ‘맛남상생’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이번 프로젝트에는 당도가 높고 전분감이 풍부한 충남 당진산 고구마가 주재료로 사용됐다. CJ프레시웨이 셰프진은 사업장 내 테이크아웃 코너와 사내 카페 등 채널별 특성에 맞춰 △고구마 바질치즈 샌드위치 △고구마 라떼 등 가을 시즌 메뉴를 개발했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7월 당진시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당진 농특산물 유통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역 농가와의 직거래를 확대하고 있다. 올여름에는2025.10.27 09:43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차세대 한식 셰프 발굴·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K)’가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와 협업해 오는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강남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팝업 ‘폭군의 셰프, 연지영의 한 상’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팝업 레스토랑은 드라마 속 궁중 미식 세계를 실제로 구현한 체험형 공간으로, 캐치테이블 래플 응모 이벤트를 통해 전 좌석 무료로 운영된다. 응모는 28일부터 29일까지 캐치테이블 앱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30일 오후 3시에 발표된다.‘타임슬립(시간여행)’을 콘셉트로 한 이번 팝업은 스토리텔링과 미식 경험을 결합해 방문객들이 드라마 속 왕과 셰프가2025.10.27 09:3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23일 서울스퀘어에서 열린 ‘2025년 하반기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는 한국컴플라이언스협회가 주최해 준법 경영 문화 확산과 컴플라이언스 제도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기업을 선정·시상하는 행사다.CJ온스타일은 커머스 콘텐츠 제작과 방송 등 다양한 사업 구조를 반영한 전사 컴플라이언스 거버넌스 구축, 체계적 모니터링 운영, 성과 연계 보상 시스템 등을 완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회사는 2020년 컴플라이언스 전담 조직을 신설한 이후 제도화와 고도화를 지속 추진하며 준법경영 체계를 강화해왔다. 지2025.10.27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지난 14일 출시한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출시 2주 만에 판매 100만 봉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농심이 2023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포슐랭가이드’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으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초기 판매 속도를 기록했다.이 제품은 바삭한 감자칩에 고추장·간장·마늘을 조합한 시즈닝을 더해 한국식 양념치킨의 매콤달콤한 풍미를 구현했다. 출시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진짜 양념치킨 맛이라 놀랐다”, “옛날 양념치킨의 달콤하고 매콤한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맥주 안주로 제격” 등의 호평이 이어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농심의 스포츠 마케팅도 흥행을 이끄는2025.10.27 09:1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지난 24일 서울 본사에서 ‘대학생 AI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들의 창의적인 AI 영상 제작 역량을 격려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Z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AI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생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매일유업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30초 분량의 AI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지난 9월 9일까지 응모를 받은 결과 전국 88개 대학에서 총 231편의 영상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매일유업은 AI 활용도, 창의성, 주제 적합성, 완성도, 대중성 등 다섯 가지 기준으로 심사를 진2025.10.24 15:3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24일 온라인 상품 유통 규모가 꾸준히 성장하며 식자재 유통사업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본격화하고 있다고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2023년부터 온라인 유통사업을 본격 전개한 이후,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식자재 유통 시스템을 온라인으로 확장해 고객 구매 편의성을 높여왔다. 최근에는 B2B와 B2C 경계가 희미해지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며 유통 채널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현재 CJ프레시웨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약 20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B2C 온라인 유통사업은 최근 3년간 1~3분기 누적 기준 연평균 27% 성장했으며,|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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