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15 09:51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햇과일 대축제를 열고 제철 과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대표 품목인 나주 신고배는 ‘추석 지나고 딴 나주배 4~7입(박스)’을 1만590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한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인 신고배는 추석 이후 수확해 저장성과 당도가 우수하다.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4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감(4~8입)은 9800원에서 4900원으로 반값 할인하며, 30톤의 물량을 사전 확보했다. 홍시(4~6입·팩)는 1팩 6980원이나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3000원씩 할인돼 7960원에 2팩을 살 수 있다.가2025.10.15 09:3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5일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해 신제품 ‘비비고 말차 붕어빵’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잡은 말차 열풍을 반영해 기획됐다. 국내산 말차 원료를 사용한 크림 필링과 빵으로 말차 특유의 풍미를 살렸으며, 국산 찹쌀가루와 CJ제일제당의 ‘프리믹스 기술’을 적용해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 조리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비비고 말차 붕어빵’은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CJ더마켓, 마켓컬리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CJ제일제당은 앞서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말차 코어’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선보이며2025.10.15 09:37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15일 농심켈로그와 함께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기념해 결식아동을 위한 식품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지난 2020년부터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로 6년째다.농심과 농심켈로그는 14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열고, 지난해보다 20% 늘어난 6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 기부된 물품은 전국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올해 세계 식량의 날 주제인 ‘더 나은 식량과 미래를 향한 동행’에 기여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이 역경을 이겨내고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2025.10.15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15일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을 통해 노년층 맞춤 신제품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고령화로 인한 영양 불균형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노년내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소화 편의성과 완벽한 영양 균형에 중점을 뒀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제품 섭취에 불편을 겪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체내 흡수가 빠른 MCT유(중쇄지방산)와 소화 부담이 적은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했다.영양 성분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영양소와 함께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셀레늄·크롬·몰리브덴 등 미2025.10.14 14:1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가 외식업계 인력난과 간편 조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프랜차이즈 전용 조리 효율화 식자재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의 조리 효율화 상품은 현재 30여 종으로, 양념육, 국·탕·스프 베이스, 찌개·안주용 밀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품목으로는 고추장돼지불고기, 닭갈비, 오돌뼈, 마녀스프(토마토 베이스 스튜) 등이 있다. 해당 상품군의 매출은 올해 1~3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하며 두 배 이상 성장했다. 특히 주점 및 간편식 프랜차이즈에서 수요가 크게 확대됐다.CJ프레시웨이는 외식 고객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프랜차이즈 맞춤형 상품을 선보였다. 샐러드2025.10.14 14:16
[더파워 이설아 기자]크레이버코퍼레이션의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14일 피지와 호주 뷰티 리테일 매장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세아니아 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스킨1004는 지난 9월 6일부터 12일까지 피지 K뷰티 전문 매장 ‘트루 영(True Young)’에서 경품 이벤트를 열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등 대표 앰플 제품을 증정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방문객 수는 평소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스킨1004는 현지 반응을 바탕으로 피지 면세점 입점을 검토 중이다.호주에서는 아시안 뷰티 전문 리테일 ‘W 코스메틱스(W Cosmetics)’ 센트럴 파크 지점에서 연말까지 팝업2025.10.14 14:16
[더파워 이설아 기자]뉴스킨은 14일 유로모니터로부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뉴스킨은 2001년 갈바닉 스파 시스템 출시로 홈 뷰티 시장을 개척한 이후, 페이스·바디 전용 뷰티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해왔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는 미세 전류로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탄력과 수분을 강화하고, ‘에이지락 부스트’는 불규칙 변동주기 미세전류 기술로 피부 코어를 끌어 올려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든다. 또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를 동시에 제공해 건강한 피부2025.10.14 14: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3일 미국 뉴욕에서 ‘피부 장수(Skin Longevity)’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입증한 독자 성분의 효능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2022년부터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피부과와 ‘NBRI(New Beauty Research Initiative)’ 공동 연구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피부 장수 연구를 이어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자사 개발 성분인 ‘진세노믹스™’, ‘림파낙스™’, ‘레드플라보노이드™’의 작용 기전과 임상 효능을 중심으로 피부 노화 억제 및 장수 효과를 발표했다.기조 연설에 나선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강세원 교수는 “피부는 노화 연구의 강력2025.10.14 11:23
[더파워 이설아 기자]노브랜드는 14일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해 ‘더티초코’ 콘셉트의 신상품 5종을 오는 16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출시되는 상품은 ▲더티초코쉘 헤이즐넛(72g, 3480원) ▲더티초코 청크 그래놀라(300g, 5480원) ▲더티초코 페스츄리 바이트(60g, 1980원) ▲더티초코 모카라떼(300ml, 1780원) ▲더티초코 오믈렛케이크(75g, 3780원) 등으로, 이마트와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아우어베이커리는 전국 25개 매장을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로, ‘제로베이스원’과 ‘디즈니’ 등과의 협업으로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협업2025.10.14 11:1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14일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단독 선보이는 ‘이탈리안 마켓’을 론칭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4월 이탈리아 무역청(ITA)과 업무 협약을 맺고 추진된 것으로, 파스타·소스·스낵 등 식품부터 뷰티, 홈 인테리어, 주얼리에 이르기까지 50여 가지 이상의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쿠팡 고객이 주문하면 이탈리아 현지 셀러가 직접 발송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쿠팡은 이탈리안 마켓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전 제품을 최소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고객은 올리브오일, 올리브 파우더, 파스타,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상품을 통해 지중해식 식단이나 이국적인 인2025.10.14 11:16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14일 ‘농심면가60’ 4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파스타 다이닝 ‘페리지(Perigee)’를 선정하고, 신라면 툼바를 활용한 특별 메뉴 ‘랍스터 마팔디네’를 오는 12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농심면가60’은 농심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특히 분기마다 대표 다이닝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으며, 이번에 선정된 ‘페리지’는 지난해 ‘테이스트 오브 서울’에 이어 올해 ‘미쉐린 셀렉티드’에 이름을 올린 유명 다이닝이다.대표 메뉴 ‘랍스터 마팔디네’는 신라면 툼바를 페2025.10.14 11:09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리테일은 14일 자사가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의 990원 제과 존이 운영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킴스클럽은 고물가 속 ‘가성비 간식’ 수요를 반영해 수입 제과와 스낵류를 중심으로 990원 균일가 상품과 번들·골라담기 제품을 기존 대비 3배 확대했다. 또 강서점 등 주요 매장에는 990원 전용 매대를 강화한 ‘스낵존(Snack Zone)’을 운영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특히 990원 제과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한 고객 비중이 전체의 70%를 차지할 만큼 호응이 높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선택지를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매출 증가로 이어진 것이다. 소단량 포장과 번들형 기획|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33.32 | ▲28.90 |
| 코스닥 | 899.39 | ▼2.50 |
| 코스피200 | 569.51 | ▲4.1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47,000 | ▼997,000 |
| 비트코인캐시 | 717,000 | ▼11,000 |
| 이더리움 | 5,055,000 | ▼8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60 | ▼330 |
| 리플 | 3,483 | ▼35 |
| 퀀텀 | 2,607 | ▼4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72,000 | ▼1,018,000 |
| 이더리움 | 5,058,000 | ▼8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310 |
| 메탈 | 624 | ▼8 |
| 리스크 | 268 | ▼5 |
| 리플 | 3,482 | ▼40 |
| 에이다 | 799 | ▼10 |
| 스팀 | 116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970,000 | ▼1,0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6,000 | ▼11,000 |
| 이더리움 | 5,055,000 | ▼9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30 | ▼370 |
| 리플 | 3,480 | ▼40 |
| 퀀텀 | 2,650 | ▼5 |
| 이오타 | 19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