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7 09:48
[더파워 이설아 기자]여행객 증가로 공항 내 커피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엠즈씨드는 폴 바셋 인천공항 제1터미널 입국점 운영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신규 매장은 25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밀도 베이커리 제품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구성해 다국적 여행객의 기호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는 여행의 시작과 끝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콘셉트를 적용해 공항 특유의 활기 속에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구성했다.폴 바셋은 공항을 핵심 특수 상권으로 판단해 점포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내년2025.11.27 09:42
[더파워 이설아 기자]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난관을 완화하기 위한 새로운 유통 모델이 마련됐다. 쿠팡은 한국 뷰티 제품을 글로벌 명품 플랫폼 파페치를 통해 해외에 판매하는 협업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쿠팡은 직매입한 국내 뷰티 제품을 파페치 플랫폼에서 직접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며, 이를 통해 K-뷰티 브랜드가 복잡한 수출 절차 없이 글로벌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구조를 구축했다. 파페치는 전 세계 1400여개 럭셔리 브랜드와 부티크를 연결하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로, 주요 럭셔리 하우스와의 파트너십과 정품 검증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협업은 K-뷰티 수요 확대에 대응해 국내 중2025.11.26 16:41
[더파워 이경호 기자]CJ프레시웨이가 최근 공개한 내부 공지문에서 영업기밀 유출을 ‘중대한 범죄’로 규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자, 사내에서는 “제보자 색출에만 초점을 맞춘 대응”이라는 불만이 제기되고 있다. 26일 본지가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CJ프레시웨이 이건일 대표는 최근 임직원에게 배포한 공지문에서 외부 보도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해석됐다”고 주장하며 정정보도 요구 가능성을 언급했다. 그러나 공지문의 핵심은 ‘불법적 내부 자료 유출’이었다. 이 대표는 내부 자료가 “회사와 구성원을 위험에 빠뜨리는 엄중한 범죄”라며 모든 법적 조치를 검토하겠다고 밝히는 등 대응 방향을 내부 단속 중심으로 잡았다.이러한2025.11.26 15:27
[더파워 이경호 기자]식약처는 최근 아모레퍼시픽 제품인 ‘미모 바이 마몽드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 10ml'에 대해 광고업무정지 2개월의 행정처분을 부과했다. 처분기간은 2025년 11월24일~2026년 1월23일까지다.식약처는 해당 제품이 소비자가 의약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거나, 사실과 다르게 소비자를 속일 수 있는 광고를 했다고 판단했다. 아모레퍼시픽 측도 성분 표기에 실수가 있었다고 인정했다.처분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제품에 대한 사진, 효능 설명 등을 포함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상세 페이지 노출, 배너 광고 등)을 할 수 없게 된다. 이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상세 설명을 빼고 제품명과 가격 등 최소한의 정2025.11.26 14:14
[더파워 이설아 기자]온라인 판매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소싱인마켓 2025’ 개막 첫날, 쿠팡 로켓그로스 부스에 예비 판매자들이 수천 명 몰리며 열기가 뜨거웠다. 쿠팡은 26일 행사 현장에서 로켓그로스 부스를 운영해 컨설팅과 판매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로켓그로스 부스에서는 △상품 등록·입고 지원 △쿠팡 광고 전략 안내 △카테고리별 전문 MD의 1:1 맞춤 컨설팅 등이 무료로 제공됐다. 현장에서 컨설팅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로켓그로스 한정 굿즈가 증정됐으며, 쿠팡 판매자센터(윙) 가입 시 ‘로켓그로스 스타터팩’ 혜택도 즉시 제공됐다. 스타터팩에는 가입 후 첫 30일간 구매확정 매출 10% 캐시백(최대 50만원), 비2025.11.26 10:41
[더파워 이설아 기자]미래 방송인을 육성하기 위한 산학 협력 프로그램이 본격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5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크리에이터 클래스’ 우수 수료자를 선정하는 성과 교류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행사에는 교육을 수료한 대학생과 참여 대학 교수, 롯데홈쇼핑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총 15개 팀의 프로젝트 가운데 화제성·상품성·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3개 팀이 최우수팀으로 선정됐다. ‘바이브’팀(동덕여자대학교)은 청담동 유명 헤어샵 서비스 이용권을 기획해 3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매출 최우수상을 받았다. SNS 사전 홍보 영상 조회수 70만회를 넘긴 ‘크룽지’팀(가천대학교)은 화제2025.11.26 10:39
[더파워 이설아 기자]기업의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 복지 수준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26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지역 복지 증진에 기여한 기업·기관을 평가해 매년 인정기업을 발표하는 제도다. ESG 3개 분야와 사회공헌 전략, 실행 체계,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한다.CJ프레시웨이의 대표 프로그램 ‘동행주방’은 어린이·노인·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복지시설의 조리환경을 진단하고 개선하는 활동이다. 식자재 유통·단체급식 사업에서 축적된 식품2025.11.26 10:06
[더파워 이설아 기자]주류 스마트오더 서비스 경쟁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이마트가 기능과 운영 범위를 확대한 ‘와인그랩’ 리뉴얼 버전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27일 이마트앱 주류 스마트오더 서비스 ‘와인그랩’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와인그랩은 2022년 8월 출시된 서비스로, 앱에서 와인·위스키 등을 주문한 뒤 지정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는 방식이다. 매장별 주류 구색 차이를 해소하고 프리미엄·한정판 상품을 오픈런 없이 구매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이마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픽업 범위를 기존 이마트에서 이마트·트레이더스로 확대했다. 운영 상품도 기존 2600여종에서 와인·위스키·대중주·전통주 등 702025.11.26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세계 주요 세제 브랜드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전용관이 마련됐다. 쿠팡은 글로벌 세제 브랜드를 모은 ‘글로벌 세제 컬렉션’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에는 독일·벨기에·미국·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의 30여개 브랜드가 포함됐다. 독일 ‘프로쉬’는 베르너앤메르츠가 150년간 이어온 대표 브랜드로, 친환경 성분과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적용해 독일에서 24년 연속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벨기에 ‘에코버’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식기세척기·주방 세제 분야에서 추천한 제품이며, 캐나다 ‘넬리’는 천연 소다 기반 분말2025.11.26 09:52
[더파워 이설아 기자]외식업계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경쟁에 나섰다.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는 26일 겨울 한정 해산물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메뉴는 펄 쉘, 블랙 타이거 새우, 랍스터 등 프리미엄 해산물을 활용해 피자·스테이크·플레이트 구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표 메뉴 ‘마리나 감베리 피자’는 나폴리식 마리나라 스타일을 기반으로 화덕에 구운 블랙 타이거 새우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삼배체 굴과 사과로 만든 수제 미뇨네트 소스를 곁들인 ‘펄 쉘 플레이트’, 문어·삼배체 굴·가리비·한치 등을 한 번에 즐길 수2025.11.26 09:51
[더파워 이설아 기자]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민간 기업의 지역 상생 모델이 성과를 내고 있다. 롯데GRS는 26일 ‘2025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이번 포상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동반성장 주간’을 맞아 상생 발전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을 선정해 포상한다. 롯데GRS는 지방자치단체 및 동반위와 협력해 지역상생 모델 구축, 상생기금 출연, 지역사회 환원 등을 꾸준히 추진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회사는 지역상권 홍보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동반위와2025.11.26 09:50
[더파워 이설아 기자]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는 가운데, 관련 기술 개발과 상용화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6일 자체 발효 기술로 생산한 바이오 소재 ‘PHA’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외에서 선보이고 상용화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밝혔다.CJ제일제당은 PHA를 활용한 ‘빨아쓰는 생분해 위생행주’와 ‘생분해성 빨대’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PHA는 산업·가정 퇴비화가 가능하고 미세플라스틱을 남기지 않는 특성을 갖춘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글로벌 탈플라스틱 기조에 부합하는 차세대 소재로 주목받는다.‘빨아쓰는 생분해 위생행주’는 PHA, PLA, 펄프를 혼합해 만든 100% 생분해성 제품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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