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0 16:39
오뚜기가 청양고추의 강렬한 매운맛을 담은 신제품 ‘땡초김말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히 2030 세대를 겨냥한 분식 튀김 메뉴로, 기존 김말이 제품과는 차별화된 매운맛이 특징이다. ‘땡초김말이’는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튀김 제품으로, 청양고추를 첨가해 화끈한 맛을 더했다. 또한 국산 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오뚜기 당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약 11분간 조리하면 바삭하고 매콤한 김말이를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2025.06.10 16:20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서울시 금천구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오늘(10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CES는 창원특례시, 경기도, 서울시 강남구 등 전국 여러 지자체와 협력해 배달파트너 안전지원을 위한 노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금천구와 협력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을 위한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안전주행 문화 정착 캠페인 △안전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CES는 여러 지자체와 협력해 배달파트너 안전지원을 전국적으로 확대 전개 중이다. 창원특례시, 경기도, 서울시 강남구 등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해당...2025.06.10 13:32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2일 덴마크 코펜하겐 기반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r.a studio(라스튜디오)’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r.a studio’는 2017년 론칭한 이후 전 세계 70여 개 매장을 보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절제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감성을 담은 컬렉션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론칭을 통해 북유럽 최대 규모 패션 박람회인 ‘코펜하겐 국제 패션 박람회(CIFF)’ 출품작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12일 패션 프로그램 ‘진짜패션 룩앳미(Look at Me)’에서 ▲부드러운 원단에 플라워 패턴 자수를 더한 ‘자수 레이스 셔츠’ ▲빈티지한 색감...2025.06.10 13:29
농심은 최근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진행된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490톤을 구매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현지 다시마 작황이 양호해 전년보다 구매량을 약 10% 늘려 완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했다. 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를 출시하며 시작됐다. 당시 농심은 차별화된 해물우동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완도 다시마를 원물 그대로 큼지막하게 넣기로 결정했다. 이후 농심은 매년 400톤 안팎의 다시마를 구매하고 있다. 이는 국내 식품업계 최고 수준이며 올해까지 누적 구매량은 약 1만 8천 톤에 달한다. 너구리 다시마의 고향인 완도군 금일도는 국내 최고 품질의 다시마 산지로 유명...2025.06.10 13:24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6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하는 행사로, 연 6회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에도 와우회원의 구매 빈도가 높고 사용성이 높은 생필품을 선정해 파격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좋은느낌∙다우니∙피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탁∙주방세제, 화장지, 여성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약 2000개를 할인 판매한다. 가장 눈여겨봐야 할 할인코너는 ‘단 하루 선착순’ 코너다. 오늘(10일) 단 하루 동안만 인기 상품을 990원∙1990원∙2990원에 판매한다. ...2025.06.10 13:22
CJ온스타일이 상반기를 결산하며 누적 매출 상위 브랜드 100개를 분석한 결과, 올해 상반기 쇼핑 키워드로 ‘발견’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에는 고객이 목적성을 갖고 커머스 앱에 접속해 소비했다면, 최근에는 콘텐츠를 통해 우연히 상품을 발견해 쇼핑까지 이어진 경향이 뚜렷했다. 상반기 유인나∙박세리∙오스틴강 등 대형 셀럽 IP의 예능형 콘텐츠 라방 인기가 주효했다. 특히 숏폼(30초 내외의 짧은 동영상)이 큰 역할을 했다. 셀럽 라방을 숏폼으로 재가공해 외부 플랫폼으로 적극 확산한 결과, ‘틱톡’을 통한 앱 유입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지난달(5월) 틱톡에서 숏폼 등 콘텐츠를 보고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으로 유입된 방문...2025.06.09 15:05
더본코리아가 전면적인 경영 쇄신에 나선다. 6월 9일 자로 백종원·강석원의 각자대표 체제를 종료하고, 백종원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하며 '제2의 창업'을 선언했다. 이에 따라 백 대표가 경영 전반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위기 극복과 재도약을 이끈다. 더본코리아는 이날 공시를 통해 강석원 대표이사가 대표직을 사임하고 사내이사직은 유지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변경은 강 전 대표의 사임에 따른 조치이며, 공식 변경일은 2025년 6월 9일이다. 백종원 대표는 “이번 위기는 본질에 충실하라는 경고”라며 “배수진을 치고 혁신과 도약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번 쇄신의 일환으로 대표이사 직속의 ‘전략...2025.06.09 14:36
유통업계의 미래를 논의하기 위해 세계 주요 백화점 최고경영자(CEO)들이 현대백화점에 모인다. 100년에 가까운 전통을 지닌 글로벌 백화점 협회가 처음으로 한국에서 콘퍼런스를 열며, 국내 유통 혁신 모델인 ‘더현대 서울’이 글로벌 리테일 산업의 표준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9일, 국제백화점협회(IADS)와 공동으로 오는 10일 ‘더현대 서울’에서 IADS 정례 CEO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928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IADS가 한국에서 콘퍼런스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미국 블루밍데일즈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독일 브로이닝어 ▲스위스 마노르 ▲덴마크 마가신 뒤 노르 ▲태국 더 몰 ▲홍콩...2025.06.09 14:30
오뚜기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미트볼 제품 ‘오즈키친 미트볼’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간식은 물론 반찬, 술안주까지 아우를 수 있는 고품질 간편식으로, 조리 편의성과 풍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이번에 출시된 ‘오즈키친 미트볼’은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로 클래식한 맛을 살린 ‘토마토 미트볼’, ▲부드러운 로제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로제 미트볼’, ▲레드와인과 양송이의 풍미를 담은 ‘데미글라스 미트볼’까지 총 3종이다. 모든 제품에는 100% 국산 돼지고기가 사용돼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제작돼 조리와 섭취 모두 간편하다. 전자레인지나 팬 조리만으로도 손쉽게...2025.06.09 14:23
오리온은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쇼핑의 설렘과 간식의 달콤함을 더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 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한다. 관광 상권에 위치한 매장 특성상,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K-스낵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2025.06.09 10:59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의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 발매를 기념하여 한정판 티셔츠 컬렉션을 9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뉴발란스 헤리티지 무드를 기반으로 ‘꽃갈피 셋’ 앨범이 지닌 ‘시간이 흘러도 바래지 않는, 그리운 추억의 흔적’이라는 컨셉을 진달래꽃 자수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와 아이유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 △플라워 중앙 로고 그래픽 반팔티 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는 앞면 뉴발란스 로고에 진달래꽃 자수와 아이유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더해 ‘...2025.06.09 10:57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올여름을 겨냥해 여성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오늘(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간결한 색감을 바탕으로, 무채색 계열 아이템들의 유연한 레이어링을 통해 한여름에도 시크하고 절제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크릴과 리오셀 혼방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쿨 썸머 카디건, 브라캡 내장으로 단독 착용이 가능한 ▲골지 민소매 티, 코튼 스판 소재의 편안한 ▲세미 크롭 슬림 반팔티 등이 있다. 하의 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13,000 | ▲117,000 |
비트코인캐시 | 669,000 | ▲1,500 |
이더리움 | 3,472,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90 | 0 |
리플 | 3,090 | ▼12 |
퀀텀 | 2,68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07,000 | ▼12,000 |
이더리움 | 3,473,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00 | ▼10 |
메탈 | 920 | ▼1 |
리스크 | 517 | ▼2 |
리플 | 3,091 | ▼13 |
에이다 | 792 | ▼6 |
스팀 | 17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7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669,500 | ▲4,000 |
이더리움 | 3,47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10 | ▼10 |
리플 | 3,091 | ▼14 |
퀀텀 | 2,677 | 0 |
이오타 | 2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