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7 09:17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샘이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작 ‘흑백요리사2’의 공식 스페셜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흑백요리사2’는 ‘백수저’ 스타 셰프와 ‘흑수저’ 재야의 고수가 맞붙는 100인의 요리 대결로, 각 분야 최고의 셰프들이 제한된 시간과 자원 속에서 실력을 겨루는 콘텐츠다. 지난 시즌1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큰 파급력을 보였다.한샘은 참가자들에게 최적의 조리 환경과 완성도 높은 키친 솔루션을 지원하는 흑백요리사2 공식 스페셜 파트너로서 55년간 쌓아온 한샘 키친의 전문성과 브랜드 철학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회차별2025.12.16 11:24
[더파워 이설아 기자]토니모리가 전국의 예비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제15회 희망열매 캠페인’을 전개, 내년 1월 18일까지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희망열매 캠페인은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을 비롯,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정 중에서 대학 합격이 확정된 취약 계층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제도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인당 300만 원의 장학금이 지원되며, 다른 장학금과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참가 희망자는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의 ‘희망열매 캠페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마감 기한까지 업로드 신청하면 된다. 두 차례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2025.12.16 11:18
[더파워 이설아 기자]국내 화장품 업계가 탄소중립과 수자원 순환을 앞세운 ESG 경쟁에 나선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환경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ESG 평가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가 실시한 기후변화 대응과 수자원 관리 부문 평가에서 모두 A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CDP는 전 세계 금융투자기관이 참여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로, 기업의 기후·물 리스크 대응, 감축 목표, 리더십 등을 종합 평가한다. 매년 약 2만3000여개 기업이 정보를 제출하지만 A리스트에 오르는 기업은 약 2%에 불과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평가로 기후변화 대응 부문 4년 연속, 수자원 관리 부문 2년 연속 A등급2025.12.16 10:19
[더파워 이설아 기자]수입 수산물·축산물 가격이 고환율과 산지 가격 상승으로 이중고를 겪으면서 ‘국민 생선’ 고등어와 수입 소고기 가격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칠레산 태평양 참고등어와 아일랜드산 소고기를 새로 도입해 수입 산지를 다변화하겠다고 16일 밝혔다.이마트는 처음으로 칠레 해역에서 잡은 ‘태평양 참고등어’ 어종을 정식 수입해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칠레산 태평양 간고등어’를 한시 판매한다. 판매 가격은 1손(2마리, 850g)에 5980원으로, 국산 간고등어(1손 700g, 7980원)보다 약 25% 저렴하고 노르웨이산 간고등어(1손 750g, 11980원)와 비교하면 가격이 절반 수준이다.2025.12.16 10:0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글로벌 화장품 OGM(글로벌 규격 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와 함께 K뷰티 브랜드 발굴부터 투자, 글로벌 진출까지 전 단계를 아우르는 ‘투자형 K뷰티 글로벌 성장 모델’을 구축한다고 16일 밝혔다.양사는 이달 초 경기도 성남시 코스메카코리아 중앙연구원에서 업무협약(MOU)을 맺고, 유망 K뷰티 브랜드를 공동 발굴·육성하는 데 뜻을 모았다. 협약식에는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해 신진 브랜드를 위한 투자·생산·유통 연계 모델을 추진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은 코스메카코리아가 체결해온 다수의 MOU 가운데서도 전략적 ‘투자’가 결합된 첫 협력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제조사와 유통사가2025.12.16 09:43
[더파워 이설아 기자]서울시 상생 프랜차이즈 평가에서 롯데GRS가 대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우수 가맹본부에 선정됐다.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강조하는 상생형 프랜차이즈 모델이 서울시 ‘서울형 상생 프랜차이즈’ 제도를 통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롯데GRS는 지난 15일 서울시 신청사에서 열린 ‘서울형 상생 프랜차이즈 시상식’에서 대기업 중 유일하게 우수 가맹본부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이날 시상식에서는 롯데GRS 경영전략부문 이장근 부문장이 김태균 서울시 행정1부시장으로부터 우수 가맹본부 인증서와 상패를 전달받았다. 서울형 상생 프랜차이즈 시상식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는 본부를 선정해 우수 사례를 알리고, 건전2025.12.15 10:31
[더파워 이설아 기자]미샤가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기간 아마존과 틱톡에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기간 동안 아마존과 틱톡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올렸다고 15일 밝혔다.미국 유통업계의 최대 성수기로 꼽히는 BFCM 기간 동안 미샤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미국 아마존에서 전년 대비 127%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핵심 제품군인 BB크림 매출은 286% 급증했으며, ‘M 퍼펙트 커버 BB크림’과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의 매출은 각각 269%, 329% 늘었다. 이에 따라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아마존 비비크림 카테고2025.12.15 10:0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텔리 롱고바디’의 국내 유통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롱고바디는 1988년 설립된 이탈리아 토마토 가공식품 브랜드로, 생산 설비와 유통 이력 추적 시스템을 기반으로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왔다. 국내에서는 CJ프레시웨이가 수입과 유통을 맡아 운영 중이다.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올해 1~3분기 롱고바디 상품군의 누적 유통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4% 증가했다. 같은 기간 고객 수는 올해 11월 기준으로 전년 대비 약 5배로 늘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2월 롱고바디의 국내 유통권을 확보한 이후 외식 프랜차이즈와 레스토랑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해 왔으며, 최근2025.12.15 09:51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양사는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가 결광에 특화된 신제품 ‘쌀 막걸리 PDRN 랩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최근 윤기와 광채를 강조하는 ‘글래스 스킨’이 글로벌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결광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어바웃미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피부 속광과 탄탄한 결광을 동시에 구현하는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식물성 원료로 구현한 비건 PDRN 적용이다. 기존 PDRN이 연어나 송어 등 어류에서 DNA 조각을 추출해 생산되던 방식과 달리, 쌀눈과 미강에서 얻은 DNA를 고순도로 정제한 비건 PDRN을 사용했다. DNA를 저분자2025.12.15 09:46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신세계푸드를 완전자회사로 편입하기 위해 공개매수에 나서며 자발적 상장폐지를 추진한다.이마트는 신세계푸드 주식에 대한 공개매수를 실시해 유통주식 전량을 취득하고 자발적 상장폐지를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이마트는 지난 11일 이사회를 열고 자회사 신세계푸드 주식 공개매수의 건을 승인했다. 공개매수가는 1주당 4만8120원으로, 공개매수 개시일 직전 영업일인 지난 12일 종가 4만100원 대비 20% 높은 수준이다.현재 신세계푸드 지분 55.47%를 보유하고 있는 이마트는 이번 공개매수를 통해 유통주식 전량을 확보한 뒤 신세계푸드를 완전자회사로 편입하고,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절차에 따라 상장폐지2025.12.15 09:43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연말을 맞아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나선다.롯데GRS는 버거 브랜드 롯데리아가 구세군과 함께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mom 편한 마음 한 스푼’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급식 지원과 명절 식자재 나눔 키트 제공을 위해 오는 1월 31일까지 모금을 진행한다. 고객은 롯데리아 포테이토 포장지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롯데잇츠 앱을 통해 기부 페이지에 접속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기부는 고객이 낸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롯데리아가 함께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운영된다. 조성된 기부2025.12.15 09:39
[더파워 이설아 기자]희귀질환 환아와 가족을 응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이 올해도 이어진다.매일유업은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를 통해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하트밀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Heart)’와 식사를 의미하는 ‘밀(Meal)’의 합성어로, 먹고 싶은 음식을 자유롭게 먹기 어려운 환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3년부터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해당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특별 제작한 하트밀 굿즈 판매 수익금|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080,000 | ▼6,000 |
| 비트코인캐시 | 879,000 | ▼3,500 |
| 이더리움 | 4,507,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60 | ▼20 |
| 리플 | 2,882 | ▲7 |
| 퀀텀 | 1,911 | ▲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188,000 | ▲42,000 |
| 이더리움 | 4,513,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90 | ▲40 |
| 메탈 | 524 | 0 |
| 리스크 | 288 | ▼1 |
| 리플 | 2,881 | ▲5 |
| 에이다 | 565 | 0 |
| 스팀 | 9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060,000 | ▼10,000 |
| 비트코인캐시 | 878,500 | ▼3,000 |
| 이더리움 | 4,510,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40 | 0 |
| 리플 | 2,882 | ▲5 |
| 퀀텀 | 1,910 | ▲10 |
| 이오타 | 1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