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3 10:2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3일 외식업자를 위한 온라인 식자재몰 ‘프레시엔(Fresh&)’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프레시엔은 외식업자가 필요한 식자재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상시 주문할 수 있도록 설계된 B2B 플랫폼이다. 지난 1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배포됐으며, 오프라인 중심이던 기존 조달 구조를 개선해 주문 가능 시간을 확대하고 구매 단계를 간소화했다.현재 프레시엔은 약 1만종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신선식품·가공식품·비식재 등 외식업장 필수 품목뿐 아니라 직수입 트렌드 상품과 전문 MD가 엄선한 프리미엄 상품을 함께 구성했다. 전국 단위 콜드체인 물류망을 활용해 신선도를 유지하며, 일부 권2025.11.03 10:16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미쟝센은 3일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과 함께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챌린지는 미쟝센의 대표 제품 ‘퍼펙트세럼’을 소재로 윤기 나는 머릿결을 표현하는 댄스 캠페인이다. 중독성 있는 BGM과 헤어 플립 포인트 안무로 구성된 이 챌린지는 미쟝센 모델 에스파의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참여로 전 세계 확산될 예정이다. 오는 10일부터는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 전개된다.국내에서는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 내 ‘댄스냅 팝업 부스’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2025.11.03 09:49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세계그룹은 3일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5 쓱데이’를 맞아 패션, 가전, 리빙, 주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쓱데이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9일까지 백화점·아울렛·SSG닷컴·W컨셉·신세계면세점·까사·엘앤비 등 그룹 주요 계열사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한다. ‘창고 대방출’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은 겨울 의류와 가전, 혼수품 등 다양한 품목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신세계백화점은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10월 30일~11월 9일), 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11월 13일~11월 23일)에2025.11.03 09: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3일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메가뷰티쇼’는 쿠팡이 연 3회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대표 뷰티 행사로, 고객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이자녹스, 메디힐, 바닐라코, 아이오페 등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대표 제품이 선보인다. 에이지투웨니스 ‘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세트’,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 세트’,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 AHC ‘온리 포 맨 올인원 에센스’ 등이 대표적이다.행사의 대표 이2025.11.03 09:38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오는 9일 ‘소방의 날’을 앞두고 취약계층 가구를 중심으로 화재경보기 1만개 설치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농심은 2021년부터 소방청과 협력해 화재 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헌신을 알리는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 설치분을 포함해 현재까지 누적 설치된 화재경보기는 4만개에 달한다. 지원 대상은 독거노인, 장애인 등 화재에 취약한 계층의 가정으로, 농심은 이들을 중심으로 주거 안전 환경을 개선해 왔다.또한 농심은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의 일환으로 신라면 ‘영웅소방관’ 모델로 활동했던 김수련, 김지은, 이승효 소방위의 뜻을 이어받아 모델료 전액을 순2025.11.03 09:37
[더파워 이설아 기자]63레스토랑은 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63스퀘어 고층부의 ▲워킹온더클라우드 ▲슈치쿠 ▲백리향이 참여하는 ‘수고했어 오늘은 63에서’ 캠페인으로, 11월 30일까지 브랜드별 인기 코스 요리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가을 시즈널 디너 코스’를 13만2000원에 제공하며, ‘페리게 소스를 곁들인 참숯에 구운 NO.9 국내산 한우 안심’을 메인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구성했다.오랜 시간 수험 준비에 힘쓴 수험생을 위한 네잎클로버 쿠키도 증정한다. ‘블랑제리 더 플라자 한남’ 수석 파티시에가2025.11.03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웰케어는 3일 국내 1위 피부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신제품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분말 스틱 제형에 이어 선보이는 캡슐 타입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개발됐다.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CJLP133)를 함유한 국내 유일의 제품이다.신제품은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170mg 초소형 상온형 캡슐 형태로 제작돼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보장균수 100억 유산균과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신바이2025.11.03 09:33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헬스뉴트리션은 3일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의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330mL)’을 출시하며 단백질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MZ세대를 겨냥해 무신사에서 단독 선런칭됐다.‘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은 ‘셀렉스 프로핏’ 브랜드를 스포츠 고관여 소비자층을 위한 전문 라인으로 리뉴얼한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운동 후 빠른 단백질 보충과 근육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맛과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WPI(분리유청단백질) 100%로 만들어져 깔끔한 목 넘김과 청량한 맛을 구현했다. WPI는 우유 200mL당 1.2g만 추출되는2025.11.03 09:2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은 3일 초콜릿과 조화를 이루는 세 가지 맛의 신제품 도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초코&말차 ▲초코&바나나 ▲초코&딸기 등 3종이다. 초코와 잘 어울리는 원료를 활용해 도넛을 페어링한 것이 특징으로, 앞뒤가 다른 두 가지 초콜릿을 조합해 하나의 도넛에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타입으로 개발됐다.‘초코&말차’는 최근 급부상한 말차 트렌드를 반영해 달콤한 초코케이크 도넛에 진한 말차 아이싱과 크림을 더했다. ‘초코&바나나’는 링 도넛 위에 초콜릿과 바나나 아이싱, 크림, 젤리를 장식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강조2025.11.03 09:2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3일 외식 전문점 수준의 딤섬 신제품 ‘고메 새우하가우(蝦餃)’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딤섬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지난 9월 선보인 ‘고메 샤오롱바오’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된 ‘고메 딤섬’ 시리즈다. CJ제일제당은 냉동만두 1위의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딤섬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고메 새우하가우’는 CJ제일제당이 자체 개발한 최적의 피 배합과 뜨거운 물을 붓는 익반죽 공법을 적용해 투명하고 쫄깃한 피를 구현했다. 여기에 통새우를 가득 채워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으며, 트레이 형태의 용기에 담겨 전자레인지 2분30초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2025.10.31 14:24
[더파워 이설아 기자]현대백화점그룹이 내년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하며 경영 안정과 미래 혁신 기반 강화에 나섰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사장 1명, 부사장 2명을 포함해 승진 27명, 전보 21명 등 총 48명에 대한 2026년 1월 1일자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인사 규모는 예년과 비슷한 수준이다.그룹 관계자는 “대내외 경영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가운데 백화점, 홈쇼핑, 그린푸드 등 주요 계열사 경영진을 유임해 안정적 경영에 방점을 뒀다”며 “이와 동시에 조직 분위기 쇄신을 통해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또한 “급변하는 사업환경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유능한 차세대 리더를 주요 보2025.10.31 14:16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가 부산의 대표 칵테일바 ‘코듀로이 펠라즈(Corduroy Fellaz)’와 손잡고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특별한 칵테일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오뚜기는 11월 1일부터 23일까지 ‘A Sip of Heritage’라는 이름으로 코듀로이 펠라즈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지난 4월 부산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커피’와의 협업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부산 로컬 F&B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다.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카레, 케챂, 마요네스, 크림스프, 순후추 등을 활용해 일상에서 익숙한 맛을 새로운 미식 경험으로 재해석했다.협업 칵테일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카레와 유자차에서 영감을 받은 노란색|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33.70 | ▲29.28 |
| 코스닥 | 899.14 | ▼2.75 |
| 코스피200 | 569.68 | ▲4.2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880,000 | ▼1,254,000 |
| 비트코인캐시 | 717,000 | ▼12,000 |
| 이더리움 | 5,055,000 | ▼9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30 | ▼350 |
| 리플 | 3,474 | ▼49 |
| 퀀텀 | 2,608 | ▼4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838,000 | ▼1,317,000 |
| 이더리움 | 5,055,000 | ▼9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40 | ▼370 |
| 메탈 | 624 | ▼8 |
| 리스크 | 268 | ▼5 |
| 리플 | 3,472 | ▼55 |
| 에이다 | 796 | ▼15 |
| 스팀 | 116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840,000 | ▼1,190,000 |
| 비트코인캐시 | 715,500 | ▼12,000 |
| 이더리움 | 5,050,000 | ▼10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00 | ▼400 |
| 리플 | 3,477 | ▼46 |
| 퀀텀 | 2,650 | ▼5 |
| 이오타 | 19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