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2 15:20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리테일이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서 주관하는 ‘2025년도 CP포럼’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등급평가에서 AA등급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은 기업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도입ㆍ운영하는 내부 준법 감시 시스템으로 ESG 경영의 핵심 요소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이랜드리테일은 경영진 중심의 체계적인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통해 CP 조직문화를 확산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경영진이 관련 행사에 적극 참석하고 임직원을 격려하며 자율준수 실천 의지를 지속적으로 강조해온 점이 주효했다.2025.12.22 11:15
[더파워 이설아 기자]글로벌 Z세대를 겨냥한 패션 브랜드들의 신학기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아이브(IVE) 이서와 함께한 신학기 캠페인 화보를 선보이며 10·20대 공략에 나섰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서를 모델로 한 ‘SCHOOL IN STYLE’ 신학기 캠페인 화보와 신규 백팩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번 캠페인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이서가 가진 세련된 분위기와 또렷한 개성, 글로벌 Z세대를 대표하는 영향력을 꼽았다. 특히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연상시키는 이서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에너지와 응원의 메시2025.12.22 10:43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을 맞아 대형 유통기업들이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먹거리와 정서 지원을 결합한 나눔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영등포 지역 사회적 배려 계층 200세대에 팥죽과 백설기,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은 달력으로 구성된 ‘나눔 꾸러미’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 지역 사회공헌활동 ‘희망수라간’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 19일 영등포구청 별관 내 전용 조리시설인 ‘희망수라간’에서 열린 행사에는 김민아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팀장, 조영철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은2025.12.22 09:26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다양한 식음 서비스 경험 제공을 위해 금일 복합 식음 매장 ‘잇츠 월드(Eat’s World)’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잇츠 월드는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 ‘두투머스’와 일본 라멘 브랜드 ‘무쿄쿠’, 젤라또 매장 ‘젤씨네’를 함께 운영하는 복합 매장이다. 놀이공원에서 펼쳐지는 맛의 여행을 콘셉트로 함박 스테이크, 돈코츠 라멘, 젤라또 등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한 공간에 모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약 104평, 좌석수 130석의 규모로 유동인구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는 1020세대 및 가족 단위 방문객까지2025.12.22 09:23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오는 2026년 신라면 40주년을 앞두고 신제품 ‘신라면 골드’를 1월 2일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신라면 골드는 글로벌 라면시장의 주요 풍미 중 하나인 닭고기 국물 맛을 신라면 고유의 한국적인 매운맛과 결합해,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농심의 글로벌 확장 의지를 담은 전략제품이다. 신라면 골드는 닭고기를 우려낸 진하고 감칠맛 나는 육수에, 신라면 특유의 매운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황과 큐민으로 닭 육수와 어우러지는 독특한 향을 구현했고, 여기에 청경채, 계란 플레이크, 고추맛 고명 등 풍성한 건더기로 식감을 살렸다.농심은 지난 2023년 해외 전용 제품인 ‘신라면 치킨’을 출시2025.12.22 09:20
[더파워 이설아 기자]영세 자영업자 재기를 돕는 호텔신라의 제주 상생 프로그램 ‘맛있는 제주만들기’가 28번째 식당 재개장으로 12년째 이어지고 있다. 호텔신라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28호점인 제주시 한림읍 한림중앙로 ‘한림돼지국밥’을 새 단장해 재개장했다고 22일 밝혔다.28호점 ‘한림돼지국밥’은 호텔신라 임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상권 분석부터 신메뉴 개발, 인테리어 개선, 서비스·조리 교육에 이르는 전반적인 컨설팅을 거쳐 문을 열었다. 재개장 행사에는 조상범, 정진홍, 고승철, 이용주, 오주연 등 30여명이 참석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식당주를 축하했다.호텔신라는 이번 컨설팅에서 기존 국밥 메뉴의 품질을 끌어올리2025.12.22 09:18
[더파워 이설아 기자]검색·리뷰를 보고 물건을 고르던 방식에서 벗어나, 라이브 방송과 숏폼 영상을 보다가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 ‘발견형 쇼핑’이 이커머스 주요 소비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라방)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CJ온스타일에 따르면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의미하며, 이번 수치는 역대 최대 기록이다.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명)를 기준으로 보면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을 시청한 셈이다. 삼정KPMG는 최근 보고서에서 ‘발견형 쇼핑’을 2026년 주요 이커머스 트렌드로 제시했으며, CJ메조미디어도 커머스 시장2025.12.22 09:10
[더파워 이설아 기자]고물가로 장바구니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마트가 2026년 ‘고래잇 페스타’ 기간과 품목, 채널을 모두 키우는 새 ‘고래잇 캠페인’ 전략을 내놨다. 이마트는 2026년부터 ‘고래잇 페스타’를 7일 일정으로 운영하고 행사 품목과 운영 채널을 확대하는 내용을 담은 새 슬로건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마트가 내놓은 새 슬로건은 ‘고객이 응(÷)할 때까지 혜택을 나누겠습니다. 이마트는 갈수록 고래잇’이다. 올해는 고객이 ‘응할 때까지’ 가격을 다양한 방식으로 낮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면, 내년에는 혜택의 폭과 범위를 더 넓게 나누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마트는 올해 고객 관점 마케팅 정책인2025.12.21 12:41
[더파워 이설아 기자]K-푸드에 이어 한국 전통주가 미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미국 뉴욕의 한식 다이닝과 협업해 전통주 기반 칵테일과 페어링 메뉴를 선보이는 ‘The Korean Table–Sip&pair by jari’를 진행하며 K-Liquor 문화를 알린다고 21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를 내년 하반기 미국 론칭을 앞둔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jari(자리)’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첫 행보로 정의했다. 뉴욕 현지 소비자들이 한식과 K-전통주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넓혀, ‘한국식 마리아주’ 문화를 확산시키겠다는 목표다.행사는 이달 21일(현지시간)까지 뉴욕 맨해튼의 한식 다이닝 ‘호족반’과 ‘나리’에서 진2025.12.19 14:31
[더파워 이설아 기자]식품업계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콘셉트 체험형 부스를 앞세워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오뚜기는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로 구성된 브랜드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18일부터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를 슬로건으로 진행되고 있다.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테이블(Kurly’s Holiday Table)'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오뚜기를 포함한 108개 파트너사의 160여개 브랜드가 각자의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크리스마스 대저택에 초대된 주인공이 된 설정으로 컬리가 엄2025.12.19 10:35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프라인 미식 축제인 ‘컬리푸드페스타 2025’ 현장에서 CJ제일제당의 초간편 요리소스 ‘백설 10분쿡’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오는 21일까지 ‘백설 10분쿡’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컬리가 주최하는 ‘컬리푸드페스타’는 다양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올해는 160여개 식음료 브랜드가 참여해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서 간편 조리 트렌드에 맞춰 따뜻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초간편 요리소스 ‘백설 10분쿡’을 전면에 내2025.12.19 10:11
[더파워 이설아 기자]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하는 윈터 캠페인 ‘홈 포 더 홀리데이(HOME FOR THE HOLIDAY)’를 통해 선보이는 4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이다. 던킨은 12월 초 ‘이달의 도넛’ 신제품 중 하나로 ‘심슨 핑크 도넛’을 출시했다. ‘심슨 핑크 도넛’은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심슨 가족>에서 주인공 ‘호머’가 좋아하는 분홍색 링 도넛을 실제 제품으로 구현했다. 이번에 선보인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중량 300g으로 ‘심슨 핑크 도넛’보다 중량이 약 5배 큰 제품이다.‘심슨 자이언|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331,000 | ▼720,000 |
| 비트코인캐시 | 878,000 | ▲4,500 |
| 이더리움 | 4,435,000 | ▼2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00 | ▼160 |
| 리플 | 2,825 | ▼25 |
| 퀀텀 | 1,870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361,000 | ▼741,000 |
| 이더리움 | 4,438,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00 | ▼220 |
| 메탈 | 515 | ▼7 |
| 리스크 | 283 | ▼4 |
| 리플 | 2,828 | ▼25 |
| 에이다 | 546 | ▼7 |
| 스팀 | 9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180,000 | ▼770,000 |
| 비트코인캐시 | 875,500 | ▲500 |
| 이더리움 | 4,430,000 | ▼2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50 | ▼130 |
| 리플 | 2,825 | ▼22 |
| 퀀텀 | 1,871 | ▼19 |
| 이오타 | 1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