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1 10:45
[더파워 이설아 기자]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롯데홈쇼핑이 대표 프로그램 진행자들이 직접 고른 연말 상품을 한데 모은 모바일 기획전을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1일 ‘최유라쇼’와 ‘요즘 쇼핑 유리네’가 함께하는 콜라보 기획전 ‘산타의 초대장’을 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두 프로그램의 추천 상품을 모바일 전용으로 모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상품 큐레이션으로 마니아층을 확보한 ‘최유라쇼’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제안으로 젊은 세대 호응을 얻고 있는 ‘요즘 쇼핑 유리네’가 처음으로 손잡았으며, 방송 상품 선정 과정에2025.12.01 10:14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연시를 맞아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을 활용한 겨울 한정 메뉴와 굿즈를 선보인다. SPC 비알코리아는 던킨에서 ‘심슨 가족’ 테마의 이달의 도넛 4종과 음료 2종, 윈터 캠페인 굿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홈 포 더 홀리데이(HOME FOR THE HOLIDAY)’를 슬로건으로 한 윈터 캠페인을 전개하고, 크리스마스 홈파티 콘셉트의 다양한 도넛·음료와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이달의 도넛 4종은 ‘마지’와 ‘호머’ 등 ‘심슨 가족’ 주요 캐릭터의 특징을 반영해 기획됐다.대표 메뉴인 ‘심슨 핑크도넛’은 원작 속 도넛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스트로베리 향을2025.12.01 10:12
[더파워 이설아 기자]메가MGC커피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맹점을 빠르게 늘려온 가운데 연말을 앞두고 4000호점 기록을 세웠다. 메가MGC커피는 1일 최근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점’을 오픈하며 매장 수 4000호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열린 일산호수공원점 오픈 기념 행사에는 메가MGC커피 대표이사 김대영과 일산호수공원점 점주 안수현씨를 비롯해 앤하우스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해 4000호점 돌파를 함께 축하했다. 메가MGC커피는 2015년 홍대에서 첫 매장을 연 뒤 트렌디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5년 만에 1000호점, 9년 만에 3000호점을 각각 돌파하며 외형 성장을 이어왔다.메뉴 경쟁력도 올2025.12.01 10:10
[더파워 이설아 기자]지역 식문화를 급식 한 끼에 담으려는 움직임이 본격화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제주 지역 고유의 식문화를 급식 메뉴로 재해석한 ‘향토정찬’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향토정찬은 제주 향토음식을 한 상 차림으로 구성한 급식 전용 메뉴 콘셉트다. 제주 음식에 담긴 정성과 이야기를 급식 서비스와 연결해, 학생·근로자 등 급식 이용자들이 일상적인 식사 시간에 지역 식문화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 제주 향토음식 명인 부정숙과의 협업으로 추진됐다.핵심은 대량조리 환경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향토음식을 급식장에2025.12.01 09:47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당뇨 환자와 고단백 영양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정식 출시 전 제품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메디웰이 내놓은 신제품은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인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과 균형영양조제식품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노년내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해 영양 설계의 전문성을 강화했다.‘메디웰 당솔브 호두맛’은 혈당 관리가 중요한 당뇨 환자를 위한 제품이다. 탄수화물 함량을 7g으로 낮춰 국내 출시된 유사 제품 대비 약 67%2025.12.01 09:44
[더파워 이설아 기자]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등장하는 컵라면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 농심은 1일 영화 속 라면 콘셉트를 그대로 옮긴 ‘신라면 햄버거컵’ ‘신라면 슈퍼스타컵’ ‘신라면 스파이시퀸컵’ 3종을 전국 유통점과 이커머스 채널에서 12월1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농심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세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지난 8월 신라면·새우깡 등 주요 제품 패키지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를 입힌 제품을 글로벌 출시한 데 이어, 영화에 등장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제품을 자사몰 ‘농심몰’에서 한정 판매한 바2025.12.01 09:43
[더파워 이설아 기자]게임 캐릭터와 식품 브랜드의 협업을 앞세운 연말·신년 한정 굿즈 경쟁이 온라인 식품몰로 번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선보이고 프리퀀시 미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CJ더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연말연시에 맞춘 ‘CJ더마켓×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굿즈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2026년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햇반’과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 대표 제품과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캘린더는 매달 다른 분위기의 속지를 적용해 보는2025.11.30 11: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대형마트들의 연말 할인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이마트가 12월 ‘고래잇페스타’ 후반전에 돌입해 생필품과 대형가전 전반에 추가 할인 공세를 편다. 이마트는 연말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기 위해 다음 달 2일부터 ‘고래잇페스타’ 후반전을 진행하고 축산·과일·가공식품·생활용품·대형가전 등에 대한 할인 행사를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이마트는 지난 27일부터 창립 32주년 행사와 연계한 연말 할인전 ‘고래잇페스타’를 열고 주요 장바구니 품목 가격을 낮춰왔다. 후반전은 오는 12월2일부터 시작되며 삼겹살·계란·라면·과자 등 식품부터 대형가전까지 품목을 넓혀 연말 소비자 체감 물가를 낮추는 데 방점을2025.11.28 15: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수도권 로켓배송 핵심 거점인 경기남부 지역에서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열고 지역 일자리 확대에 나섰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지난 21일 수원 경기도여성비전센터에서 용인시청 일자리센터,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등과 함께 경기남부권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해 약 140명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CFS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올해 들어 일곱 번째로 열린 대규모 채용박람회다. 수도권 로켓배송의 전초기지로 꼽히는 경기남부권에서 채용 수요가 확대되면서 수원 지역까지 채용 행사를 넓혀 진행했다. 이날 박람회에는 약 280명의 구직자가 참여해 현장 면접을 치렀다.박람회에는 곤지암, 경2025.11.28 15:15
[더파워 이설아 기자]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일식풍 치킨 간편식이 나왔다. 오뚜기는 간편식 수요 증가에 맞춰 냉동 치킨 신제품 ‘오즈키친 가라아게’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오뚜기는 최근 외식비 부담이 커지면서 치킨류를 포함한 외식 메뉴를 간편식으로 대체하려는 소비가 늘고 있는 흐름에 주목했다. 특히 일본식 치킨인 가라아게가 바삭한 식감과 촉촉한 육즙으로 MZ세대는 물론 전 세대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어, 이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가라아게 간편식 ‘오즈키친 가라아게’를 선보였다는 설명이다.‘오즈키친 가라아게’는 깊은 간장 풍미와 은은한 생강 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2025.11.28 14: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원F&B가 자사 온라인몰을 단일 플랫폼으로 묶어 물류·회원·마케팅을 통합 관리하는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에 속도를 낸다. 동원F&B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과 반찬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을 하나로 통합하는 온라인 사업 재편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통합은 이원화돼 있던 온라인 역량을 한데 모아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동원F&B는 통합을 통해 통합 회원 관리, 물류 시스템 일원화, 마케팅 효율화 등 운영 전반에서 비용·서비스 측면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객 입장에서는 동원몰 한 곳에서 기존 가공식품·생활용품과 함께 더2025.11.28 14:40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VDL'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개 부문을 석권하며 H&B 채널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입증했다. LG생활건강은 국내 H&B스토어 '올리브영'이 주최한 이번 어워즈에서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 'VDL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VDL 커버 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등 3개 제품이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올리브영 어워즈는 1년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실제 소비자 선택 결과를 반영해 업계 트렌드를 가늠하는 주요 지표로 꼽힌다. 비욘드의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는 핸드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827,000 | ▼66,000 |
| 비트코인캐시 | 880,000 | ▲1,000 |
| 이더리움 | 4,462,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80 | ▲60 |
| 리플 | 2,835 | ▲6 |
| 퀀텀 | 1,878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907,000 | ▼93,000 |
| 이더리움 | 4,460,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80 | ▲20 |
| 메탈 | 518 | ▲3 |
| 리스크 | 283 | 0 |
| 리플 | 2,836 | ▲5 |
| 에이다 | 553 | ▲2 |
| 스팀 | 9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70,000 | ▼20,000 |
| 비트코인캐시 | 879,000 | 0 |
| 이더리움 | 4,451,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30 | ▲30 |
| 리플 | 2,834 | ▲8 |
| 퀀텀 | 1,871 | 0 |
| 이오타 | 129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