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1 14:4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리테일의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은 김장철을 앞두고 품질을 차별화한 ‘꼭지 제거 세척 건고추’를 앞세워 수요 선점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킴스클럽은 지난 8월 기준 건고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건고추 수확철인 7~8월에 맞춰 주부들이 김장 재료와 양념을 미리 구매한 영향이 크다. 김장 재료는 추석 이후 본격 김장철에 가까워질수록 가격이 오르기 때문에 품질과 가격 모두에서 유리한 시기를 공략한 것이다.킴스클럽은 2019년 경북 예천군과 MOU를 체결한 이후 예천청결고추 가공장과 협업해 계약 농가를 확대해왔다. 현재 예천 48개 농가와 계약 재배를 진행 중이며, 부안·해2025.09.01 14:3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KB국민카드와 함께 선보인 ‘쿠팡 와우카드’가 출시 2년 만에 200만 장 발급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쿠팡 와우카드는 2023년 10월 출시된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시장 대표 카드로 자리잡았다. 쿠팡은 “와우 멤버십 혜택을 완성하는 핵심 서비스로서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와우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적립이 가능한 혜택이 강점이다. 고객은 매월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결제액의 최대 4%를 적립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가맹점 이용액은 최대 1.2%까지 적립된다. 비자(Visa) 카드 이용 시 해외 결제까지 혜택이 확대된다.특히 쿠팡이츠 무제한2025.09.01 10:13
[더파워 이설아 기자] 공정거래위원회는 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 운영사와 계열사들이 전자상거래법과 표시광고법을 위반했다며 시정명령과 함께 총 20억9300만원의 과징금 및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1일 밝혔다.공정위에 따르면 알리익스프레스를 운영하는 알리바바 싱가포르와 알리코리아는 온라인몰 초기화면에 사업자 신원정보를 표시하지 않고, 입점 판매자의 연락처나 사업자등록정보 등 필수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지 않았다. 이는 전자상거래법상 사업자의 의무를 위반한 것으로, 각각 100만원의 과태료와 시정명령이 내려졌다.더 큰 문제는 허위 할인광고였다. 알리익스프레스 계열사인 오션스카이와 MICTW는 한 번도 판매된2025.09.01 09:57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창립 80주년을 맞아 ‘아모레퍼시픽 80년 | 1945-2025’ 전시를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경기도 오산 아모레 뷰티 파크 내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와 ‘아모레퍼시픽 팩토리’ 두 공간에서 진행된다. 기업의 역사와 철학을 보여주는 아카이브 전시와, 산업적 기반과 생산 혁신을 조명하는 팩토리 전시가 동시에 마련돼 80년간 K뷰티를 이끌어온 아모레퍼시픽의 도전과 비전을 다층적으로 조명한다.아카이브 전시에서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기업 소명 아래 이뤄진 혁신과 도전의 여정을 소개한다. 전시는 ▲강한 상품과 브랜드 ▲디자인과 광고2025.09.01 09:49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봉지면 ‘새우탕면’을 오는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새우탕면은 1989년 출시된 용기면 ‘새우탕큰사발면’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해물 풍미를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농심은 지난 2월 대형마트 한정판으로 봉지면 새우탕면을 선보였고, 출시 2주 만에 준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당시 온라인과 SNS에는 “새우와 해물 맛이 진하고 칼칼하다”, “건더기 구성이 알차고 면 식감이 쫄깃하다”는 긍정적인 리뷰가 이어졌으며, 소비자들의 상시 판매 요청도 꾸준히 제기됐다. 농심은 이를 반영해 이번 정식 판매에 나섰다.새우탕면은 새우를 기본으로 한 국물에 건새우, 어포, 건미역, 당2025.09.01 09:41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오는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IFA 2025’에 최초로 참가해 AI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온페이스’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IFA 전시장 ‘뷰티 허브(Beauty Hub)’ 부스에서 마이크로 LED 마스크 디바이스 ‘온페이스(Onface)’를 첫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3770개의 마이크로 LED를 적용해 얼굴 전체에 균일한 빛을 전달하며, 자유롭게 휘어지는 플렉시블 소재가 피부 곡면에 밀착돼 효능을 높인다. 인체 피부 조직 모델 시험 결과, 피부 엘라스틴 생성량이 최대 1690%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했으며, 모공 부피와 피부 치밀도 등에서도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온2025.09.01 09: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신생아 전용 산양분유 ‘앱솔루트 산양10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매일유업은 7년 만에 산양분유 신제품을 선보이며 신생아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는 소화 문제와 불규칙한 수유 간격을 해결하는 데 집중했다. 이번 제품은 생후 0일부터 100일까지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골든타임 솔루션’을 지향한다.‘앱솔루트 산양100’은 산양유 단백질 속 A2-베타카제인이 소화 흡수를 돕고, 산양유 지방에 포함된 중쇄지방산은 우유보다 입자가 작아 편안한 소화에 유리하다. 또 소화가 느린 쌀 전분을 배합해 아기의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수유 간격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장 건강을2025.09.01 09:22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 엔제리너스는 지난 29일 서울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 앞에 수상형 플로팅 매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롯데건설과 협업해 도심 속 한강공원과 브랜드 감성을 결합한 전시형 공간으로 기획됐다.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형태로, 방문객이 커피를 즐기며 새로운 공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엔제리너스 르엘캐슬갤러리점은 한강 조망이 탁 트인 르엘캐슬갤러리 내 1·2층에 위치해 총 218석 규모로 운영된다. 누구나 편안히 머물 수 있는 열린 휴식 공간을 지향하며,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일상과 감성을 잇는 브랜드 플랫폼 역할을 강조한다.특화 매장에 맞춰2025.09.01 09:1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 협업해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은 집에서도 정통 중식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수타식으로 뽑은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가 살아 있는 짜장,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배합해 불맛을 살린 짬뽕으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여경래 셰프는 메뉴 기획, 레시피 조율, 품질 검수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장인의 철학을 담았다며 “가정에서도 진짜 중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쿠팡은 이번 신제품을 8월 29일부터 단독2025.09.01 09:1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습 실비김치’에 이어 ‘습파김치’를 출시해 매운맛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 ‘습파김치’는 파의 알싸한 풍미에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를 배합해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비비고 김치에 쓰이는 액젓 4종이 어우러져 감칠맛을 살렸고, 먹기 좋은 크기의 통파를 사용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면이나 고기 요리에 돌돌 말아 곁들이는 취식 제안도 담았다.디지털 마케팅도 병행한다. 가수 노라조가 히트곡 ‘슈퍼맨’을 편곡한 ‘애(愛)습파’ 음원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개그맨 나선욱·개그우먼 김미려·가수 서이브 등 다수 셀럽과 어린이 크리에이터, 일반 소비자들2025.08.31 11:51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3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신규 어종을 활용한 가성비 수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인기 상품 물량도 확대해 소비자 부담 완화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마트는 고물가 상황 속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규 어종 기반의 합리적인 가격대 수산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기존 인기 상품 물량을 대폭 늘렸다. 이마트에서 준비한 선물세트는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올해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백조기’를 활용한 ‘백굴비 선물세트’다. 백조기는 담백한 맛과 탄탄한 육질로 예로부터 참조기의 대체 어종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최근 참조기 어획량 감소로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이마트는 국산2025.08.31 11: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31일 기프트카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기업 고객 대상 B2B 판매 채널을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쿠팡은 기프트카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 입점시키고, 기업 고객을 위한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개인 고객뿐 아니라 기업 고객도 더욱 편리하게 쿠팡 기프트카드를 구매·활용할 수 있게 됐다.쿠팡 기프트카드는 선불형 온라인 상품권으로, 선물을 받은 고객이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전달받은 금액을 수락하면 ‘쿠팡캐시’로 즉시 충전된다. 충전된 금액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로켓배송 상품은 물론 명품 뷰티 ‘로켓럭셔리’, 신선식품 ‘로켓프레시’, 음식배달 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13.40 | ▼36.22 |
코스닥 | 845.53 | ▼6.31 |
코스피200 | 466.99 | ▼5.8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87,000 | ▼511,000 |
비트코인캐시 | 832,500 | ▼2,500 |
이더리움 | 6,249,000 | ▼4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20 | ▼260 |
리플 | 4,184 | ▼43 |
퀀텀 | 3,375 | ▼5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44,000 | ▼594,000 |
이더리움 | 6,251,000 | ▼4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60 | ▼230 |
메탈 | 995 | ▼12 |
리스크 | 499 | ▼8 |
리플 | 4,187 | ▼40 |
에이다 | 1,219 | ▼15 |
스팀 | 18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80,000 | ▼550,000 |
비트코인캐시 | 832,500 | ▼1,000 |
이더리움 | 6,250,000 | ▼4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20 | ▼250 |
리플 | 4,185 | ▼39 |
퀀텀 | 3,371 | ▼26 |
이오타 | 26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