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2 14:32
오뚜기가 짜장라면 대표 브랜드 ‘짜슐랭’의 출시 3주년을 맞아 맛과 식감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오뚜기는 2일, 2022년 4월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하며 사랑받아온 ‘짜슐랭’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진한 짜장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감칠맛을 높이고, 면발의 쫄깃함과 찰기를 한층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짜슐랭은 고온 로스팅을 통해 깊은 맛을 낸 짜장스프와 양파기름, 파기름을 사용해 진한 풍미를 구현한 제품으로, ‘짜장라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로 짜장의 핵심 가치인 풍미는 더 깊어지고, 식감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패키지 디자인도 ...2025.07.02 14:07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플랫폼 알럭스(R.LUX)가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 ‘오리베(Oribe)’를 새롭게 입점시키고, 이를 기념한 기획전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리베는 전설적인 헤어 아티스트 오리베 카날레스가 설립한 뉴욕 기반의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 40년 이상 축적된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제품과 고급스러운 향,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알럭스 고객들은 오리베의 전 라인업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모발에 깊은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손상 모발을 케어하는 ‘골드 러스트 리...2025.07.02 10:04
쿠팡이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Coupang Intelligent Cloud, 이하 “CIC”)로 리브랜딩 하고 새 로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CIC는 그간 쿠팡 내부 서비스와 외부 연구기관, 스타트업 등에게 제공되던 AI 인프라를 리브랜딩한 쿠팡 AI 클라우드 컴퓨팅(GPUaaS)의 새 이름이다. CIC가 확보, 운영하고 있는 데이터센터는 모두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첨단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대용량 전력 확보 및 최첨단 냉각 시스템, 이중화 전원 구조, 다중 통신 지원, 물리보안 체계 완비 등 다양한 위기 상황에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종 수요자와의 물리적 거리가 짧아 서비스 지연...2025.07.02 09:28
상하농원이 디지털 노마드와 기업형 워크숍 수요를 반영한 공유오피스형 워케이션 공간 ‘파빌리온’을 공식 개소했다. 상하농원과 고창군이 공동 조성한 이번 공간은 자연 속 체류형 업무 환경으로, 업무 집중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지속가능한 워케이션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상하농원은 2일, 전북 고창군 상하농원 내 파머스빌리지에 위치한 ‘파빌리온’이 총 2층, 약 97평 규모로 조성됐다고 밝혔다. 1층에는 개방형 워크라운지와 복합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공용 사무·휴게 공간이 마련됐으며, 2층에는 소규모 회의실(최대 24석), 집중형 워크스테이션, 프리페어룸, 개인 락커, 방음부스 등 다양한 업무 환경이 갖춰져 있다. 특히...2025.07.02 09:19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깜자'와 협업한 여름 시즌 한정판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깜자'는 무해한 매력과 귀여운 표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강아지 캐릭터로, 라네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보낼 수 있는 한정판 스킨케어 3종을 깜자 캐릭터 굿즈와 함께 선보인다. 한정판 제품은 △젤크림스킨 △워터뱅크 젤크림 △워터뱅크 선크림 등 3종이다. ‘젤크림스킨’은 젤크림 성분을 미세입자화해 토너에 안정화시킨 제품으로,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4.9℃ 낮추는 즉각 쿨링 효과와 함께 징크 성분을 통한 피지 케어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 ...2025.07.02 09:16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새로운 차원의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캠페인에 돌입했다. XMD 라인의 첫 주자인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1 비교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효능을 객관적으로 검증받은 제품이다. 단순한 기능성 화장품의 범주를 넘어, 전문적 피부관리에 준하는 개선 효과를 화장품만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으며, 보습과 안색 개선에서는 오히려 더 우수한 효과를 나타냈다. 아이오페는 이를 통해 일반적인 화장품 효능의 한계를 넘는 ...2025.07.02 09:09
CJ제일제당이 자사의 K-푸드 영셰프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를 앞세워 한식 세계화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퀴진케이’ 소속 영셰프들이 최근 영국, 독일, 스페인 등 유럽 3개국에서 한식 쿠킹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추진한 ‘2025 투어링 K-아츠(Touring K-Arts)’의 일환으로, 주영국·주독일·주스페인 한국문화원의 협력 하에 진행됐다. CJ제일제당은 쿠킹 클래스에 ‘퀴진케이’ 2기 출신 이경운·최수빈 셰프와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 경력의 이연주 셰프를 포함해 실력 있는 젊은 셰프들로 ‘팀 퀴진케이’를 꾸...2025.07.02 09:06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김치를 활용한 신제품 ‘김치불고기버거’와 ‘에그김치불고기버거’ 2종을 오는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이번 메뉴를 ‘K-버거의 결정체’로 내세우며 한국적인 맛과 글로벌 경쟁력을 동시에 잡겠다는 계획이다. 롯데리아는 2022년부터 ‘리아 불고기’를 활용한 메뉴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올해는 한국인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김치를 더해 버거 메뉴의 정체성과 맛의 다양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신제품은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를 볶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불고기의 달콤한 맛에 김치의 알싸한 풍미가 더해져 기존 불고기버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에그...2025.07.02 09:03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강자인 CJ온스타일이 인플루언서 16인과 함께 팬덤 커머스 시장 확장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까지 인플루언서 16인과 16개 브랜드를 1대1로 매칭해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쇼’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 기반의 인플루언서들이 커머스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는 이른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시장이 2027년까지 약 4,800억 달러(한화 약 660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구조적으로 연결해 커머스 시장 주도권을 ...2025.07.02 09:02
이마트가 믿기 힘든 가격과 독보적인 혜택을 내세운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로 하반기 소비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전국 점포에서 대형 할인행사인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월 첫 선을 보인 고래잇 페스타는 이번이 여섯 번째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역대 행사 중 체감 가격 혜택이 가장 클 것으로 회사 측은 자신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되는 상품은 ‘어메이징 완벽치킨’이다.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한 튀김치킨을 한 마리 3,480원이라는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출시 이후 최저가”라며 단품 한정 판매 조건과 함께 조기 품절 가능성을 안내했다...2025.07.01 16:41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모바일 기반 셀프결제 서비스 '스파오더(SPAORDER)'를 1일 스파오 강남점에 정식 도입한다고 밝혔다. '스파오더'는 스마트폰만으로 상품 선택부터 결제까지 완료할 수 있는 완전 셀프 쇼핑 서비스다.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해 스파오더에 접속한 후, 구매할 상품별 QR코드를 스캔해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는 방식이다. 쿠폰 또는 포인트 등 보유한 혜택 적용도 가능하다. 결제 완료와 동시에 도난방지 태그가 자동으로 해제되는 기술이 적용되며, 고객은 매장 직원의 별도 확인 절차 없이 매장을 나갈 수 있다. 스파오는 '스파오더'를 24년 10월 건대스타시티점에 ...2025.07.01 15:40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워터 라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바다·계곡·도심 수영장 등 다양한 여름 환경에 어울리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래쉬가드, 보드숏, 워터 레깅스 등 의류뿐 아니라 드라이백, 썬캡, 아쿠아 슈즈 등 액세서리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춰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남성용 래쉬가드는 반팔, 긴팔, 베이직 등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뉴트럴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은 루즈핏, 세미 크롭, 세미 크롭 집업 등 다양한 실루엣에 핑크,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25,000 | ▲505,000 |
비트코인캐시 | 671,000 | ▲6,000 |
이더리움 | 3,485,000 | ▲4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10 | ▲260 |
리플 | 3,107 | ▼2 |
퀀텀 | 2,690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28,000 | ▲422,000 |
이더리움 | 3,481,000 | ▲4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70 | ▲200 |
메탈 | 924 | ▲7 |
리스크 | 517 | ▲3 |
리플 | 3,106 | ▼3 |
에이다 | 797 | ▲5 |
스팀 | 17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90,000 | ▲450,000 |
비트코인캐시 | 671,000 | ▲4,500 |
이더리움 | 3,485,000 | ▲4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20 | ▲270 |
리플 | 3,106 | ▼4 |
퀀텀 | 2,677 | ▲22 |
이오타 | 2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