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2 14:16
[더파워 이설아 기자]여성 탈모와 두피 고민이 늘면서 두피 케어와 헤어 볼륨 연출을 동시에 해결하려는 수요가 커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두피·탈모 전문케어 브랜드 '려'는 루트젠 라인의 신제품 '뿌리 볼류머'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려 루트젠은 2023년 출시 이후 두피 에센스, 리페어 세럼 등을 잇따라 선보이며 여성 탈모 증상 케어 라인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루트젠 두피 에센스는 올해 올리브영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대중성을 입증했다. 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루트젠 라인업을 확장하고 ‘탄탄한 두피에서 시작하는 진짜 뿌리볼륨’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루트젠 뿌리 볼류머’는 두피·모발 강화와 볼륨 스타일2025.12.12 14:01
[더파워 이설아 기자]SSG닷컴은 오는 19일까지 8일간 새벽배송 무료배송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4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무료배송 기준을 2만원으로 대폭 낮춰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행사 기간 새벽배송 상품을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이 매일 1장씩 발급된다.이외에도 수도권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새벽배송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15~28일 서울·경기 서부 권역에서는 ‘풀무원 부추잡채 지짐만두300g’를 증정하며, 12~31일 서울·경기 동부 권역에서는 ‘계란 10구’를 증정한다.휴면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개월 이상 미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벽·주간배송 상품을2025.12.12 13:47
[더파워 이설아 기자]생성형 AI를 활용한 식품업계 디지털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오뚜기가 라면 브랜드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SNS 소통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오뚜기는 12일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더핫 열라면’과 ‘WOW 컵면’ 광고가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과 디지털 영상(숏폼) 부문 은상을,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이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360편이 넘는 작품이 출품2025.12.12 10:32
[더파워 이설아 기자]배달앱 수수료 상한제를 둘러싼 정부·여당 논의에서 정작 최종 비용을 부담하는 소비자가 논의 구조에서 배제되고 있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소비자 시민단체인 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배달플랫폼 수수료 규제가 소비자 부담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며 법안 논의 구조 개선을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이날 성명서에서 정부가 배달플랫폼 수수료 상한제 도입을 골자로 한 '배달플랫폼 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안' 논의를 본격화하는 과정에서 플랫폼 사업자·입점업체·배달종사자 간 이해조정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지적했다. 단체는 “배달서비스 생태계에서 메뉴 가격·2025.12.12 10:12
[더파워 이설아 기자]캐릭터 협업 굿즈를 활용한 겨울 한정 프로모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SPC 비알코리아는 자회사 던킨이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과 협업한 ‘심슨 무선이어폰케이스’를 윈터 캠페인의 마지막 굿즈로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심슨 무선이어폰케이스’는 ‘호머’와 ‘마지’ 캐릭터 얼굴을 형상화한 제품으로, 에어팟 프로 1·2세대와 모두 호환된다. 단순 보호 용도를 넘어 책상이나 선반 위에 올려두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점이 특징이다.던킨은 12일부터 1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심슨 무선이어폰케이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에서2025.12.12 09:46
[더파워 이설아 기자]식품업계가 온라인몰을 단순 판매 채널을 넘어 콘텐츠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고객 일상 속 접점을 넓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12일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 모바일 앱 전용 콘텐츠 서비스 ‘야미 타임(Yummy Time)’과 ‘야미 플레이(Yummy Play)’를 론칭하고 고객 경험을 한층 확장한다고 밝혔다.‘야미 타임’은 매거진 형태의 콘텐츠 서비스로, 매주 고객의 생활과 밀접한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소개한다. 지금까지 ‘캠핑 필수템’, ‘소바바 푸드사전’, ‘만두 취향 PICK’, ‘TODAY’s ZIPBAP(오늘의 집밥)’, ‘크리스마스 파티 추천템’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CJ더마켓 제품에 얽힌 이야기와 색다른 활2025.12.12 09:41
[더파워 이설아 기자]겨울철 피부·장 건강 관리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독립법인 CJ웰케어가 모델 소주연과 손잡고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관련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모델인 배우 소주연과 함께 연말 시즌 네이버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이달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몸 관리를 이어가는 소주연의 건강 루틴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tvN 드라마 ‘프로보노’에서 공익변호사 박기쁨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소주연을 앞세워 ▲피부 면역 및 장 건강을 돕는 ‘피부면역 유산균’ ▲체지방 감소 기능을 담은 ‘다이어2025.12.12 09:39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을 앞두고 집 안 인테리어와 홈라이프를 새로 꾸미려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커머스업계의 리빙 행사가 확대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프리미엄 침구와 홈키친, 인테리어 아이템을 한데 모은 연중 최대 리빙 큐레이션 행사 ‘집착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집착페스타’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콘셉트는 ‘집에 착 붙는 리빙템’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TV뿐 아니라 코엑스에서 열리는 ‘홈·테이블데코페어’ 내 브랜드 큐레이션 전시를 동시에 선보여 온·오프라인을 잇는 O2O 리빙 행사로 운영한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집착페스타는 집에서 시청하는 리빙 콘텐츠와 현장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결합한 대2025.12.12 09:38
[더파워 이설아 기자]서울 도심 야간축제가 K라면과 결합한 브랜드·관광 홍보 무대로 확장되고 있다. 농심은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청계천과 우이천 일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빛초롱축제’에 참가해 K라면의 글로벌 위상을 알리는 조형 작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농심은 청계천 장통교에서 삼일교 사이 전시공간에 ‘농심이 펼치는 꿈’을 주제로 조형물을 전시한다. ‘너구리’ 등 농심 대표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진 작품을 배치해 관람객에게 포토존과 야간 볼거리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구상이다.특히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앞두고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높이 5m 규모 대형 신라면 패키2025.12.12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고보습 마스크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동국제약이 크림 제형의 리브온(바르고 씻어내지 않는) 마스크 신제품을 선보였다.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크림 글로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마데카 크림 글로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에 사용되는 핵심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한 제품이다. 크림 제형의 리브온 타입 마스크로, 피부에 물광과 탄력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용 제품이라는 설명이다.제품은 내장된 스파튤라로 고민 부위에 도포하면 하얀 크림이 일정2025.12.12 09:34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국 남자 400m 계주 국가대표팀이 아시안게임 메달과 한국 신기록을 발판으로 2026년 국제무대 도약을 준비하는 가운데, 대표팀의 공식 단백질 후원 브랜드가 동계훈련 지원을 강화하고 나섰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자사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국가대표 남자 400m 계주팀의 2026시즌 국제 무대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금을 추가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셀렉스는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운영하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2021년부터 국가대표 남자 400m 계주팀을 후원해 왔다. 남자 계주팀은 최근 연이어 한국 신기록을 경신하고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따내는 등 아시아 정상급 전2025.12.11 14:32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웃도어 브랜드의 달력이 연말 대표 굿즈로 자리 잡는 가운데,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체험형 상품이 새해 맞이 수요를 겨냥하고 있다. 헬리녹스는 11일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콘셉트로 한 ‘New Year Edition’ 달력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New Year Edition’ 달력은 벽걸이 형태의 찢어 쓰는 월력으로, 스마트폰이나 전자 달력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종이 질감과 넘기는 소리, 향 등 아날로그적 감각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 장씩 떼어내며 종이가 쌓이거나 달력이 점점 얇아지는 물성을 통해 시간이 물리적으로 쌓이고 사라지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기획했다. 휴일을 빨간색 대신 파란색으로 표기한 구성|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080,000 | ▼6,000 |
| 비트코인캐시 | 879,000 | ▼3,500 |
| 이더리움 | 4,507,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60 | ▼20 |
| 리플 | 2,882 | ▲7 |
| 퀀텀 | 1,911 | ▲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188,000 | ▲42,000 |
| 이더리움 | 4,513,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90 | ▲40 |
| 메탈 | 524 | 0 |
| 리스크 | 288 | ▼1 |
| 리플 | 2,881 | ▲5 |
| 에이다 | 565 | 0 |
| 스팀 | 9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060,000 | ▼10,000 |
| 비트코인캐시 | 878,500 | ▼3,000 |
| 이더리움 | 4,510,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40 | 0 |
| 리플 | 2,882 | ▲5 |
| 퀀텀 | 1,910 | ▲10 |
| 이오타 | 1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