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30 16:05
오뚜기가 2024년 한 해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와 향후 전략을 담은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2050 탄소중립 전략’을 중심으로 한 기후위기 대응 및 사회적 책임 강화 등 전사 차원의 ESG 경영 고도화 활동이 담겼다. 오뚜기는 ESG 경영전략 ‘Re-Work(리-워크) 오뚜기’를 바탕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전반에 걸쳐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체계적 접근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공급망, 기후, 임직원, 자연자본 등 5대 핵심 영역에서 균형 있는 성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대성 평가를 통해 ▲기후변화 대응 ▲공급망 ESG 관리 ▲자원 순환 ▲소비자중심경영 ▲자연자본 관...2025.06.30 10:46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스니커 샌들 '케이브(KAVE)'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케이브는 물과 바람이 흐르는 자연의 동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스니커즈와 샌들의 장점을 조화롭게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블랙 △카키 컬러 모델에 △실버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총 4가지 컬러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실버 컬러 모델은 트렌디한 감성과 함께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은 물론 도심에서 데일리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용이하다. 케이브는 뉴발란스만의 '벤틸레이션 홀' 중창(미드솔)이 적용돼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끈에는 ...2025.06.30 10:45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버뮤다 팬츠 △나일론 쇼츠 △코튼 쇼츠 등 스파오의 합리적인 가격의 반바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카테고리 버뮤다 팬츠는 △데님 버뮤다 쇼츠 △데님 카펜터 버뮤다 쇼츠 △라이트코튼 카고 버뮤다 쇼츠 등 소재와 디테일을 차별화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데님 버뮤다 쇼츠는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블랙 △인디고 △라이트 인디고 △네이비 등 4개 컬러로 출시됐다. 함께 선보이는 '스트레치 밴딩 쇼츠'는 에슬레저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코디하기 용이한 베이직한 디...2025.06.30 09:24
롯데홈쇼핑은 지난 27일 중소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간식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찾아가는 상생 행사 ‘벨리굿’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현장 소통을 강화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이 서울 소재 파트너사 3곳을 직접 방문해 커피, 도넛 등 간식을 제공하며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행복을 전하는 분홍색 곰’ 콘셉트의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정의 굿즈를 증정하는 등 친근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첫 방문지는 ‘갭(GAP)’, ‘원더브라(WONDERBRA)’ 등 언더웨어...2025.06.30 09:23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노하우와 자체 제조 인프라를 기반으로 B2B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올 상반기에 개발한 소스만 40여 가지에 달하며, 6월 매출은 1월 대비 약 1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 대상 업종도 카페, 베이커리, 한식, 양식, 주점 등 다양하다. 지난해 말, 외식 식자재 유통을 담당 조직인 FC사업담당 산하에 ‘소스시너지팀’을 신설하고 식자재 유통과 제조 사업간 시너지 효과 창출에 집중한 결과다. 신규 소스 제조 시설인 음성공장도 가동을 시작하면서 생산능력(CAPA) 역시 늘었다. 음성공장은 소스 배합, 포장, 살균 등 생산 과정을 자동화해 연간 약 3만 톤의 소스를 ...2025.06.30 09:10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 ‘마데카 크림’이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2015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0여년 식물성 원료 연구개발 노하우와 독자적인 피부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마데카 크림은 병풀 유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다양한 액티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TECA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원물 100kg에서 2%만 추출되는 고순도 성분으로, 피부 보호와 콜라겐 합성 촉진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국제약은 이 성분을 독자 기술로 정제 및 추출해 차별화된 제...2025.06.30 09:09
농심이 미국 군사기지 ‘포트 블리스(Fort Bliss)’내 ‘CUPBOP’ 매장에서 신라면을 정식 메뉴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이 17만 명에 달하는 초대형 군사기지다. 기지 내 ‘CUPBOP’ 매장에서는 신라면을 비롯해 신라면 툼바와 순라면까지 총 3개의 농심 라면 메뉴가 운영된다. 라면은 현장에서 즉석조리기로 조리되며, 끓인 라면 위에 불고기, 제육볶음, 만두 등 다양한 K푸드 토핑을 더해 취향에 맞는 라면을 즐길 수 있다. 농심은 포트 블리스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JBER, 애리조나 루크 공군기지 등 미국 주요 군사기지 ‘CUPBOP’ 매장에서도 농심 라면 메뉴를 정식 운영해 미군들에게 ‘맛...2025.06.30 09:07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실바니안 패밀리’와 손잡고 특별한 테마 카페를 선보인다. 엔제리너스는 에듀&콘텐츠 기업 토이트론과 협업해 실바니안 패밀리 출시 4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피규어와 콜라보 음료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단독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실바니안 패밀리 최초의 한국 단독 테마 카페 행사로, 엔제리너스 L7홍대점이 ‘아기 셰프의 다락방 카페’ 콘셉트로 꾸며진다. 매장 1층 입구부터 2층 객석까지 실바니안 세계관을 구현한 포토존과 소품들이 설치되며, 방문객은 마치 실바니안의 다락방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행사의 하...2025.06.30 09:07
CJ제일제당이 자사 공식몰 CJ더마켓의 오픈 6주년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협업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CJ더마켓의 핵심 고객층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벨리곰은 CJ더마켓 6주년 기념 파티에 깜짝 등장해 이목을 끌었으며, 콜라보 굿즈로는 만두 모자를 쓴 벨리곰 인형 키링과 장바구니 키링 세트 등 2종이 출시된다. 이 굿즈는 7월 한 달간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는 미니게임, SNS 팔로우,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 상품 구매 등 총 9개의 미션으로 ...2025.06.30 09:05
CJ온스타일은 오는 7월 7일 KBO 피규어 텀블러를 론칭하고 같은 날 오후 12시 모바일 라이브 단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CJ ENM 커머스 부문이 운영하는 유통 플랫폼 CJ온스타일과 브랜드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BKI), 엔터 부문 자회사이자 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을 보유한 티빙(TVING)이 공동 기획한 결과물로, CJ ENM 커머스와 엔터 부문 간 시너지 대표 사례로 기대를 모은다. 브랜드웍스코리아의 감도 높은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가 KBO 리그 소속 10개 구단의 팀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했다. 오덴세 시그니처 디자인인 투웨이 루프 형태를 담은 텀블러에 각 구단의 마스코트 피규어가 달린 빨대 마개와 로고, 고유 ...2025.06.29 14:13
쿠팡이 외형상 상품성이 낮아 유통이 어려운 ‘못난이 사과’ 약 200톤을 매입해 이를 활용한 신제품 ‘사과 일병 구하기’를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농산물 폐기 문제를 줄이고,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지속 가능한 유통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사과 일병 구하기’는 경북 영주, 안동, 봉화, 예천 등 주요 사과 산지에서 생산된 못난이 사과를 활용한 상품이다. 경북은 국내 사과 생산량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핵심 지역으로, 생산량이 많은 만큼 외관상의 이유로 상품성이 떨어지는 사과도 다량 발생한다. 못난이 사과는 흠집이나 생채기 등으로 상품가치는 낮지만, 평균 당도 11~13브릭스에 아삭...2025.06.27 14:09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1위'를 표방하는 브랜드가 많지만, 일부는 특정 온라인몰 순위나 짧은 기간의 실적을 근거로 내세워 소비자 오인을 유발하기도 한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3~2024년 국내 전 유통채널 기준 멀티비타민 판매 1위는 독일 브랜드 ‘오쏘몰(Orthomol)’로 나타났다. 최근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고농축 비타민 제품이 간에 부담을 줄 수 있어 ‘휴약기’가 필요하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오쏘몰을 포함한 일반 건강기능식품은 의약품과 달리, 일상 식이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하는 용도로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오쏘몰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 B군과 C는 수용성 영양소로, 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56,000 | ▲413,000 |
비트코인캐시 | 670,500 | ▲6,000 |
이더리움 | 3,478,000 | ▲3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80 | ▲220 |
리플 | 3,099 | ▼8 |
퀀텀 | 2,690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89,000 | ▲311,000 |
이더리움 | 3,478,000 | ▲3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70 | ▲230 |
메탈 | 921 | ▲2 |
리스크 | 517 | ▲1 |
리플 | 3,095 | ▼19 |
에이다 | 796 | ▲3 |
스팀 | 17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50,000 | ▲430,000 |
비트코인캐시 | 670,000 | ▲3,500 |
이더리움 | 3,481,000 | ▲4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10 | ▲220 |
리플 | 3,098 | ▼13 |
퀀텀 | 2,677 | 0 |
이오타 | 2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