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6 10:15
[더파워 이경호 기자]SPC는 지난해 12월 27일 발표된 고용노동부 기획감독 결과와 관련한 모든 개선요구 사항에 대해 조치를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SPC는 고용부의 조사 수검과 동시에 지적사항에 대해 즉각 개선을 시작했으며 산업 안전 관련 총 277건, 근로감독 관련 총 116건에 대한 모든 조치를 완료했다고 알렸다.산업안전과 관련해 연동장치(인터락), 안전 난간, 안전망, 안전 덮개 등을 추가로 설치하고 위험요소를 제거하는 등 관련 설비 확충과 프로세스 개선 조치를 진행했다. 근로감독과 관련해서도 제도 미숙지 등으로 오지급된 임금 및 수당을 모두 재확인해 지급 완료했다. 모성보호, 연장근로 등과 관련한 모든 절차를 재점검하2023.01.12 11:00
[더파워 이경호 기자]지난 10일 유명 남자 아이돌과 신세계그룹 회장 외손녀의 열애설 루머가 터져나왔다. 중국 매체 시나연예가 두 사람이 최근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 콘서트를 동반 관람했다고 보도한데 따른 것.실제 두 사람은 해당 콘서트를 관람했으며 관람 인증 사진을 개인 SNS(인스타그램)에도 게재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신세계그룹은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적으로 부인했다.GD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주인공은 신세계 정유경 사장과 문성욱 신세계톰보이 대표이사 슬하의 장녀 문서윤씨(2002년생)다. 이명희 회장이 외할머니이고 정용진 부회장은 외삼촌이 된다.미2023.01.10 13:18
[더파워 이경호 기자]bhc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연결 기준 1조110억원으로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독자경영을 시작한 2013년 당시 800억원대 매출에서 9년 만에 13배가량 증가한 수준이다.지난해 bhc그룹 성장을 이끈 것은 bhc치킨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다. bhc치킨은 치킨업계 사상 첫 매출 5000억원 돌파 기록을 세웠다. 전년 대비 약 10% 늘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각종 모임이 늘어나면서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을 찾는 소비자도 많아져 매출이 증가했다는 분석이다.아웃백도 지난해 매출 4000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성장률은 약 10%다. 브랜드가 그룹으로 인수된 뒤 과감한 투자를 받아 품질과 서비스 개선2023.01.09 15:27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이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뉴스룸을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쿠팡 뉴스룸은 쿠팡의 공식 소통 채널로, 쿠팡 안팎의 검증된 이야기들을 전달하고 있다. 쿠팡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지난해 개편한 쿠팡 채용사이트 및 투자정보 사이트와의 일관성을 높이고, 간편한 메뉴 구성으로 뉴스룸을 찾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새롭게 리뉴얼된 뉴스룸은 기존 주제 중심의 메뉴 구성에서 콘텐츠 양식 중심으로 메뉴 구성으로 바뀌었다. 각 메뉴를 통해 쿠팡에 관한 다양한 자료를 살펴볼 수 있다. 뉴스룸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는 미디어 자산 가이드라인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쿠팡 관계자는2023.01.09 10:40
[더파워 이경호 기자]가구업계가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 가운데, 침대업체들이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이달 초 한샘은 부엌·수납 일부 모델의 도어, 판넬 등 가격을 이날 평균 2.7% 올렸다. 현대리바트도 이날부터 가정용 가구 브랜드의 소파, 침대, 의자 등 오프라인 판매 가격을 5% 올렸다. 코웨이는 전날부터 신규 렌털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를 비롯한 제품의 렌털 가격을 평균 4% 인상했다.씰리는 연초 최대 10% 달하는 가격 인상에 나섰다. 렌털업체 코웨이도 매트리스 가격을 올린다. 시몬스도 이달 초 가격 동결 정책을 밝혔다. 안정호 시몬스 대표는 지난 2일 "당분간 가격 인상 계획이 없다"며 "힘든 때일수록 다 함께 가는 것, 오랫2023.01.05 10:12
[더파워=유연수 기자]한샘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마포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한샘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패키지 ‘글래드한~샘’과 ‘글래드 한샘 하우스’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 마포 14객실, 여의도 20객실 등 총 34개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고급스러운 패턴과 감촉을 지닌 이탈리아 카살그랑데 파다나사(社)의 포세린 스톤이 적용된 식탁이다. 통세라믹을 100% 적용해 내구성2023.01.04 16:45
[더파워 이경호 기자]농심이 오는 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한 달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S팩토리에서 ‘신라면 카페테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농심은 4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오픈한 ‘신라면 분식점(Shin Ramyun Cafeteria)’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추진하게 됐다고 이같이 밝혔다.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출시 이벤트 방문객이 40만여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며 “소비자에게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상현실의 공간을 실제로 옮긴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신라면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페토 내 ‘신라면 분식점’과 마찬가지로 방문객들이 매운맛2023.01.04 15:41
[더파워 이경호 기자]새벽배송 플랫폼 '마켓컬리'를 운영 중인 컬리가 상장을 연기한다고 4일 밝혔다. 기업공개(IPO) 시장이 급격히 위축되면서 예상 기업가치가 낮아진 데 따른 것이다. 컬리는 이날 자료를 내고 "글로벌 경제 상황 악화에 따른 투자 심리 위축을 고려해 기업공개(IPO)를 연기하기로 했다"며 "향후 기업가치를 온전히 평가받을 수 있는 최적의 시점에 상장을 재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지난해 이커머스 업계 평균을 뛰어넘는 성장을 이뤘고 계획 중인 신사업을 무리 없이 펼쳐 가기에 충분한 현금도 보유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상장을 재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한편, 컬리는 지난해 3월 유가증권시2023.01.04 11:06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 임직원들이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기부금을 모금했다. CFS는 지난 3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대회의실에서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 사무국장 김진태 교수(소아마취통증의학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2,342만 7천원과 스마트기기(아이패드 4대)를 후원회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CFS는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소아암 환아들이 힘든 치료를 이겨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응원하며 천원 기부 이벤트를 기획했다. 해당 이벤트는 월급에서 천원을 기부하는 것으로, 지난 12월 7일부터 14일까지 CFS 정규직 및 계약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전국2022.12.30 14:07
[더파워 이경호 기자]가정집 3층에 거주한다는 소비자가 3층 현관 앞까지 물건을 배송해주지 않는 쿠팡친구에 화가 나 물건을 45번째 반품 중이라는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다.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게시된 “쿠팡맨 vs 집주인의 맞대결”이라는 포스팅에는 쿠친을 향한 3층 거주자 A씨의 경고문 사진 여러 장이 포함돼 있다. A씨는 쿠친에게 “3층까지 배달 안 해주면 무조건 반품한다. 37번째 진행”이라고 경고했고, 이후에도 1층에 상품이 배송되자 “39번째 반품”이라는 경고문을 또 부착했다.게시글에 따르면 A씨는 본인의 요구가 거듭 받아들여지지 않자 “여기 택배 놔두지 마세요. 45번째 반품 중”이라며 ‘로켓 배송2022.12.30 12:02
[더파워 이경호 기자]동원F&B의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가 불에 구운 고기 맛을 그대로 구현하며 4세대 냉장햄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현재 국내 냉장햄 시장은 약 8천억원 규모로 수년간 성장이 정체된 가운데, 불맛을 입힌 ‘직화햄’ 제품이 4세대 냉장햄으로 새롭게 떠오르며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현재 약 600억원 규모의 ‘직화햄’ 시장은 2024년 약 1천억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동원F&B는 2016년 업계 최초로 오븐과 그릴 설비를 도입해 불에 구운 고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직화햄’이라는 새로운 냉장햄 시장을 창출했다. 최근 직화햄 제품군을 통합 운영하는 브2022.12.30 10:59
[더파워 이경호 기자]CJ프레시웨이가 연말을 맞아 ‘굿사이클링(Goodcycling)’ 캠페인을 통해 모은 임직원 기부 물품 750여 점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굿윌스토어는 재사용 가능한 물품을 기부받아 매장에서 판매한 수익금으로 발달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자원순환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굿사이클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국 18곳의 굿윌스토어 매장에는 300여 명의 발달 장애인이 근무 중이다. CJ프레시웨이가 기부한 의류, 도서, 잡화 등 물품은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상품화 과정을 거쳐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 직원의 급여로 지원된다. 굿윌스토|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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